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0일 박시현은 “워터밤 인천!! 오늘이에요 . 오늘완전놀거야 난몰랑 . @siena_girls”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시현의 팬들은 “엄청 덥던데 일정소화 잘하세요”, “잘하고오세요”, “놀러가서 공연 잼있게 보겠습니다~”, “포스터좋으다.”, “사진으로라도 함께 할게요 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새롬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새롬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되게되게 진지하게 이 울프컷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본래 하고픈 스타일은 해야하는게 맞는데..!!”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진짜 잘어울릴것같은데!”, “언니는 똑단발이라구영”, “참으세요잉. 숏컷.주천뱅스타일욥”, “넘 잘어울려요~~”, “너가하면 대세.”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김새롬은 지난 8월 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연출 박준우) 8화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한 청년 노동자 박혜미(배누리)가 TL그룹 회장 최곤(박근형)에 밀려 응급실에 진입하지 못했다. 허민기(봉태규)는 배누리를 진료받게 하려 노력했지만 TL의 인력에 끌려가 창고에 감금당하고 말았다.박혜미(배누리 분)의 사고를 본 허민기는 도중은에게 병원으로 와달라고 급히 부탁했다. 도중은은 최곤(박근형 분)의 갑작스러운 각혈을 목격했고, 그와 함께 병원을 찾았다. 최곤의 입원으로 박혜미는 치료가 거부됐다. 격분한 허민기는 항의하던 중 지하실로 끌려갔고, 권실장(이철민 분)은 도중은이 의심스럽다며 지하실로 감금했다. 권실장의 말을 듣던 최민(류현경 분) 역시 도중은을 의심했고, 180도 태도를 돌변해 그녀를 냉대했다. 최곤의 증상은 독성가스에 유출된 피해자와 유사했다.도중은은 TL그룹과 자신의 관계를 알고 배신감을 느끼는 허민기에게 “최곤 회장을 만난 건 일 때문”이라고 설명했지만 그는 “그 사람 때문에 피 보고 죽은 사람이 몇인데 살렸느냐, 죽게 내버려 뒀어야 했다. 왜 그랬느냐? 시아버지라 달랐느냐?”라고 물었다. 도중은은 “이젠 나랑 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무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무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안뇽~하세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8일에도 김무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0일 배윤경이 인스타그램에 “덥구만 힘을 냅시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 누나 단발은 리얼 사랑이네요”, “쓔퍼빠월~”, “이쁜이~~”, “파이팅구”, “윤경씨사진보니힘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배윤경의 인스타그램은 배윤경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제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9일 제시가 SNS에 “I know you hear me.. but are you listening? You attract what YOU project.”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9일 지오는 “지난주부터 미팅의 연속 이제 예슬이 눈 건강은 내가 책임진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지오의 팬들은 “이와중에 넘 예뿌시고....”, “힘내세요”, “언니처럼 예쁜것만 봐요”, “이이잉 사랑해”, “예슬언니 너무예뻐요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지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야니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9일 김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Guide Min Woo episode terakhir sudah tayang ya Gess di Youtube Channel aku baru saja. Thank u so much buat kalian yg sudah selalu setia tunggu dan nonton dan bantu share Sorry kalau karya aku bentuk mini drama ini masih banyak kekurangannya dan dari masukan2 kalian via komen aku jd tau dimana letak yg harus aku perbaiki. Lain kali kalau aku ada ide dan kesempatan lagi aku akan coba untuk berkarya lagi Sekali lagi terima kasih banyak dan love u all !! Video lengkap silahkan klik linknya di bio atau swipe up di instast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세호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0일 조세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6시30분에 놀러오세호!!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조세호는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연출 신용휘, 김정욱) 측은 지난 9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9일 ‘위대한 쇼’ 측이 전 국민을 상대로 한 송승헌표 ‘위대한 쇼’의 짜릿한 서막을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치 인생 꽃길에서 흙길로 환승한 송승헌(위대한 역)의 웃픈 모습이 담겨 폭발적인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송승헌이 19대 국회 최연소 국회의원으로 화려하게 입성, 온 국민의 안구 복지를 책임질 범접불가의 아우라를 폭발시키는 것도 잠시 낙선과 동시에 펼쳐지는 반전 돌발 상황이 허를 찌르는 웃음을 유발하는 것.쓰레기통에 처참하게 버려진 벽보와 더불어 자신의 머리를 쥐어뜯으며 고뇌하고, 차 안에서 분노를 토해내는 송승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국회의원은 선거에서 떨어지면 사람도 아니다”라는 송승헌의 내레이션은 앞으로 그에게 몰아칠 고난과 역경을 예고했다.'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촉망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텔라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0일 스텔라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력을 매일같이 바닥까지 소진해서 그런지 밤마다 기절하는 일주일을 보냈다. 이제 시차 적응 좀 하나 싶었는데 떠나야 할 때가 되어버렸어. 헤어짐은 언제나 아쉬움과 미련을 남긴다. 사람도, 장소도, 언제 다시 만난다는 기약 없이 안녕을 말하고 나면 마음 한가운데가 뻥 뚫린 느낌이 든다. 구멍이 날 수 있을 만큼 채워져 있었다는 게 그나마 위안인 것 같다. 채워줘서 고마워 NYC. 기대는 항상 충족되지 않는다. 많은 일들은 내가 생각하고 계획한 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이번 여행도 그랬다. 애초에 그럴싸한 계획도 없었지만 뜻밖의 곳에서 생각지 못했던 선물을 양 팔 가득 안고 돌아간다. 그것은 아마도 매일 신나게 긁어댄 신용카드 때문일 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 졍아뉴욕언제갔어??”, “YOLO하러 댄싱카멜라온.... @hnssol”, “다음엔 하와이에서 봄세”, “신용카드”, “에우 ㅎㅎㅎ 이쁘시넹 ㅎ”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스텔라장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주어진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주어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F/W LADUDGE STORE LOOKBOOK Hair & make up 신정민 With 유세나 Photo @jihye_o3o”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아름답습니다”, “어진님 화보는 늘 최고최고”, “아앙 사랑해요 ㅠㅠㅠㅠ 오빠”, “가을 접수 어진군 ㅜㅜㅜㅜ”, “어우ㅜㅜㅠ 눈물흘려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주어진은 지난 8월 5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민경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9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허 사진과 상관없이 오늘도 유스케X다비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여신스럽다 우리 민경이”, “좋은밤되세요”, “#웰컴다비치_인_목포”, “부이로그 보고시퍼여”, “우런니진짜너무이쁘다루”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강민경은 지난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