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컨셉으로 이색적인 시니어 패션쇼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오뜨 꾸띄르 패션디자이너 설영희가 오는 23일 하얏트 호텔에서 2025 S/F 컬렉션&자선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의 하늘을 컨셉으로 다채롭게 변화하여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양성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미래에 대한 상징성을 담아냈다.메인 컬러로는 페르시안 블루로 하늘을 표현하였으며, 전통 재료인 자개를 데코레이션 하여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포인트로 작품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항상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디자이너 설영희의 컬렉션에는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5월부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시니
삼양그룹은 최근 기업광고 모델로 배우 박정민을 발탁하고, 신규 기업광고 캠페인 <스페셜티>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당연해서 몰라봤던 스페셜티’를 키 메시지로 식품, 화학, 의약바이오 등 삼양그룹의 핵심 사업영역과 고기능성 스페셜티 소재를 대중의 관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삼양그룹이 만든 소재들이 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도움을 주는지 다양한 상황을 통해 먹는 것(저칼로리 알룰로스), 꾸미는 것(천연 유래 헤어/스킨케어 소재), 낫는 것(빠른 회복을 돕는 의약품/의료기기), 미래를 바꾸는 것(반도체 공정용 첨단 소재) 등 일상 속에서 당연하게 누리는 것들이 삼양의 스페셜티 기술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는 IBK캐피탈이 저소득 난청 어르신 보청기 구입 지원을 위해 7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IBK캐피탈은 지난 2021년부터 사랑의달팽이를 통해 저소득 청각장애 아동과 난청 어르신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과 보청기 구입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누적 3억 1천만원을 기부했다.기부금은 지난해까지 저소득 청각장애 아동 89명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저소득 난청 어르신 132명에게 보청기 구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이번 기부금은 전라남도 지역의 저소득 난청 어르신 70명에게 맞춤형 보청기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IBK캐피탈 관계자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레저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2025SS 시즌 공식 모델로 발탁된 5인조 걸그룹 ‘위치스(W!TCHX)’와 양양 서피비치에서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양양 서피비치의 눈부신 해변과 푸른 파도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위치스의싱그럽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오닐의 25SS 컬렉션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효과적으로표현했다. 영상은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됐으며 서핑 보드를 들고 해변가를 달리거나 여유로운시간을 보내는 위치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오닐의 2025 SS 컬렉션은 바다에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엘리엘동산’에 약 2,000만 원 상당의 도자 식기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광주요의 지속적인 나눔 경영 철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광주요는 엘리엘동산에 거주하는 중증장애인분들의 생활 환경 개선을 돕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된 약 2,000만 원 상당의 도자 식기는 오는 9월에 이천설봉공원에서 열리는 엘리엘동산 바자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엘리엘동산의 생활환경개선 기금으로 사용되어, 시설에서 생활하는 분들이 보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또 한 번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이홉은 1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Killin’ It Girl (Solo Version)’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월드 클래스 퍼포머’ 제이홉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디테일한 안무 구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뮤직비디오가 흑백의 영상미를 보여줬다면, 이번 영상은 강렬한 색감으로 제이홉의 리듬감과 스웨그 넘치는 움직임을 부각시킨다. 또한 태국 방콕의 낮과 밤을 오가는 상반된 감성도 볼거리다.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한 페어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천록담'에 대한 애정 어린 평가를 전했다.한가빈은 지난 12일 연예 전문 기자 김예나 기자의 유튜브 채널 '엔터예나' 라이브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한가빈은 과거 인터뷰에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미(美)를 차지한 천록담의 TOP3 진출을 예측했던 부분에 대해 "맞췄다. 느낌이 왔다"고 말했다.그는 "천록담 이전에는 기존에 이름 있는 가수가 경연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쉽지 않았다. 천록담이라는 캐릭터를 보고 'TOP3 안에 들 수 있겠다'는 느낌이 딱 왔다. 개인적인 친분은 없고, 방송을 보고 순수하게 그렇게 느꼈다"고 전했다.이어 "어떤 분들은 천록담이 진성 님과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쉽지 않을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안마의자 외관을 취향에 맞춰 언제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서비스 ‘파우제 피팅 서비스™(이하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16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분위기에 맞춰 안마의자 외관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유상 서비스다.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주도해온 세라젬이, 안마의자 역시 인테리어로 인식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업계 최초로 다양한 소재와 색상 조합을 적용한 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 안마의자를 마련한 듯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세라젬은 해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지원한 음악 장학생들이 베를린, 뉴욕 등 해외 주요 도시 무대에 오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대중음악 전공 유학생을 대상으로 2011년부터 ‘CJ음악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CJ음악장학생의 학업 후 음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주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과 공동 주최로 ‘영 코리안 아티스트 시리즈(Young Korean Artists Series)’를 신설하여 미국 무대에 유망한 한국 아티스트를 소개했다. 2025년부터는 주독일한국문화원(원장 양상근)과 ‘코리아 인 포커스 위드 CJ(Korea in Focus with CJ)’
2025년 6월 세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퍼실 세제, 2위 비트 세제, 3위 피지 세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세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16부터 6월 16일까지의 세제 브랜드 빅데이터 4,449,4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세제란 기재의 표면으로부터 때나 부착물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물질로 정의한다. 세제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다수의 공급자가 저성장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가격 정책 등이 경쟁의 주요 변수로 작용한다. 기존 주방 세제의 세척력과 헹굼력을 중시하는 제품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임영웅 생일을 기념하여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616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임영웅 34번째 생일과 성공적인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기대하며 진행된 기부로, 지난 2021년 사랑의달팽이에 후원을 시작한 이후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누적 66,930,600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전액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찾아주는 소리동행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웅바라기스쿨 관계자는 “임영웅 가수의 노래 ‘온기’처럼 팬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한 지 벌써 5년이 되었다“며 “청각장애인들이 희
2025년 6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아이브,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53,051,005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모
2025년 6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븐틴, 2위 방탄소년단, 3위 빅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8,619,57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참여한 브랜드평판 추천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