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도요새가 오는 27일까지‘2025도요새잉글리시 영어 말하기 대회’ 참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도요새잉글리시 말하기 대회'는 도요새잉글리시 회원의 영어실력을 확인하고,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고자 2020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도요새잉글리시회원이라면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연령별 참가 부문은 유아(미취학), 초등 1~2학년, 초등 3~4학년 ▲초등 5~6학년으로 나뉜다. 참가전에서는 화상선생님과 함께 예선전에 참여할 도서를 4주간 함께 읽으면 완료 인증서를 받게 된다. 참가전을 실시한 후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예선전을 실시한다.예선심사를 거쳐 본선 진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15일, 서울 월드컵공원(마포구 상암동 소재)에서 열리는 ‘미니언즈 RUN 서울 2025’에 현장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니언즈 RUN 서울 2025’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미니언즈’를 주제로 기획된 러닝 행사로, 5km와 10km 코스를 비롯해 포토존, 축하 공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예매 시작 30분 만에 티켓이 전량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bhc는 행사 당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해 앱을 설치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은 13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디지털 싱글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을 발표한다. 이는 지난 3월 선보인 ‘Sweet Dreams (feat. Miguel)’와 ‘MONA LISA’에 이은 세 번째 신곡이다. 제이홉은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솔로 싱글 프로젝트의 마지막 곡이 드디어 나오게 되어 저 또한 많이 들뜬 상태다. 아주 박력있는 음악과 무대를 준비한 만큼 아미(ARMY.팬덤명)분들이 재밌게 즐겨주시면 좋겠다”라는 신곡 발표 소감을 전했다. 제이홉은 이번 노래를 “듣는 맛이 확실한 곡”이라고 표현했다. 더해 “벌스는 굉장히 힙한 무드로 시작하지만, 후렴으로 넘어가면서 팝(Pop)적인 감성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엔하이픈은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6집 ‘DESIRE : UNLEASH’의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로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이번 활동에 1위를 만들어준 엔진(ENGENE.팬덤명)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앞으로 보여줄 것들이 많이 남았으니 열심히 활동해서 감동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엔하이픈은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드러냈다. 블랙 슈트와 검은 장갑으로 시크한 무드를 극대화한 이들은 격정적인 곡 분위기에
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세븐틴(SEVENTEEN)이 한터 국가별 차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13일 오전, 6월 2주 차(집계 기간 2일~8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엔하이픈과 세븐틴이 각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엔하이픈의 'DESIRE : UNLEASH'가 종합 지수 7894.51점으로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로제의 'rosie'(종합 지수 6584.85점)가 2위, 진의 'Echo'(종합 지수 6349.10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도 엔하이픈은 정상을 지켰다. 엔하이픈은 'DESIRE : UNLEASH'(종합 지수 1만 3559.61점)로 1위를 올랐다. 다음으로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무더위가 예고된 올여름 섹시 청량으로 시원함을 선사한다.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에이티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산은 “7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게 됐다. 반갑고 설렌다. 다양한 활동도 많이 준비했으니 재밌게 잘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골든 아워: 파트3’는 지난해 5월부터 시작된 ‘골든 아워’ 시리즈의 세 번째 파트로, 청춘이 감정을 마주하는 가장 본능적인 방식, 일탈과 유혹, 흔들림을 통해 감정의 실체에 다가가는 여정을 그린다. 에이티즈는 인생을 살아가며 반복적으로 느끼는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지난 5월 한 달 간 이든아이빌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인쇄된 특별 보울용기를 사용한 도시락의 판매 수익금 중 1천만원을 ‘이든아이빌’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보울용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이든아이빌에서 생활 중인 아동들이 직접 그린 그림이 인쇄돼 있다. 이번 후원은 한솥도시락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진행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고객이 도시락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다시 아이들의 생활을 돕는 선순환 구조를 이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신희영)은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광주전남’으로부터 700만 원과 히크만주머니 200개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팬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나눔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광주·전남 지역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항암치료 중 중심정맥관(히크만 카테터)을 착용하는 환아들을 위한 히크만주머니도 함께 전달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영웅시대 광주전남’은 2020년 첫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로 6년째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2명의 환아가 치료비 지원을 받았다.팬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가 11억 2천만 원 상당의 도서 및 굿즈를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산불피해지역을 포함한 전국의 청년 및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며, ‘청년재단’과도 협력하여 문화 접근성이 낮은 계층에 독서 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기부 물품은 총 99종의 도서 및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2일, 서울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kt밀리의서재 김태형 신사업본부장과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임직원 공감 프로젝트인 ‘SPread the Love’를 통해 모인 발달지연 아동 후원금 1,574만원을 은평구청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2023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임직원 공감 후원 프로젝트는 삼표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사연을 그룹웨어를 통해 전사 구성원에게 공유하고, 이에 공감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이뤄진다.올해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발달지연 아동 가정 5곳을 후원 대상자로 선정했다. 발달지연은 발달 수준이 또래 나이보다 느려 해당 연령의 아이들이 보이는 평균적인 행동을 하지 못하는 상태를 말한다.삼표그룹은 사연을 접한 임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지속가능한 식문화 확산을 위해 친환경 및 유기농 식재료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친환경 그린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2주간 전국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환경 문제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품 선택 시 친환경과 윤리적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하는 ‘체크슈머’와 ‘그린슈머’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올가는 ‘친환경 그린 페스타’를 통해 국내산 유기농 원물과 프리미엄 가공식품 중심의 지속가능한 소비를 제안한다. 이번 기획전은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서울시 취약계층 지원과 혹서기 대비를 위한 연중 모금 캠페인 ‘우리서울,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6월 11일부터 7월 15일까지 35일간 전개한다고 밝혔다.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사랑의열매가 3년째 진행 중인 연중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문제 발굴 및 해결, 복지 사각지대 지원, 혹서기 취약계층 보호를 중점으로 추진된다. 올해는 광진구 출범식을 시작으로 자치구별 지역 중심 참여형 출범식을 순차적으로 개최해, 각 지역의 이슈에 맞는 맞춤형 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5억 2천만 원 상당
에스파(aespa)가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로 미국 래퍼 Flo Milli(플로 밀리)와 만났다. 오는 2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에스파 싱글 ‘Dirty Work’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도 Flo Milli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버전, 영어 버전, Instrumental(인스트루멘털)까지 더해져 총 4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Flo Milli는 지난 2018년 싱글 ‘Beef FloMix’(비프 플로믹스)로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 이후 ‘Never Lose Me’(네버 루즈 미)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상위 20위 안에 진입하고 ‘가장 핫한 여상 래퍼 10인’으로 꼽히기도 했다. 이번 곡 ‘Dirty Work (Feat. Flo Mil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