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 지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고민이 있다. 늘어난 뱃살이다. 명절 음식의 당분과 지방 섭취가 늘어나면 혈당이 급격히 오르내리고, 피로감과 식후 졸림이 잦아지기 마련이다. 이에 KGC인삼공사의 혈당 관리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혈당과 체지방 다이어트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의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원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에브리타임’보다도 더 빠른 판매 속도로, 혈당 관리와 체지방 조절을 동시에 돕는 차별화된 기능성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교원 감사 페스타’에는 구몬, 빨간펜, 교원웰스,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교원헬스케어, 더스위트호텔, 키녹 등 교원그룹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할인, 특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교원헬스케어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7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 3종을 호텔사업 부문인 더스위트호텔(제
동서식품이 지난 28일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주민센터에서 다문화·한부모 가정과 함께하는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직접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다문화 및 한부모 가정의 어머니들과 함께 김치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오은정 사원은 “정성껏 만든 김치로 주위에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
디지털 포렌식 및 침해대응 전문기업 플레인비트(대표 김진국)는 오는 11월 12일 코엑스 마곡에서 ‘코리아 디지털 포렌식 서밋 2025(K-DFS 2025)’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K-DFS 2025는 디지털 포렌식 분야의 기술 발전과 제도적 과제를 논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포렌식 컨퍼런스로, 국내외 수사기관·법조계·학계·산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이슈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는 ‘K-디지털포렌식위크(K-DFW) 2025’의 핵심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올해 서밋의 주제는 ‘디지털 증거의 신뢰성과 표준화’로 기술·법률·정책을 아우르는 심도 있는 발표와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의 문을 여는 첫 세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맥시칸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크리스피 통살’과 ‘핫 크리스피 통살’ 등 2종을 출시하며, 냉동치킨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외식 물가 상승세 속 냉동치킨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담백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살려 개발됐다. 특히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그대로 튀겨낸 통살 형태를 사용해 한 입에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하림 닭가슴살만을 사용했으며, 180℃ 고온에서 짧게 튀긴 뒤 165℃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핫 크리스피 통살’은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가 11월을 맞아 ‘여행의 기쁨, 미식, 그리고 함께하는 순간’을 주제로 한 새로운 다이닝 경험과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프레시된 메뉴와 테마 나이트, 맞춤형 스테이 혜택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스팀 앤 스파이스’는 전통 딤섬과 향긋한 수프,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나트랑 중심에서 정통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광둥식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루프탑 바에서는 요일별 콘셉트가 다른 테마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30일부터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고 29일 밝혔다.2년 연속 ‘컬리뷰티페스타’의 향기 마케팅을 맡은 센트온은 행사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전시관 입구와 컨퍼런스홀 공간에 자사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의 대표 향 ‘오렌지 블라썸’으로 화사하게 연출,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브랜드 체험의 깊이를 더하는 오감 마케팅을 제공한다.행사장을 들어선 순간부터 느껴지는 센틀리에의 ‘오렌지 블라썸’ 향기는 화이트 플로럴 시트러스 계열로, 베르가못과 라임의 상쾌한 탑 노트에 오렌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글로벌 채용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성과형 채용상품 ‘스마트핏’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핏은 기업의 채용 성과에 따라 광고비를 책정하는 성과형 모델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가장 ‘핏(Fit)’ 한 인재와 공고를 연결하는 국내 채용업계 최초의 퍼포먼스 기반 상품이다. 최근 채용 불황으로 인재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해 성과 중심의 맞춤형 채용 솔루션을 제공해 채용 효율을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서비스는 기업의 채용 성과를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성과형 상품이다. 광고 노출에 따른 비용 부과가 아닌 실제 지원자 유입을 기준으로 비용을 산정하기 때문에
2025년 10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0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10,088,6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네이버 쇼핑 프로모션 ‘넾다세일’에 참여해 닥터지 스마트스토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넾다세일’은 네이버 쇼핑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넾다세일 기간 동안 닥터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 국민이 사랑하는 닥터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닥터지는 닥터지 베스트 크림 3종(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과 닥터지 선크림 5종(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가성비와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960ml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400ml 대비 2배 이상 용량을 확대해 경제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대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인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는 자연 유래 탈모 완화 소재로 각종 영양성분이 농축된 식물성 태반인 배아만을 모아 완성한 탈모 개선 특허 성분 '소이액트(SoyAct)'와 마이녹셀 특허 성분 '마이녹셀 콤플렉스™ ‘이 함유되었다.이 두 가지 핵심 성분은 두피 영양 공급과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발 빠짐 68% 감소,
국내 패션기업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 김선기)가 11월 3일, 서울 논현동 본사 사옥 1층에 프렌치 럭셔리 편집샵 ‘MAISON SJ 149(이하 메종 에스제이 149)’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스제이듀코는 1993년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S.T.Dupont)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설립된 이후 쟈딕앤볼테르(Zadig&Voltaire), 이브 살로몬(Yves Salomon), 브로이어(Breuer) 등 다양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국내에 안착시키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현재 남성복, 여성복, 잡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입·제조·유통·판매 전 과정을 아우르며, 패션 브랜딩을 핵심 사업으로 삼아 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
실물자산(RWA) 토큰화 플랫폼 위블록(WeBlock)이 변동성 높은 가상자산 시장에 신뢰와 안정성을 더할 독점 AI 스테이킹 알고리즘을 공식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엔진은 CEO의 AI 공학 박사학위 논문과 MSCI(모건스탠리)의 기관 등급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 스마트하고 안전한’ 실물 연계 수익 창출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위블록의 AI 엔진은 단순한 트렌드 분석을 넘어, 과학적 검증을 거친 지능형 리스크 관리 시스템이다. 이지수(Felix Lee) 대표의 박사학위 연구 ‘Heaton 모델’에 기반한 이 알고리즘은 18년간(2005-2022) 축적된 5개 글로벌 도시의 부동산 데이터로 훈련되었다. 107개 이상의 거시경제 및 부동산 변수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