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와일드 터키 101 8년, 러셀 리저브 10년 등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와 더 글렌그란트 10년, 12년, 15년 등 프리미엄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온더락잔, 하이볼잔, 테이스팅 글라스 등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캄파리코리아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각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개성을 담은 전용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소비자가 집에서도 전문적인 테이스팅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터키 101 세트는 위스키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적합한 온더락잔과 상큼한 하이볼을 위한 하이볼잔으로 구성돼 혼자 또는 가족과
(주)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일본 최대 유통 체인 '돈키호테'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체인지핏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체인지 쉐이크’를 일본 돈키호테 150여 개 매장에 입점,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돈키호테에 입점한 체인지 쉐이크는 딸기&바나나, 인절미, 고구마라떼, 코코아, 흑임자, 흑당밀크티 등 총 6개 품목이다. 현재 11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체인지핏은 이미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바 있다. 현재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연일 많은 내·외국인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올리브영에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최근 1건의 모발 관련 특허 등록과 1건의 두피 관련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지는 최근 두피를 피부처럼 세심히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에 주목해 다양한 두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 이번에 등록 및 출원한 특허는 쿨링감, 가려움 개선 및 탈모 완화 효과가 우수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등록), 두피 피지 완화, 트러블 개선, 가려움 진정 및 탈모 완화를 위한 두피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출원)이다. 등록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기술의 핵심은 쿨링감과 제형 안정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데 있다. 일반적으로 헤어 제품에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김미진)이 9일 양재동 엘하우스에서 ‘제8회 WIN 포럼’을 열고 다양성 우수기업 10개사에 ‘2025 WIN 어워드’를 시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WIN 포럼은 ‘기업 거버넌스에서의 여성리더십 현황과 방향’을 주제로 개최됐다. 창신INC 남충일 대표가 기조연설자로 참석하여 “고용노동부로부터 고용평등 장관상을 수상한 창신은 성과 중심의 혁신 문화를 구축해왔고, 이를 통해 다양성과 포용성이 조직 내에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가장 복잡한 제조 공정 중 하나인 신발 생산 과정에서 여성 리더들이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성
NS홈쇼핑은 오는 26일과 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을 응원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 응원 댓글 작성 등으로 정성껏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앞치마와 주방장갑으로 구성된 NS푸드페스타 스페셜 굿즈(100명)가 제공되며, 경품은 축제 현장 NS플레이존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22일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한국콜마는 오는 19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Amazon Beauty in Seoul 2025)’에 단독 제조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장품 제조사, 브랜드, 유통사, 인플루언서, 투자사 등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협업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진행한 콘퍼런스의 성공에 이어 더욱 크게 마련한 대규모 행사다.한국콜마는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서 K뷰티 고객사들과 동반성장 전략을 모색한다. 이를 위해 현재 고객사는 물론 예비 고객사를 위한 신규 사업 및 해외 진출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또 AI를 활용한 피부 진단 기술을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시는 유산균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을 출시하고, 드링크 요거트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서울우유는 2024년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시는 유산균 제품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사과·블루베리 2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순수 발효유의 맛을 극대화한 ‘플레인’ 맛을 새롭게 선보여 드링크 요거트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다. 신제품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은 장내에서 유익균의 증식을 돕고, 유해균의 정착과 증식을 억제해 장 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하이킹,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부베 재킷’을 선보였고 10일 밝혔다.대표 아이템인 ‘부베 후디 재킷’은 재킷 전반에 적용된 우수한 내구성의 20 데니어 ‘립스탑 소재’와 겨드랑이 및 사이드 부분의 ‘스트레치 니트 플리스 소재’를 함께 적용한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이다. 따뜻함을 책임지는 충전재로는 동일 두께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고, 스트레치성과 내구성까지 우수한 자체개발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를 적용했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부베 후디 재킷’ 외에도
2025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THE MOST Valuables, 이하 더 모스트)가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코엑스(COEX) 3층 D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주얼리 & 액세서리 전문 전시회인 더 모스트는 다이아몬드·루비·진주 등 클래식 보석부터 골드·실버·플래티넘 파인주얼리, 감각적인 패션주얼리, 리미티드 에디션 타임피스까지 주얼리의 풀 스펙트럼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전시장에 들어서는 순간 반짝임이 하나의 런웨이처럼 펼쳐지며, 관람객은 주얼리가 옷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스타일링 파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 따르면 한국 주얼리 시장은 전년 대비 13.5% 성장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자신문과 함께 『2025 대한민국 판타지·SF 웹소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참여자는 오는 10월 12일(일)까지 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밀리의서재는 11월 초에 최종 당선작 발표와 오프라인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완성도, 대중성, 독창성, 확장성을 기준으로 총 5편을 선정한다. 공모전 상금은 총 8,000만 원으로 전년대비 2배 확대하고 ‘인기상’을 신설했다.시상은 대전광역시장상 1명(1,500만 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상 1명(1,500만 원), kt 밀리의서재사장상 1명(1,000만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윈저 12년, 윈저 17년, 윈저 21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윈저 12년은 고숙성 위스키에서는 드물게 느낄 수 있는 청량감을 지닌 블렌디드 위스키로, 가볍게 즐기는 하이볼부터 다양한 칵테일까지 폭넓게 어울린다. 세련된 맛 덕분에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윈저 17년은 크리미한 바닐라와 은은한 카라멜 향이 어우러져, 풍부하고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하는 블
2025년 9월 국내 독립 보험대리점 (GA)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카금융서비스, 2위 에이플러스에셋, 3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GA (General Agency )는 특정 보험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파는 독립 대리점이다. GA는 2000년대 초반부터 등장하기 시작해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보험사에서 나온 전속 설계사들이 GA 업계로 대거 흘러들면서 보험사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15개 보험대리점 브랜드 빅데이터 6,694,3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
생성형 AI 솔루션 전문 기업 제논(구 마인즈앤컴퍼니, 대표 고석태)이 한국가스공사의 ‘사내 전용 생성형 AI 서비스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주는 제논이 한국중부발전에서 수행한 국내 발전 분야 최초의 생성형 AI 프로젝트가 우수 사례로 평가받으며 산업 내에서 경쟁력을 입증한 결과다. 이번 사업은 한국가스공사 업무에 특화된 사내 전용 생성형 AI 서비스 도입을 통해 조직 전반의 디지털 및 AI 활용 역량을 높이고 실질적인 업무 혁신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논은 온프레미스(On-Premise) 환경에서 대규모 언어 모델(LLM)과 검색 증강 생성(RAG)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