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피부과학연구재단 후원금으로 제정된 ‘2025 닥터지 연구상·학술상’의 수혜자가 최종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닥터지 연구상·학술상’은 국내 피부과학 분야의 전도유망한 연구자를 발굴·지원해 한국 피부과학 발전에 기여하고자 닥터지가 후원하고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선정하는 연구지원 사업이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설립한 브랜드로,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철학 아래 피부 건강 전문성 제고에 힘써왔다. 이러한 사명을 바탕으로 닥터지는 2020년 피부과학연구재단과 ‘닥터지 연구상·학술상’을 제정한 이후 올해까지 6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원금은 국내 우수 연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에 트로트 가수 박지현의 팬 모임 ‘서울 엔돌핀 크루’가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400만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기부금은 박지현 가수의 생일을 기념해 서울 엔돌핀 크루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았으며, 기부금 전액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사업에 사용된다. 서울 엔돌핀 크루 관계자는 “박지현 가수를 통해 위로와 웃음으로 나눔 받았던 행복과 에너지를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라는 기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번 기부는 서울 엔돌핀 크루가 청각장애인에게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은 선한 영향력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행희 사랑의달팽이 회장은 “스타의 특별한
밀알장애인활동지원센터가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연탄 2,600장을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봉사’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밀알장애인활동지원센터는 지난 10일 경마장역 인근에서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봉사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2,600장의 연탄을 각 가정에 직접 배달했다.이번 봉사는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이 현장 협력기관으로 참여해 동선을 안내하고, 안전 지침과 운반 요령 등 봉사 흐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행사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의 연탄봉사’의 발걸음이 향한 곳은 난방이 부담이 큰 취약계층이다.
한국맥도날드가 ‘2025 행복의 버거 주간’ 행사를 지역사회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행복의 버거는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 소방관, 군인 등 우리 주변의 영웅들과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전달하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나눔의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지역 커뮤니티와 연계해 정해진 기간 내 더 많은 이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순간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87개의 매장이 참여했으며, 매장 인근의 172개 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해 총 5,882인분의 메뉴를 지역아동들에게 전달했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이하 기술원)은 지난 8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노사 공동 연탄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내 난방 취약계층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기술원이 추진 중인 연례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하나로, 노사가 함께 참여해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의 난방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원장 및 노동조합 지부장, 사무국장을 포함하여 총 23명이 참여하였으며, 참여자들은 취약계층 3가구에 총 1,100장의 연탄을 가구별 보관 장소까지 직접 운반·적재하며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이번 봉사활동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이뤄졌으며, 기술원은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상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단독 팬미팅 매진에 힘입어 추가 좌석 티켓을 오픈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026년 1월 3일과 4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Xdinary Heroes 2ND FANMEETING <XCLUSIVE PARTY>'(엑스클루시브 파티)를 개최한다. 이들은 앞서 공개한 티저 콘텐츠로 'XCLUSIVE PARTY'만의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를 암시하며 빌런즈(팬덤명: Villains)와 완성할 'XCLUSIVE'한 밤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2월 5일 공식 팬클럽 빌런즈 2기 회원 대상 선예매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이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더 많은
방탄소년단(BTS)이 7억 뷰 뮤직비디오를 추가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21년 7월 전 세계 동시 공개한 ‘Permission to Dance’의 뮤직비디오가 10일 오후 5시 14분경 유튜브 조회 수 7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7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Permission to Dance’는 댄스 팝(Dance pop) 장르로 고단한 하루를 보낸 모든 이들에게 ‘춤은 마음 가는 대로 허락 없이 마음껏 춰도 된다’라는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발표돼 ‘힘든 상황이지만 춤과 노래를 통해 자유와 행복을 찾자’,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라는 따뜻한 위로를 건네 울림을 주었다. 뮤직비디오는
가수 임영웅이 이번 전국투어의 마지막 지역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11일 “오늘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부산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고 밝혔다. 앞서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 지역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온 바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지역인 부산 역시 다시 한번 양보없는 ‘피켓팅’을 예고하며 대중의 궁금증과 관심도 독차지 하고 있다. 전 지역 전석 매진 행렬로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는 임영웅은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11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BTS 진의 팬들이 아이돌차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하며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BTS 진을 응원하는 팬들이 아이돌차트에서 유료 서비스 이용 시 적립되는 TP포인트를 기부에 활용해, 위기에 놓인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달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팬들은 스타를 응원하는 마음을 넘어 나눔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며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비추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을 보여주었다. 전달된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 여러 어려움에 놓여 있는 국내 위기
국내의 리빙 트렌드의 흐름을 주도해온 국내 대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25 홈∙테이블데코페어(이하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오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주요 참가 브랜드를 공개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홈∙테이블데코페어에는 한국 리빙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고, 최신 리빙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5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감도 높은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으로, 특히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지난 20년간 쌓아온 리빙의 감도와 큐레이션 철학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H(SIGNATURE H)’와 ‘H 소셜 클럽(H SOCIAL CLUB)’을 통해 선보인다. 섬세한 디자인 감각과 고급스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올 겨울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신메뉴인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최근 전 세계적인 K 푸드 트렌드를 활용하고, 자사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LAFC에서의 활약과 오는 2026년 북중미 월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제품명에 LA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올 겨울 신메뉴인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폴레에 치즈의 마일드함을 더한 치즈폴레 소스로 맛을 극대화한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으로 육지와 바다의 맛을 한 판으로 맛볼 수 있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25FW 다운 컬렉션’ 화보를 선보이며 아이들의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다양한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키즈 인플루언서들의 실제 착용 이미지를 중심으로 각 제품의 분위기와 스타일링 팁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글로시 롱 다운부터 사파리,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실용적인 겨울 무드를 연출했다. 한파 대비를 위한 ‘프리미엄 롱 구스다운’은 보온성을 극대화한 라인업이다. 발열 안감과 주머니 기모 안감, 바람막이 구조를 적용해 추위에도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무엇보다 MLB키즈는 이번 컬렉션의
뇌파 동조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 공동대표: 이승우, 권구성)이 슬리피솔 5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30일 만족 보장’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슬리피솔 5만 대 판매를 돌파한 리솔은 지난 10일 열렸던 「2025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식」에서 혁신성장의 주역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슬리피솔 5만 대 판매를 가능하게 해 준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제품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에서 마련되었다. 2017년 창립한 리솔은 삼성메디슨의 공동창업자로 우리나라 벤처 1세대이자 카이스트 전자공학 박사 출신의 이승우 리솔 연구소장이 잦은 해외 출장 중 불면증으로 고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