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아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제품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일시불 제품 최대 80% 할인, 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 사은품 제공, 제휴카드 캐시백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등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특가 찬스로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
청호나이스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호 플래너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최근 기온이 떨어지면서 환기와 세탁이 어려운 계절적 특성으로 침구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러한 계절적 특성에 맞춰 고객이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청호 케어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전문 장비와 친환경 제품을 이용해 7단계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요단계는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바디∙사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오는 23일까지 공식 자사몰 ‘궁비몰’에서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최대 90% 할인을 비롯해 릴레이 특가, 클리어런스 세일, 경품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궁비몰에서 제품을 1개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 원권(10명) ▲궁비몰 적립금 1만 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 등 총 31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매일 오전 10시 진행되는 ‘릴레이 특가’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NS홈쇼핑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국산 쌀 소비를 장려하고 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NS홈쇼핑 본사에서 임직원과 인근 직장인, 어린이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한 ‘가래떡데이’ 나눔 행사가 열렸다.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15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리고 쌀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래떡을 나누는 ‘가래떡데이’ 행사는 2016년부터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되어 농업인의 날을 상징적으로 기념하는 전통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행사에서도 NS홈쇼핑은 쌀 소비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325mL)는 지난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급증했다. 최근 디카페인 소비 트렌드 확산 속에 카페인 걱정 없이 대한민국 컵커피(RTD)를 선도하는 바리스타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스프레소 라떼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하반기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를 선보이며
해태아이스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쌍쌍바데이는 ‘쌍쌍바’ 제품과 1이 두 개씩 서 있는 숫자로 구성된 11월 11일이 유사한 점에서 착안하여 기획됐다. 이에 11월 11일 가래떡데이로 불리는 법정기념일 ‘농업인의 날’과 연계하여 2023년부터 매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태아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하여 농림축산식품부 공식 캐릭터 ‘새농이’와 함께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태아이스는 1일부터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캐릭터를 꾸미고 농업인의 날 기념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쌍쌍바 손난로 보조 배터리, 쌍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관광공사,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밥상공동체)과 손잡고 사회 취약계층의 국내 관광 여행 지원을 위해 약 6500만원의 기부금을 밥상공동체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10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 본사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 한국관광공사 서영충 사장직무대행, 밥상공동체 하태화 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전국 395개 소매점에서 '모두의 여행에 칠성사이다의 희망을 담다' 콘셉트로 ESG 매대 캠페인을 진행했다.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로 구성된 ESG 매대를 통해 소비자가 행사 제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30일까지 ‘사단법인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와 유기견 후원을 위한 ‘기쁨도 2배, 나눔도 2배가 되는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대상펫라이프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더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보호소 내 노령견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방법은 간단하다. 대상펫라이프 통합 공식몰 ‘대상펫몰’에서 반려동물의 주식이나 간식 등을 구매하면, 구매 수량만큼 동일한 제품이 유기동물 보호 및 입양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 ‘유엄빠’ 운
KT&G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5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은 사내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 수여되고 있다. KT&G는 2017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KT&G는 사옥 내 ‘상상마루’라는 독서 공간을 조성해 구성원들과 외부 방문객들이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임직원들의 직무 역량 향상 및 자기 계발을 독려하기 위해 다채로운 e-러닝 프로그램과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를 병행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최태성 역사 강사(『역사의 쓸모』 저자)
오뚜기는 겨울철 따뜻한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비밀 컵스프’를 출시하고,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하여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최근에는 밀가루 섭취를 줄이고 국산 원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컵스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바쁜 아침 한 끼 대용이나 간식으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컵스프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신규 브랜드 ‘비밀 컵스프’는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부드럽고 부담 없는 식감을 구현했다. 오뚜기의 대표 스프 맛인 크림맛을 비롯해 콘크림, 머쉬룸크림
NS홈쇼핑이 미래 글로벌 인재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지난 10일, 판교 사옥에서 연세대학교 글로벌인재대학의 학부생 33명을 초청해 ‘NS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국내 유통 산업과 홈쇼핑 비즈니스 현장을 직접 체험하며 산업 구조와 유통 트렌드를 이해하고, 현직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한 학생들은 실무 MD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홈쇼핑 산업의 변화 방향, 글로벌 소싱, K-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에 대해 이해하고,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어 실제 방송이 송출되는 스튜디오와 부조정실 등을 견학하며 방송 제작
식품업계 1위 CJ제일제당이 내수 부진과 원가 상승 여파를 피하지 못했다. 올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모두 역성장했다. 11일 CJ제일제당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 202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25.6% 감소한 수치다. 매출은 1.9% 줄어든 4조5326억원으로 집계됐다. 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0.3% 증가한 7조4395억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5.9% 하락한 3465억원이다. 식품 사업.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0.4% 증가한 2조 9840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4.5% 늘어난 1685억원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국내 식품 사업 매출 규모는 1조5286억원에 그쳤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모던 감성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 키즈(PROJECT KIDS)가 한겨울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포그미 점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포그미 점퍼’는 가벼움과 보온성의 완벽한 균형을 구현해낸 겨울 아우터로, ‘아이들의 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하게’의 의미를 담아 등굣길부터 주말 외출, 가족 여행까지 일상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스타일에 있어서도 아이의 개성과 활동성에 따라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보 속 여아가 착용한 아우터는 탈 부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 후드 점퍼로 은은한 광택감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포근하고 세련된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