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지난 21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7개 유치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2일간 총 80명의 아이들이 참여해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 클레이’를 비롯해 ‘미세먼지 제로 인형극’과 ‘맑은송 율동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과 율동, 노래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환경보호
농심이 노는 30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제5회 농심과 함께하는 세계 소아암의 날 기념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농심과 소아암협회가 지난 2021년부터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을 알리고, 소아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해 온 행사다. 2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소아암 환아 및 완치자들이 총 156개 작품을 응모했다. 농심과 소아암협회는 전문가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3개 부문(유아부, 아동부, 청소년부) 총 15개 수상작을 선정했다.유아부 대상은 급성림프모구백혈병을 이겨낸 구소윤 어린이의 ‘무균실 속 우주여행’이 선정됐다. 구소윤 어린이는 “처음 무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가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4천만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헌혈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기빙플러스의 친환경 나눔 활동을 소개하고, 헌혈 문화와 더불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1일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서대문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기빙플러스 문명선 ESG마케팅위원장과 백준현 팀장, 서울동부혈액원 이건연 과장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기부 물품은 4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잡화로, 양사는 이를 통해 헌혈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원을 제공한다. 기부 물품은 헌혈의집 서대문센터에 방문한 헌혈자
CJ프레시웨이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고품질 냉동망고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로 각국 산지와 제조 인프라를 엄선하고 단일 품종 원물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최근 CJ프레시웨이는 냉동과일 상품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이츠웰 냉동블루베리’를 비롯한 PB 냉동과일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08% 증가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각국의 유망 산지와 프리미엄 품종, 경쟁력 있는 협력사 발굴에 주력했다. 제조 인프라의 경우 직접 방문해 원물 선별, 세척, 동결, 포장 등 전 과정을 살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제1회 유니세프 어린이 손글씨 쓰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손글씨 쓰기 대회는 아동의 모든 권리를 담은 국제적 약속, 유엔아동권리협약을 어린이가 읽고 써보며 문해력과 함께 아동권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참여 희망 어린이는 유엔아동권리협약 중 가장 인상 깊은 항목을 손글씨로 쓴 후 접수하면 된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일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유아부(만3~5세)와 초등부(만 6세~12세) 두 그룹으로 진행된다. 참여 어린이 전원에게는 스테들러 코리아 후원의 연필이 기념품으로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KBO와 협업 제작한 굿즈를 판매하는 ‘KBO 콜라보레이션 키링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KBO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자사 채널 신규 가입 고객 중 프리미엄 피자(L)를 배달 주문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KBO와 협업한 키링 굿즈를 8,500원에 랜덤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5월 2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 키링 굿즈는 도미노피자 캐릭터 ‘도디’가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제작되어 프로야구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도미노피자의 캐릭터 ‘도디’는 피자 도우처럼 하얗고 동그란 얼굴에 커다랗고 야무진 손
일화(대표 김윤진)가 과즙 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신제품 ‘리얼에이드’ 2종을 출시하며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팅글 리얼에이드’는 실제 과일에서 추출한 과일 본연의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팅글 리얼에이드는 과일에서 추출한 농축 과즙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청사과는 과즙 환산 기준 20%, 오렌지는 15%의 과즙 농축액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차별화된 저칼로리 고과즙 탄산음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제품 패키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더운 여름철,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쫀득한 식감과 시각적 재미를 더하는 분홍빛 컬러의 타피오카펄인 ‘핑크펄’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신메뉴 음료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산뜻함에 핑크펄을 더해 청량감과 식감을 강조했다.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안국운수 김인식 대표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안국운수는 김인식 대표가 2002년부터 충남 천안에서 대형선박 등 특수 화물 운송업을 하며 지역 내 탄탄한 기반을 다져 온 기업으로, 이번 후원은 개그맨 김은우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와의 인연으로 기부하게 됐다. 김인식 대표와 김은우 홍보대사는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의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 지원 등을 비롯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이 외에도 복지관 운영위원 등을 하며 지역 사회공헌 활동도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캠핑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디오디 토끼자(DOD HOLIDAY IN KOREA)’ 타이틀의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 ‘캠프올모’에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디오디 토끼자’는 디오디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소비자 대상으로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이다. 글로벌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형 캠핑 이벤트인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게 구현한 첫 행사이다. 느긋한 여유와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캠핑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 친밀감
우리카드(사장 진성원)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2025년 우리카드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열린 이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의 사기 진작과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진성원 사장이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사전과제 우수사례 발표와 25년 고객패널 운영안 안내 및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리금융그룹 마스코트 ‘위비’가 발대식 현장에 등장해 고객패널을 에스코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생동감 있는 활동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올해 고객패널은 고객 소통채널을 더욱 확대하는 것에 의의를 두었다. 다양한 주제로 고객의 의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칼로리 부담을 낮춘 요거트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 바셋이 선보인 요거트는 애플망고 바나나 요거트와 딸기 바나나 요거트, 블루베리 바나나 요거트 3종이며, 매일 바이오 무가당 요거트에 생 바나나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엠즈씨드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저칼로리’, ‘저당’ 메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요거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bhc·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창고43·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돌봄아동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3천만 원 규모의 맞춤형 복구 지원과 현장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달 있었던 남부지역 일대의 산불 피해로 일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아동과 지역 주민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단순한 후원을 넘어, 기부와 현장 봉사를 병행해 실효성 높은 지원이 이뤄졌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해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의 가족돌봄아동 4 가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