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은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크루’ 굿즈 공식 판매 채널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직접 검색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드림즈크루’ 이름으로 개설됐다. 최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완판’ 반응을 얻고, 기존에는 이벤트 증정용으로만 제공되던 굿즈를 정식 판매하는 것이다. 드림즈크루는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일하는 사람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기획됐다. 이번 스토어는 이러한 철학을 확장해 ‘드림즈 마켓(Link your dreamz)’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이 일상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5FW 시즌 핵심 상품으로 프리미엄 경량패딩 제품들을 출시하며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아웃도어 기반의 우수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허물며, 출퇴근을 포함한 도심 일상은 물론 특별한 프리미엄 리조트 여행에 걸맞은 매력적인 액티브 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구스 경량패딩 라인업은, 가을부터 겨울 시즌까지 어디서나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갖춰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먼저 고윤정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올버트 뉴퀼팅 구스다운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이하 당근패드)'가 2020년 출시 이후 지난 8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020년 6월 출시된 당근패드는 제주에서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원료로 한다. 화학적 용매 대신 '찜' 요리 방식처럼 쪄서 추출한 당근 성분과 피부 마찰을 최소화한 와플형 순면 패드가 만나 부드럽고 지속적인 보습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당근패드는 출시 직후부터 탁월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2021년부터 2024까지 4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올리브영을 비롯해 화해, 글로우픽
이디야커피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함께 ‘제16기 KFCEO(K-Franchise CEO) 과정’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KFCEO 과정은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혁신과 글로벌화를 목표로 한 K-프랜차이즈 리더 양성 프로그램이다. 프랜차이즈 이론 및 실무 교육은 물론,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을 직접 방문해 경영 철학과 운영 노하우를 배우는 현장 중심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KFCEO 16기 교육생 40여 명이 참여했다. 교육생들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이디야 드림팩토리를 방문해 R&D 연구진이 직접 진행하는 바리스타 기초 이론 교육을 수강하며 커피에 대한 기본 지식을 쌓았다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을의 정취와 한국의 정을 담은 ‘해피 추석(Happy Chuseok)’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인절미 도넛, 초코 단팥 도넛, 말차 단팥 도넛으로 구성됐다. 은은한 단맛과 전통 재료의 매력을 살린 라인업으로 노티드 특유의 감각적 재해석을 통해 한가위의 풍요로움과 정을 담아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인절미 도넛’은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 속에 쫀득한 떡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완성했다. 겉면에는 인절미 슈가코트를 입혀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전통 간식을 노티드만의 세련된 비주얼과 맛으로 재탄생시켰다. ‘초코 단팥 도넛’은 진한
교원 웰스(Wells)의 직수정수기 ‘슬림원’이 ‘2025 IDEA 디자인 어워드’ 홈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4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했다.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북미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의 iF, 레드닷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심사위원단은 제품의 우수성,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슬림원은 깨끗하면서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물을 제공하는 특징을 제품에 반영했다. 슬림원의 원형 기둥 형태 메탈 코크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닥터지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닥터지 베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오늘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찾는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민감 피부도 믿고 쓰는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뽀
2025년 9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지난 8월 22일부터 9월 22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11,311,2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오는 10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몰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서울 외 지역에서 열리는 첫 행사로, 새롭게 신설된 주니어 라인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이다. 기존 어덜트 라인과 함께 아동, 청소년까지 아우르는 패밀리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 부산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신세계 센텀몰은 지역 핵심 상권이자 트렌드의 중심지로 꼽힌다. 이번 팝업도 신선한 컨셉과 위트 있는 디자인, 부담 없는 가격을 앞세운 프룻오브더룸에 대한 특별한 경험 선사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팝업 장소는 센텀몰 지하 1층
금호건설이 올해 하반기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19일 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신입과 경력으로 나뉜다.신입직 모집 분야는 건축 시공, 기계 시공, 토목 시공, 분양, 주택 기획, IT 시스템 운영, 인사(기업문화), 자산 관리(Risk Management), 전략 기획, 안전관리 등 10개 분야다. 경력직 모집 분야는 토목(영업), 법무, 안전관리 등 3개 분야다.지원서는 19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금호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공통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등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적성 검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정숙)은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와 ‘미리내집 입주가구 출산·양육지원서비스’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은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박정숙 대표이사와 황상하 SH 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미리내집 단지 내 저출생 대응 정보 제공 체계 구축, 입주 가구 대상 출산·양육 지원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 공동 추진, 일·생활균형 기업문화 확산 협력 등을 추진한다. 특히 생애주기별·지역별 맞춤형 정책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정책 체험형 팝업스토어 시범 운영을 통해 시민이 일상 속에서 정책 혜
두산건설이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19일 건설구인구직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안전 △현장관리 △영업 △재무 △경영지원(노무사) 등이다.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202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2025년 12월 입사 가능한 자 △TOEIC Speaking 또는 OPIc 등 공인어학성적 기준 충족자(단, 영어권 해외대학 졸업자는 제외)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모집 분야 관련 전공·자격요건 외에도 동등한 전문성을 갖춘 자는 지원 가능하다. 안전(건설안전 또는 산업안전기사)과 경
스포츠 상품화 시장의 패러다임을 연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굿즈 상품의 대박 행진에 힘입어 역대급 실적인 1,66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1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4기(2024.07~2025.06) 연결 기준 매출액은 1,667억원으로, 전기 1,327억원에서 339억원 증가하며 26%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개별 기준 매출액도 1,649억원으로 25% 증가, 영업이익은 72억원으로 전기대비 13% 성장했다. 주력인 학생복 사업이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상품화 사업 매출이 485억원으로 전기 대비 두 배 이상 훌쩍 뛰어오르며 외형 확장에 결정적으로 기여했다. 야구, 축구 등 프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