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여자 부세미’의 전여빈이 반격에 나선다.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로, 극 중 전여빈은 김영란이자 부세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앞서 방송된 8회에서는 김영란(전여빈 분)이 분노의 눈빛을 드러내며 본격적으로 반격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가선영(장윤주 분)의 사주를 받은 길호세(양경원 분)에게 습격을 당하며 충격 엔딩을 장식한 가운데, 반격에 나설 그녀의 행보가 궁금증을 낳고 있다.
‘홍콩위크 2025@서울’이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서울 가을을 홍콩 예술로 물들이며 한 달간의 여정을 마감했다.이번 행사는 무용·음악·영화·만화·시각예술·패션 등 14개 프로그램이 서울 전역에서 펼쳐지며 홍콩의 예술성과 문화적 다양성을 폭넓게 소개했다. 공연과 전시는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됐고, 다양한 관객들이 홍콩 예술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또한 한국 관객들에게 익숙한 홍콩 영화에서 나아가, 무대와 전시, 패션과 음악으로 확장된 이번 행사는 홍콩 예술의 깊이와 창의성을 새롭게 조명했다.이번 ‘홍콩위크 2025@서울’은 서울과 홍콩이 예술로 교감하고 협력하는 국제 문화 교류의 장으로
두유 베지밀 및 그린비아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창립 52주년 기념일(10월 24일)을 맞아 미혼모 가정에 베지밀 영·유아식 3만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제품은 성장기용 조제식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과 유아용 영양간식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 2종으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에 전달됐다.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은 12개월부터 24개월 영아용 제품으로 국제식품규격위원회(CODEX)와 식품공전 조제식 규격에 따라 균형잡힌 3대 영양성분을 함유했다. 비타민 13종과 무기질 10종을 세밀하게 설계하고 아기의 성장 발달에 중요한 베타카로틴을 배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5일=, 기독교 대안교육기관 새음학교(교장 이해리, 경기도 구리시 소재)와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했다고 밝혔다. 2005년, 미래 사회의 전인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개교한 새음학교는 2006년부터 19년째 매년 지리산 종주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으로 나눔을 실천해왔다. 특히 2017년부터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지리산 나눔 종주’를 이어오며 학생들이 직접 걸으며 적립한 후원금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해 지리산 종주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보호 종료 이후 사회로 첫발을 내딛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주거·교육·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가 가족의 따뜻함과 스타일을 함께 담은 스웨터 패밀리룩 화보와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가족이 함께 참여해 진정성 있는 무드와 감성을 전하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연출하는 미니미룩 코디부터 올겨울 트렌드로 제안하는 스웨터 스타일링 팁까지 다채롭게 담아냈다.이번 화보에서는 패밀리 인플루언서 가족이 참여해, 스웨터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겨울 코디를 완성했다. 아이부터 부모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포근함과 편안함까지 동시에 잡았다. 화보에 참여한 가족들
소설가 이상욱의 두 번째 소설집 『스탠더드맨』이 교유서가에서 출간됐다. 2021년 첫 소설집 『기린의 심장』 이후 4년 만의 신작이다. 이번 작품집은 ‘기억’과 ‘의식’, 그리고 ‘정체성’에 대한 탐색을 중심에 두고, 기술이 인간을 대체하는 시대 속에서 인간다움의 조건을 묻는다.『스탠더드맨』은 장르적으로는 SF 단편집이지만, 단순한 미래 서사를 넘어 기억과 존재의 구조, 기계와 인간의 경계, 생명 윤리에 대한 문제의식을 중심에 둔 작품이다. 저자는 ‘기억은 유기체를 생명으로 이끄는 집합적 증거’라는 설정을 바탕으로, 기술 문명이 고도화된 세계 안에서 인간이라는 존재가 여전히 존속 가능한지를 탐문한다.총 9편의 단편이
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방송인 최화정과 함께한 ‘홈앤라운지웨어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최화정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으며, ‘편안함의 경계를 넘다’라는 슬로건으로 집 안팎 어디서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아웃핏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의 라운지웨어 라인 ‘버터소프트(Butter Soft)’는 이름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고급 레이온 원사에 샌드 워싱 가공을 더해,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자랑한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부터 맨투맨, 스커트, 팬츠 등 활용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대표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제24회 서울카페쇼(The 24th Seoul Int’l Café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오는 11월 19일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2026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이하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이 동시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은 서울카페쇼의 주최사인 엑스포럼이 주최하고 스페셜티 커피협회 한국챕터(이하 SCA Korea)가 주관해 퍼플랜드와 코만단테 코리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22일까지 나흘동안 열린다. 올해의 ‘2026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은 2026년 월드 커피 챔피언십에 출전할 단 한 명의 챔피언을 뽑는 행사로 코리아 내셔널
코엑스(사장 조상현)와 농림축산식품부(송미령 장관)가 주최하는 ‘2025 푸드위크 코리아(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Food Week Korea)’가 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 B, C홀과 더플라츠(THE PLATZ)에서 개최된다. 지난 19년간 코엑스를 대표하는 식품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해온 ‘코엑스 푸드위크’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아 ‘푸드위크 코리아’로 명칭을 새롭게 변경했다. 푸드위크 코리아는 프리미엄 식품부터 제조 자동화, 스마트 유통, 팜테크까지 미래의 식품산업을 선보이는 하반기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로, 이번 전시에는 42개국 950개사 1,532부스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푸드위크 코리아는 ‘FOOD RE:D
이디야커피는 지난 25일 ‘2025 청음스파크 행사’(장소: 강남구 일원에코센터)에서 진행된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전국대회를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전국의 청각장애인 바리스타들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며 꿈을 실현하고, 자립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이디야커피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7회를 맞은 본 대회에는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바리스타가 본선에 진출해 커피 제조 실력을 겨루며 열띤 경합을 펼쳤다. 이디야커피는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행사 집기와 후원 물품 및 선물 세트를 지원하고, 본선 수상자를 위한 상금도 함께 후원했다. 이디야커피는 2015년 청음복지관과 상생
2025년 10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용빈, 3위 박지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6,263,714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
2025년 10월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아이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5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9,252,1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국내 최초로 GA 조직 1,000명 체제를 달성한 인카금융서비스 제이어스 총괄 대표의 첫 책이다.‘사람을 세우고 자라게 하라’ 8명으로 시작해 1,000명 조직으로 성장시킨 그의 핵심 철학이 이 문장에 담겨 있다. 설립 4년 만에 GA 업계의 주요 기록을 새로 쓴 그는, 패밀리형 10인 조직부터 중소, 대형. 초대형 조직으로 확장되는 과정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시스템 25가지를 정리했다. 이 책은 구조의 시작부터 확장의 단계까지 무엇을 새로 세워야 하고, 무엇을 내려놓아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안내한다. 복제가 아닌 -성공의 재현을 가능하게 하는 실행 중심의 시스템 구축법이다.탁월한 개인의 능력에 의존한 성과는 오래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