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에서 손석기는 차요한과 손잡고 케루빔의 실체를 밝혀내며 눈길을 끌었다. 생명의 존엄함을 가장 중요시 한다는 점에서 차요한(지성 분)과 공통적인 신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손석기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모아오던 상황. 차요한과 대립각을 펼치던 것과 달리 공조를 펼치는 손석기의 변화에 이목이 집중됐다.차요한은 심교수(임동진)로부터 “현재 치료에 큰 반응이 없어. 남은 방법은 펄스 테라피(고용량 스테로이드 치료)를 고용량으로 해 보는 건데, 그러다 면역이 더 저하되면 자네 몸이 감당하기 어려워”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고 좌절감에 휩싸였다. 더욱이 기석이 동공반사가 저하되고 뇌압이 상승되는 위급한 상태라는 전화를 받게 됐던 것. 차요한이 한세병원으로 달려가는 사이, 신경외과에서는 수술 부위에 대한 위험성으로 기석의 수술을 주저했고, 어느새 병원에 도착한 차요한은 수술복으로 갈아입은 채 기석의 엄마에게 “동의서 쓰셨죠? 기석이 지금 수술 들어갑니다”라는 말과 함께 다급하게 기석의 병실로 뛰어갔다.서인걸은 8월26일 방송을 시작한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도 출연을
부경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교육부 라이프 사업 특별전형으로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경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2019년 교육부 라이프사업 대학으로 선정 되었으며 평생학습자 전형, 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각 전형에 대한 자세한 지원자격은 아래와 같다.▲평생학습자 전형: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로서 입학일 기준 만 30세 이상인 자▲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 특성화고/마이스터 고등을 졸업하고 산업체에서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모집학과는 Δ평생교육상담학과 Δ기계조선융합공학과 Δ전기전자소프트웨어공학과 Δ공공안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그우먼 박지선이 학창시절 전교 1등을 한 사연을 공개했다.2일 방송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학창시절 공부를 열심히 한 것으로 알려진 박지선은 내신 성적 관리 비결에 대해 “제가 덕질을 많이 한 걸로 유명한데 H.O.T. 팬이었다. 한번은 드림콘서트를 갔는데 문희준 오빠가 무대 도중 ‘여러분, 저희 좋아해주셔서 고마운데 시험이죠? 시험도 잘 봐야 돼요’라고 했다.그 해 제가 전교 1등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장우혁 팬이었는데 만약 그 얘기를 우혁이 오빠가 했었다면 아이비리그에 갔을 수도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볼빨간사춘기는 공식 SNS를 통해 총 6곡이 수록된 새 미니 앨범 ‘Two Fiv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wo Five’에는 ‘워커홀릭’, ‘25’, ‘XX’, ‘Taste’, ‘낮(Day off)’그리고 ‘XX(Acoustic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 역시 볼빨간사춘기가 전곡 작사, 작곡했으며,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숙해진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볼빨간사춘기가 보여주었던 음악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라고 밝혀 벌써부터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 앨범 ‘Two Fiv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 ‘아는 형님’에서는 JTBC 새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주역 박호산, 공승연, 김민재, 박지훈이 출연했다.박지훈은 "'꽃파당고'에서 전학왔다. 공승연, 김민재보다 더 예쁜 박지훈"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함과 동시에 여전한 비주얼로 시작부터 시선을 강탈했다.김민재는 예능 신입생으로 등장해 그간 ‘도깨비’ 등 여러 작품에서 보여주던 젠틀한 이미지와는 반전을 이루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넘치는 주말을 선물했다.“서운하기보다 뿌듯했다. 나도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답했다.현역 아이돌로서 김민재와 1일 아이돌을 결성해 탄탄한 댄스 퍼포먼스를 펼쳐 형님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경희대학교 국제통상금융투자학과는 교육부 라이프사업 특별전형으로 2020학년도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2019. 9. 6(금) ~ 9. 9(월) 18:00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2019. 12. 10(화)이다. 경희대학교는 2019년 교육부 라이프사업 대학으로 선정되어 라이프사업 특별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이번 특별전형은 서류와 면접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특성화고/마이스터고 등을 졸업하고 산업체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다.교육부 라이프 사업은 성인학습자 친화적인 새로운 대학 체제를 구축해 학문적 소양과 사회가 요구하는 직업역량을 갖춘 전문인 육성을 위한 교육부의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 사업(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원로작가 이희우 씨가 세상을 떠났다.이희우 작가는 지난 3일 오후 10시께 별세했다. 향년 80세.최근까지도 고인은 투병 중 치료를 이어오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인은 1939년 경기 파주 출신으로 1959년 시인으로 등단했다. 1966년에는 소설 '홍익인간'을 썼으며 1969년 영화 '여자가 고백할 때' 각본을 맡아 시나리오 작가로도 데뷔했다.또 '달빛가족' '까치며느리' '딸부잣집' '덕이' '장길산' '자매바다' 등을 집필하며 왕성하게 활동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천정명이 ‘도시경찰:KCSI’에서 에이스로 인정받는다.방송에서 천정명은 도시경찰 팀 에이스로 인정 받았다. 천정명이 출동했던 와인바 절도 사건 감식 결과, 지문의 신원이 확인됐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 미숙한 사건 보고서 작성으로 지적을 받았던 그가, 과학수사대장의 “보고서 잘 썼네”라는 칭찬을 들으며 한 층 성장한 과학수사요원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수월하게 현장감식을 끝낸 천정명과 김민재는 파출소로 향했다.천정명이 임용 첫 날 출동했던 보이스피싱 사건 피의자 검거 소식도 들려왔다. 피의자 검거에 일조한 천정명은 “보람을 느꼈다”며 소감을 전했다. 소식을 함께 들은 조재윤은 “배우 그만해도 되겠다”며 천정명을 에이스로 인정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대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3일에도 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CE TO MEET _____! 대현군과 팬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팬클럽명 발표!”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우앙 6일날 뵈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지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3일 김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고맙습니다 즐거웠습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타인은지옥이다 진짜 잘 봤어요.”, “지은이 최고야!!”, “진심 너무 이쁘잖오!”, “티...티비는 이제 시작인데에엡!!”, “언니 짱”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지난 3일 손나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손나은은 쇼핑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새침한 표정의 모습이 도도한 매력을 더한다.한편 손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황민현(뉴이스트)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3일 황민현(뉴이스트)이 SNS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진쨔 잘생겻다 미녀니..”, “황민년”, “와 진심 너무 잘생겼어.....”, “미녀니 덕에 힘이나”, “헬....so handsome!”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영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영희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부터 식단시작 먹을수있는게 얼마 없구나 먹을수 있는 시간도 얼마 없구나 @mkgym_master”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