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협업해 ‘그린티 수분’ 리뉴얼 제품 3종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통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이블리에서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제품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협업 제품은 토너, 로션, 수분 크림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미니니(minini)’의 레니니(lenini), 코니니(conini), 샐리니(selini) 등 귀여운 친구들에 구름과 식물 일러스트, 연녹색의 반투명 용기가 어우러져 순수함과 몽글몽글한 무드로 연출됐다. 신제품은 이벤트 기간 내 쿠폰 적용 시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10/20~26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한신포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포장 또는 배달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참여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철, 포차 메뉴가 생각나는 계절을 맞아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한신포차의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최근 출시한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체험단 모집은 가을 환절기에 맞춰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직접 경험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체험단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현대약품 통합몰에서 가능하다. 통합몰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되며, 총 10명의 체험단이 선발될 예정이다.이번 체험 제품인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는 두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모발은 물론 약해진 두피 밸런스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지난 16일 서울타운(센터필드)에서 오아시스 스튜디오, 지피(GP), 큐에스택, 테라젠헬스, 페르소나AI 등 전문기업 5개사와 ‘헬스케어 얼라이언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사업모델 발굴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과 참여 기업들은 제품과 서비스 등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데이터·AI 기반 콘텐츠 제작, 플랫폼 연동 등 다양한 기술 협력을 추진한다.먼저 시각 특수효과(VFX)와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강점을 가진 오아시스 스튜디오와 키 성장 분석 AI 솔루션 기업 지피(GP)가 참여한다. 오아시스 스튜디오는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연동해 맞춤형 콘텐츠를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고 밝혔다. 리본카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자동차가 선사하는 이동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제시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모두의 이동역량을 강화해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목적 아래, 고객에게 이동의 자유를 선물하며 일상에 활력과 자유를 더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리브랜딩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새롭게 단장했다. 새 로고는 운전자가 바라보는 도로의 소실점을 모티브로, 고객이 더 나은 일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리본’이 가진 선물의 상징성과 고객에게 ‘이동의 자유’를 선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제10회 우리말 우수상표 선정대회’에서 국립국어원장상(정다운상표)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말 우수상표 선정대회’는 지식재산처(구 특허청)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립국어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순우리말 상표의 출원과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국립국어원, 학계 및 브랜드 전문가들이 모여 우리말과 관련한 상표의 규범성·고유어성·이해성 등을 공동으로 평가했고, 높은 평가를 받은 상표를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깨끗한나라는 한글 사명(CI)이 기업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명확히 담고 있으며, 우리말 고유의 아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위해 ‘시스코 보안 아카데미 4기’의 교육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시스코는 스플렁크 인수 등으로 AI 시대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으로, 이번 4기 교육에서도 시스코코리아와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이 직접 및 간접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생들의 보다 많은 동기부여 및 실제적이고 높은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운영기관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카카오, 현대로템, AWS, 네오위즈 등과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시스코와 함께 네트워크·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지속하고 있다.파트너기관 ICT폴리텍대학은 국내 유일 ICT 특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 김주형)가 최현석 셰프 IP를 활용한 도시락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간편하지만 든든하면서도 근사한 한끼 식사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개발한 것으로, 최현석 셰프만의 차별화된 맛의 노하우를 담아낸 점이 큰 특징이다. '최현석 도시락 2종'은 육즙 가득한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를 기본으로 구성하고, 밥을 2종류로 선보여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진한 토마토리조또 & 함박 도시락’은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진 리조또에 촉촉한 함박스테이크와 버섯, 그린빈 등 다양한 야채까지 담아 조화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최현석 도시락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두 가지 원두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 ‘리벨리아(Rivelia)’의 새로운 컬러,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벨리아는 ‘빈 스위치 시스템(Bean Switch System)’을 통해 두 개의 원두 컨테이너를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커피머신이다. 하나의 머신으로 서로 다른 원두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리벨리아 화이트’는 기존 블랙과 베이지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된 컬러다. 주방을 포함한 거실, 다이닝 공간까지 통일감 있는 톤온톤 배색과 환하고 부드러운 색상의 가전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리벨리아 화이트는 드롱기
2025년 10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굿리치,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7,052,0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7일부터 오는월 30일까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와 협업해 배달 메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딜리버리위크 포크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풍부한 단백질과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맛과 건강,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모두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소개할 계획이다. 올해 ‘2025 딜리버리위크 포크편’에는 고돼지, 덮덮밥, 도스타코
정통 순대국과 한우대창 곱도리탕 전문 브랜드 '청담동순도리'가 하반기 주요 상권에 매장을 연이어 개점하며 가맹사업 확장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장안점, 인천송도점, 하남미사점 등이 문을 열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점포 확대가 기대된다. 청담동순도리는 최근 장안사거리 인근에 '장안점'을 오픈, 장안동 전역의 고객들을 타깃으로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알렸다. 특히 장안점은 월 매출 2억 2000만원을 달성하며 높은 수익성을 입증했다. '인천송도점'은 오피스와 주택가가 밀집한 송도 5공구에 자리 잡아 직장인과 지역 주민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월 매출 1억 2000만원을 기록했다. 또한, '하남미사점'은 수변
롯데관광개발은 추운 겨울 시즌에도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실론티의 나라’ 스리랑카로 떠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롯데관광개발의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으로 스리랑카를 6박 8일 동안 여행하는 일정이다.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단 12회 진행하며 가격은 1인 기준 619만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아시아 서남부에 위치한 스리랑카는 인도 남부의 인도양 해상에 위치한 섬나라로 세계적인 차 브랜드 ‘실론티’의 생산국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상품은 인천에서 스리랑카 수도인 콜롬보까지 스리랑카항공 직항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비행 시간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