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는 7일(이하 현지시각)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2025’에 참가해, 미래 모빌리티 혁신 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LG이노텍은 지난 6일 국내 기자단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리 부스투어를 통해 CES 2025 전시 부스를 공개했다. 부스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웨스트홀 초입에 100평 규모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모빌리티 단독 테마로 전시를 기획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혁신 모빌리티 솔루션을 선보이는 데 주력했다”며 “스토리텔링 방식을 도입해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LG이노텍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식물성 건강식품 브랜드 홀블렌딩(대표 이보희)이 비타민B군 5종을 더한 그린카테킨300 Slimming Blend(이하 그린카테킨300)을 새롭게 선보였다.그린카테킨300은 순도 79%의 카테킨, 바나바잎 추출물 1.3mg을 담아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항산화 등 4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새롭게 출시된 제품에는 비타민B 5종(△ B1, △B2, △B6, △나이아신(B3), △판토텐산(B5)이 각각 일일 권장 섭취량 100%만큼 추가됐다. 비타민B군은 에너지 생성과 신진대사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비타민으로, 음식을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다. 결핍 시 피로감, 면역력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날
배우진유아(박세미)가 보석같은 명품 미인다운 스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속 배우진유아 (박세미)는 고급스러운 회색 배경에서 명품 패션 브랜드 디올 치마와 샤넬백 을 매치해 화보와 촬영 8등신 완벽한 얼짱출신다운 명품 미모를 자랑해 팬들과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배우진유아(박세미)는 디올 미니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 배우진유아(박세미)는 카메라 앞에서 남다른 표현력을 발휘했다. 고혹미 여신미 넘치는 미모가 돋보인다.배우 진유아(박세미)는 이번 24일 2024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국민대상에서 신인배우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퀸오브퀸 어워즈 에서 미인대회
별 찍어먹는 ‘스텔라떡볶이’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신메뉴 ‘즉석떡볶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즉석떡볶이’는 스텔라만의 특제 시즈닝에 라면사리, 야끼만두, 양배추, 비엔나 소시지 등의 토핑이 함께 제공되며, 바삭한 튀김과 함께 먹을 때 차원이 다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스텔라의 즉석떡볶이는 홀 취식과 포장만 가능하며 금일부터 전국 ‘스텔라떡볶이’ 매장에서 동시 판매를 시작한다.스텔라떡볶이 브랜드 담당자는 “기본 떡볶이인 스텔라떡볶이와는 색다른 맛을 제공하며, 마지막에 기본 컵밥에 비벼 치즈를 올려 먹으면 행복하고 든든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매장에 방문하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몰입, 휴식, 회복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BEREX 트리플체어(MC-R01)’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Work), 릴랙스(Relax), 마사지(Massage) 등 다양한 사용 목적과 상황에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이 제품은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했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곡선 형태가 공간에 품격을 더하며,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인테리어 분위기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식회사 에르엘(대표 박대석)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1억 6천만 원 상당의 요금제 이용권과 유심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총 1억 6천만 원 규모로, 1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이용권 300개와 유심 300개를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에르엘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정보 접근성이 부족했던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였다. 12개월 동안 통신비를 지원받는 청소년들은 교육, 의료, 취업 정보 등을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으며, 디지털 소외로 인해 겪는 제약에서 벗어나 보다 밝은 미래를
하림이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로 ‘202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햄 부문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로, 소비자들에게 국내 육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지난해 말 열린 대회에는 60개 넘는 육가공 제품이 출품됐으며, 제품의 외관, 색상, 육질, 향미 등을 토대로 두 번의 심사를 거친 끝에, 햄·프레스햄·소시지·생햄·발효소시지 등 5개 부문별 올해 최고의 제품들이 선정됐다. 햄 부문
보람상조가 외식 및 급식 업계를 대상으로 특화된 상조 서비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협력 모델 구축에 나섰다. 보람그룹의 상조 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는 백년가에프엔씨, 글로벌 식음료 서비스 기업 아라마크와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보람상조라이프 김기태 대표, 백년가 이기영 회장, 아라마크 김성은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상조업계와 외식·급식업계가 업계 맞춤형 상조 상품을 개발·제공에 뜻을 모았다보람상조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백년가와 아라마크의 약 3,000여 임직원에게 상조 서비스 ‘보람550’을 제공하며, 이들의 복지 수준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보람550’은 고
농심이 지난 4일부터 5일, 이틀간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열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FANS CHOICE with 농심 신라면)을 엔하이픈에게 시상했다고 밝혔다. 엔하이픈은 수차례 일본 오리콘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K푸드와 K컬처를 알리는 데 공헌했다.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 해동안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6만명의 글로벌 K팝 팬들이 현장에 참여해 큰 호응을 거뒀다. 농심은 현장 관객뿐만 아니라 중계를 통해 공연을 시청하는 약 500만 명의 팬에게도 농심 신라면상의 취지를 적극 알렸다.농심은 특별상 시상 외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홈 헬스케어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 공간은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로 꾸몄다. 거실, 침실 등 각 실내 공간에 필요한 헬스케어 제품을 전시하고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비전은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한 7케어 솔루션에서 비롯된다.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은 척추(C
전통주 큐레이션·유통 플랫폼인 ‘대동여주도’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주와 현대미술을 결합한 첫 아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7일 공개된 ‘고운달 X 장욱진 아트 에디션’은 전통 증류주와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한정이다.이번 에디션은 국내 최초 위스키 마스터 블렌더 이종기 명인의 증류주 ‘고운달 백자 10년 숙성’과 한국 현대미술 거장 장욱진 화가의 대표작 <강_1987>을 결합한 제품이다. 고운달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달항아리 주병에 장욱진 작가의 <강_1987>을 레이블로 담았으며, 서랍형 아트 케이스를 통해 고운달 백자와 친필 사인 및 에디션 넘버링이 포함된 장욱진의 판화 작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새로운 무선 이어버드 베오플레이 일레븐(Beoplay Eleve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오플레이 일레븐은 이전 모델인 베오플레이 EX(Beoplay EX)를 기반으로 하여 더욱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기능,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모드 그리고 음성 선명도 개선을 통해 더욱 향상된 음향 성능을 자랑한다. 베오플레이 일레븐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저주파 대역에서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두 배로 높였고 다양한 귀 모양과 크기에 맞춰 최적화된 기술로 지금까지 뱅앤올룹슨의 이어버드에 적용된 최고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된 6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