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은 지난 7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과의 인터뷰 영상 ‘그리스도로 사는 세상 이야기(이하 ‘그사세’)를 공개했다. 필리핀 비전트립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영상에서 그녀는 현지 아이들과의 만남을 통해 받은 감동, 12년간 후원해온 아동 체리와의 특별한 재회, 그리고 컴패션을 통해 이어진 남편과의 첫 만남 등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사세’는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삶과 가치, 나눔 이야기를 담은 한국컴패션의 인터뷰 시리즈로, 매월 첫째 주 목요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최근에는 개그우먼 송은이, 가수 김범수, 배우 박시은, 축구해설위원 이영표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교 야구대회인 ‘제59회 대통령배 전국고교 야구대회’에 2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전국 고교 야구 유망주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올해 육우자조금은 대회 현장에 약 1,500만 원 상당의 국내산 소고기 육우 상품을 지원했다. 이 중 우승팀에게는 450만 원을, 준우승팀에는 300만 원 상당의 상품으로 전달되어 현장을 찾은 선수들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식 스폰서 참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이어진 것으로, 육우자조금이 국내 유소년 스포츠 현장과 함께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선보인 여름 한정 '생과일 음료' 3종이 누적 판매량 3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하루 평균 약 4만잔이 판매된 수치다.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총 3종으로, 신선한 과일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생과일 수박주스는 3종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끌고 있다. 이례적인 폭염으로 갈증 해소에 좋은 수박 음료 수요가 급증한 데다, 최근 수박 산지 가격 상승으로 생과일 주스의 희소성과 가치가 부각된 점도 주효했다. 이디야커피는 생과일 음료의 품질 유지를 위해 원물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지난 4일 도입한 전 사장님의 알바생 ‘추천하기’ 기능이 출시 직후 세 자릿수 이용을 기록하며, 현장 검증된 신뢰 데이터를 바탕으로 채용 현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추천하기’는 과거 함께 일한 알바생의 ▲근무 태도 ▲직무 스킬 ▲성실도 등을 전 고용주가 직접 평가해 단순 스펙이 아닌 현장 검증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알바몬 특유의 장기근무 중심 데이터와 결합해 포스기 사용·재고 관리·장비 조작 등 실무 스킬까지 구체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현재 “바쁜 시간대에도 침착하게 주문 처리”, “단골손님들이 이름을 기억할 만큼 친절” 등 현장감 넘치는 추천 후기가 잇따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열리는 ‘슈퍼브랜드위크(SUPER BRAND WEEK)’에 참가해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슈퍼브랜드위크’는 북미,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닥터지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닥터지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최대 64% 할인 혜택 및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메가 밸류 기획세트’로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의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파리바게뜨가 여름 과일을 활용한 ‘파블로바 컵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호주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인 ‘파블로바’를 파리바게뜨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파블로바’는 러시아의 전설적인 무용수 ‘안나 파블로바’의 이름에서 유래된 디저트로 달콤한 머랭 위에 신선한 크림과 생과일을 가득 얹은 케이크다. 이번 ‘파블로바 컵케이크’는 쫀득하고 파삭한 식감의 머랭 시트 위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치즈크림이 더해져 진하고 달콤한 바닐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여름 과일을 얹어 상큼달콤한 맛을 더했다. ‘베리 파블로바 컵케이크’는 파블로바의 특유의 풍성한 질감에 거봉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서울 새마을금고 ESG 여성리더스클럽(회장 이옥녀)이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천550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 새마을금고 ESG 여성리더스클럽 이옥녀 회장은 “집중호우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ESG 실천을 기반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클럽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새마을금고 ESG 여성리더스클럽은 2022년부터 서울시 한부모가족복지시설 지원을 시작으로 2023년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2024년 탈북청소년 대안학교 후원 등 지역사회 돌봄과 연대에 꾸준히
보이그룹 명가 빅히트 뮤직이 선보이는 신인 팀명이 드디어 공개됐다. 빅히트 뮤직은 7일 0시 새 보이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팀명 코르티스(CORTIS)를 오픈했다. 코르티스는 ‘COLOR OUTSIDE THE LINES’(선 밖에 색칠하다)에서 알파벳 여섯 글자를 불규칙하게 가져와 만든 이름이다. ‘세상이 정한 기준과 규칙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고한다’라는 뜻이다. 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 다섯 멤버는 그룹명처럼 다른 생각, 새로운 시각으로 제작한 창작물을 세상에 내놓을 예정이다. 코르티스는 팀명 공개 방식도 색달랐다. 이들은 7일 0시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올린 ‘로고 사운드’ 영상으로 그룹 이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음악의 잔향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7일 “문별이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laundri'의 타이틀곡 'Goodbyes and Sad Eyes'의 무드 필름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어두운 터널을 가로질러 'Goodbyes and Sad Eyes'라고 적힌 시크한 블랙 래더 재킷을 걸쳐입는 문별의 모습이 담겼다. 문별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짧지만 중독성 강한 신곡 음원 일부가 처음 공개된 가운데, 잔향처럼 귓가에 오래도록 여운을 남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laundri'는 문별의 다양한 감정들을 세탁의 과정에 빗대어 풀어낸 앨범으로, 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보호시설에서 생활하는 보호대상아동이 생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에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정서적 지지와 선물을 제공하는 ‘너의 곁에 우리’ 사업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너의 곁에 우리’는 희망브리지 고액기부자 네트워크 ‘아너스클럽’의 기부로 2022년 시작된 아동 기념일 지원 사업이다. 2025년부터는 아동보호기관 통합지원 모델로 확대돼 기념일 프로그램, 정서지원, 여가활동 등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 4월,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인 NCT 마크가 1억 원을 기부하면서 사업 규모가 확대됐고, 더 많은 아동이 지원받게 됐다. 이번 기부는 솔로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성금 모금에는 삼표그룹의 주요 계열사인 삼표산업, 삼표시멘트, 에스피네이처가 참여했으며,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됐다.기부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충남, 전남, 경남 등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주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 지원과 주거환경 복구 등 다양한 구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삼표그룹 사회공헌단 유용재 상무는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
CJ푸드빌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25종을 25%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8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되며, CJ푸드빌과 뚜레쥬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됐다.할인 제품은 뚜레쥬르의 인기 제품 25종으로 선정했다. 뚜레쥬르가 오랫동안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저속노화’ 흐름에 맞춰 출시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비롯해,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빵류, 양과류, 선물류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특히 ‘SLOW TLJ’은 카무트, 오트밀 등의 곡물을 활용해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등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제작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1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돼 전 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과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 패션성과 실용성까지 가미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층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요시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