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해 여름휴가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MD 6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오랜 시간 사랑 받으며 탄생 70주년을 맞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정,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MD를 기획했다. 여행을 더 빛내줄 라이프스타일 MD 3종과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 3종으로 구성됐다. 실용성이 돋보이는 MD에 미피의 따뜻하고 순수한 감성을 담아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먼저, ‘미피 여행용 파우치 세트’는 미피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옐로, 블루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도어부터 출퇴근룩까지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여름 자켓을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나일론 메쉬 립스타 소재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모노 후디 자켓’은 후드 일체형의 트렌디한 핏과 기장으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긴 기장의 가벼운 소재로 여름철 에어컨 바람 또는 자외선 커버용으로 제격이다. 함께 선보인 ‘컴포 쿨 방풍자켓’은 접촉 냉감 소재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결합해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경량 자켓이다. 미세한 홀메쉬 소재를 적용해 비침을 최소화하면서도 우수한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패커블 가능한 상품으로 러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서 커피 트럭을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는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 추모와 의식 중심이었던 보훈 행사를 음악과 예술, 체험과 나눔의 장으로 확대해 국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행사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 패션쇼,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행사장 내 커피 트럭을 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제조 음료는 물론 스낵, RTD(Ready To Drink) 음료까지 다양한
국가유산청(청장 최응천)이 국가유산진흥원(원장 이귀영)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에서 첫 외국인 완주자가 탄생했다.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은 국가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한 사업이다. 그중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는 전국 76개의 국가유산 방문코스 거점을 방문하여, 특별히 제작된 방문자 여권에 장소별 도장을 찍어 완성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5월에 시작된 이후 내외국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12만 명 이상이 신청하며 품귀 현상을 빚었고, 이에 올해부터는 배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한국저작권법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저작권집중관리단체의 투명성 확보 방안’ 학술 세미나가 지난 5일, 서울 중구 한국저작권위원회 서울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저작권신탁관리제도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제도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러나 실제로 저작권집중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권리자 단체는 발표자와 토론자 명단에서 배제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권리자 및 이해관계자는 이에 대해 깊은 아쉬움을 표하며, 세미나의 논의가 감독권 강화, 예산 개입 등 규제 중심의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는 점에 강한 우려를 나타냈다.특히 한양대 박성호 교수가 주장한 집중관리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이 반려동물 전용 발 세정 티슈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스킨케어, 플러셔블, 고양이 전용 티슈 등 반려인들의 니즈를 세분화한 티슈들을 선보인 후 누적 판매량 36만 개를 돌파하며 반려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반려인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실사용 만족도에 힘입어, 반려견을 위한 발 전용 세정 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산책 후엔 발티슈’는 산책 후 강아지 발에 묻은 먼지와 이물질을 물 없이 간편하게 닦을 수 있는 발 전용 티슈로,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에 개성과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도 부클 패브릭’ 암체어는 360˚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을 갖춰, 한 자리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다. TV를 보다가 책상 쪽으로 돌아앉거나, 창가를 향해 휴식을 즐기는 등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손님과의 대화 시에도 시선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제품은 부클 원단을 사용해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달,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캄 액티브 클렌저, 하이드레이트 클렌저, 비타 토닝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4종이며, 해당 품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클렌저 10ml를 추가 증정된다. 호두클렌저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더마알엑스 클렌저는 호두껍질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결 개선을 비롯해 수분감과 각질제거를
헌혈자의 날을 앞두고 도미노피자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헌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헌혈로 생명 나눔을 실천한 영웅들을 응원하는 “HERO’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이번 ‘HERO’S DAY’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헌혈자의 날’인 오는 6월 14일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최근 1년(2024년 6월~2025년 6월) 동안 헌혈에 동참한 분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HERO’S DAY’는 9일부터 13일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오는 14일 바다, 브라이언, 유진과 함께 미얀마 지진 피해 어린이를 돕기 위한 ‘그린하트 바자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그린하트 바자회’는 스타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로 바자회 기획부터 기부 물품 모집까지 전 과정이 스타들의 재능 기부로 진행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바자회에는 바다, 유진과 함께 새롭게 브라이언이 합류해 뜻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곽현주 컬렉션, S&D 스튜디오, 누티아, 다올풍샵, 레이첼콕스, 렉켄, 로로비앙, 루아 베이커리, 룬케이브, 리덤, 마이리틀베어, 몸만와, 바이오페라, 사이, 소울메이트, 송버드, 스윗앤조이, 아티톡톡, 에스티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전속모델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25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의 콘셉트는 길어진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입는 순간, 시원한 하루의 시작(feel fresh the moment you wear it)’으로 정했다. 올포유 제품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가벼움, 편안함, 여유로움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도록 컬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는 김소연과 이상우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올포유의 25 여름 컬렉션에서는 기본 아이템인 냉감 티셔츠를 비롯해 시원한
저출생 시대, 아기와 부모의 삶을 어떻게 지킬 수 있을까.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과 국회 저출생·축소사회 대응 포럼,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오는 6월 10일( ‘저출생 대응 국제심포지엄’을 연다. 심포지엄은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세이브더칠드런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영유아 가정방문서비스 법제화 필요성’을 주제로 한다. 아기의 출생 직후부터 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묻고, 양육을 도와주는 제도를 법으로 만들자는 논의다. 가정방문서비스란 간호사나 사회복지사 등 훈련된 가정방문인력이 아기가 태어난 가정을 직접 방문해 부모의 고민을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피부 본연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숨결 빛 코렉터’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숨결 빛 코렉터’는 네 가지 텍스처로 필요한 부위에 자연스럽게 얼굴의 입체감과 광채감을 살리는 윤곽 코텍터다. 하나의 팔레트로 하이라이터부터 글리터, 블러셔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또 과하지 않은 펄과 광으로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피부의 음영감을 표현해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소프트 글로이 룩(화장하지 않은 듯 투명한 피부 연출) 트렌드와 얇고 매끈한 발림성 및 광을 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