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의 무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깊고 진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로 커피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전국 약 8000여 개 이상 카페에서 사용되며 ‘오트 라떼’ 열풍을 이끌고 있다. 평소 유제품 섭취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식물성 음료를 활용한 커피 메뉴에 활용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에 330mL와 950mL 두 가지 용량으로도 선보여 카페는 물론 집에서도 활용하기 좋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국산 저지우유(Jersey Milk)를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서울우유 저지밀크푸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디저트 시장 규모는 지난 2014년 8000억 원에서 지난해 1조 5000억 원으로 10년 만에 약 8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에는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인 푸딩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유통업계에서는 일본의 유명 푸딩을 독점 판매하거나 독자적으로 푸딩 제품을 개발하는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고품질 원유 경쟁력을 앞세워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저지
현대백화점그룹이 2026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백화점·홈쇼핑 등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가 대부분 유임됐다. 경영 안정성을 택한 모습이다. 30일 현대백화점그룹은 30일 사장 1명, 부사장 2명을 포함해 승진 27명, 전보 21명 등 총 48명에 대한 정기 임원 인사 발표했다. 임원 인사는 2026년 1월 1일부로 단행한다. 이번 임원인사에서 민왕일 현대백화점 경영지원본부장 부사장은 현대리바트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했다. 이진원 현대L&C 대표이사 전무는 부사장, 이종근 현대지에프홀딩스 경영전략실장 전무는 부사장으로 각각 승진했다. 유재기 현대에버다임 영업본부장 겸 경영지원본부장 상무는 대표이사로 내정됐다. 나머지 계열사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사업권 일부를 반납한다. 높은 임대료에 따른 경영손실이 사업권 반납의 원인으로 꼽힌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2 권역(화장품·향수·주류·담배) 사업권 운영 사업권을 반납하기로 결정한 내용을 30일 공시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과 2터미널에 걸쳐 4709㎡ 규모에서 화장품·향수·주류·담배 판매를 하고 있다. 영업정지일자는 내년 4월 28일로 공시됐다. 계약상 사업권 반납일로부터 6개월간 영업을 유지하도록 한 조항에 따른 것. 앞서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 DF2 권역 임대료를 인하해달라는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다. 법원은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대한수면의학회(이사장 김석주)와 한국수면산업협회(회장 진영수)의 업무협약(MOU) 체결식에 한국수면산업협회 회장사 자격으로 참석해 산업계 대표로서 수면 산업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에는 대한수면의학회 김석주 이사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 수면의학 연구성과의 산업 적용과 정책·제도 개선을 통한 국민 수면건강 증진 및 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각 기관은 공동연구개발 사업 추진 및 학술교류, 교육 프로그램 공동 운영, 수면 관련 기술개발 및 상용화 협력, 수면건강 정책 개발 및 제도 개선 등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과학적 연구와 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한샘 플래그십 부산센텀’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래그십 부산센텀은 지난 6월 서울 강남 플래그십 논현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한샘이 55년 간 축적해온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영남권으로 확장한 상징적인 공간이다. 2011년 한샘의 다섯 번째 직영 매장으로 문을 연 부산센텀은 약 14년 만에 단행된 내·외부 전면 리뉴얼을 통해 한샘의 최신 디자인과 기술력, 서비스 품격이 집약된 프리미엄 주거 문화의 거점으로 재탄생했다. 매장 전체에는 한샘의 고급화 전략이 반영돼 공간 구성부터 고객 응대, 전시 방식까지 모두
농심이 지난 29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2025 푸드뱅크 나눔 페스티벌’에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식품과 생활용품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농심은 ‘이머전시 푸드팩’ 등 식품 기업의 강점을 살린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농심이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2020년부터 이어온 ‘이머전시 푸드팩’은, 긴급 지원이 필요한 재해·재난 상황이나 공적 지원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에게 라면과 생수 등 즉시 섭취 가능한 식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6년간 농심이 이머전시 푸드팩
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올 세일 페스타(올세페)’ 프로모션을 다음 달 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올세페’는 11월 5일 CJ제일제당의 창립 72주년을 맞아 더 풍성하게 마련됐다. ‘올세페’는 매달 진행하는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에서 할인 혜택을 더욱 확대한 이벤트다. 약 1000여 개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 혜택도 크다. 행사 기간 CJ제일제당은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쿠폰과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한다. 구매
정관장은 오는 31일 정관장의 새로운 공간 ‘개현 본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의 뉴 모델을 제안한다. 신규 매장은 정관장이 추구하는 ‘건강한 경험브랜드’로의 확장을 상징하며, 매장 내부는 ‘GLPro 효능 특화존’과 함께 ‘헬스스캔존’, ‘웰니스푸드존’ 등으로 구성 돼 있다. 특히 ‘효능 특화존’에는 정관장의 핵심 신제품 GLPro가 중심에 비치, 소비자가 GLPro제품의 설명과 효능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GLPro는 정관장에서 개발한 혈당·체지방 다이어트 제품 라인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
롯데칠성음료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가을을 맞아 캠핑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백화수복 원컵 캠핑 패키지’는 봄에 선보인 ‘백화수복 X 800도씨 반합’ 콜라보 제품에 이어 선보이는 ‘야외에서 더욱 매력적인 백화수복 원컵’이란 콘셉트의 한정 제품이다. 캠핑족들 사이에서 음용 및 휴대 편의성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백화수복 원컵’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핑 패키지는 180ml 용량의 ‘백화수복 원컵’ 10개와 이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단열 캠핑백으로 구성됐다. 코스트코와 같은 창고형 할인매장과 일부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1945년에 첫 선을 보인 ‘백화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가 양산 출하식을 시작으로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NAMUHX)’를 그랜드 런칭하며 웰니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30일 밝혔다. 30일, 경기도 화성시 ‘SK인텔릭스 화성캠퍼스’에서 열린 ‘나무엑스 양산 출하식’에는 SK네트웍스/SK인텔릭스 주요 경영진 및 구성원, 협력사, 화성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나무엑스의 첫 출하를 기념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나무엑스는 인간 중심의 AI Tech를 기반으로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봇이다. △자율주행 및 100% 음성 컨트롤 기반 에어 솔루션(Air Solution) △비접촉식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동아오츠카는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달리기를 지원하기 위한 ‘포카리스웨트 가이드러너 트레이닝 프로그램(파랑달벗 2기)’이 29일 수료식을 끝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파랑달벗’은 ‘세상을 파랗게 물들이며 함께 달리는 벗’이라는 뜻으로, 시각장애인 러너와 짝을 이뤄 달리는 전문 가이드러너를 양성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가이드러너는 시각장애인과 손목에 연결된 가이드 끈을 잡고 함께 달리며 방향 안내와 속도 조절 등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올해 2회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에는 40명의 가이드러너와 20명의 시각장애 러너가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12일 서울 도심에서 열린 ‘2025 서울달리기’에 참가해 전원 완주에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2025년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다운 자켓 ‘G.마그마 다운(G.MAGMA DOW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마그마 다운은 브랜드의 근간인 ‘기술력’을 강점으로 승부수를 띄운 제품으로 신소재 기술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하는 한편, 겉감을 퀼팅 없이 미니멀하게 디자인하여 스포츠부터 일상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나핏의 기술적 노하우를 집약한 차세대 퍼포먼스 라인으로, 혹한의 환경에서도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그래핀(Graphene)과 고어텍스(GORE-TEX) 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