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8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7,366,354개를 분석하여 자들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
청호나이스가 위생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한 신제품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은 생활방수 IPX5 등급을 적용해 물청소에도 걱정이 없으며, 비데 노즐과 세정 노즐을 분리한 트윈 노즐 구조로 위생성을 강화했다. 특히 항균력을 가진 스테인리스 노즐을 탑재해 오염 침투를 막고, 자동 세척 기능이 작동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속 온수, 난방 변좌, 온풍 건조를 갖춘 ‘3온(溫)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강력한 건조와 함께 원적외선을 동시에 제공해 혈액순환과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사용자 편의성도 크게 높였다. 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소코핏(essocofit)이 독자적인 기술력을 집약한 EMS 트레이닝 시스템 '린웨이브(Leanwave)'와 국내 최초 18채널 EMS 트레이닝 슈트를 공식 출시하며 고성장 중인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에소코핏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시장 선점 전략을 바탕으로 기업 가치를 한층 끌어올릴 핵심 비즈니스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에소코핏이 이번에 선보인 18채널 EMS 트레이닝 슈트는 어깨부터 종아리까지 주요 근육 부위를 커버하는 올인원(ALL-in-One) 설계로, 기존 EMS 장비 대비 월등히 섬세하고 균형 잡힌 자극 전달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특허를 획득하여 그 기술적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팡고지와이가 개발한 인터넷신문사 전용 AI 솔루션 ‘팡고링고’가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팡고링고는 기사 작성과 관리, 배포까지 전 과정을 혁신적으로 지원하는 차세대 플랫폼으로, 인터넷신문사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직관적인 UI/UX와 효율적인 기사작성 시스템 덕분에 기사 작성 및배포에 소요되는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되며, 반복적이고 소모적인 업무는 AI가 대신 처리한다.팡고링고는 글로벌 주요 언론사 및 신뢰도 높은 사이트 콘텐츠와 비교·분석해팩트 기반 기사 작성이 가능하다. CMS에 최적화된 구조로 자동 생성되기 때문에 휴먼 에러가 최소화되며, 연관 기사·키워드 태그
KOTITI시험연구원(원장 이상락, 이하 KOTITI)은 8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원장 김현곤, 이하 경과원)과 도내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시험·분석, 규격 대응, 인증 및 수출 과정에서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애로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고,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KOTITI는 축적된 세계적 시험·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도내 기업의 품질 경쟁력과 글로벌 인증 대응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기술개발(R&D), 인증, 수출지원 전 과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실행형 협력모델’을 마련해 기업 지원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구상이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제품 하나가 출시되려면 한국 시몬스만의 품질 관리 항목 수천 가지를 통과해야 합니다." 시몬스 침대의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그 비결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시몬스 관계자는 '침대에 진심인 사람들'이라고 자신감 있게 답했다. 시몬스만의 품질 관리 항목 1936가지를 통과한 제품만이 고객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까다로운 품질 관리는 그 어디에서도 강제되는 의무사항은 아니다. 하지만, 오직 침대에 진심인 사람들이 '시몬스 팩토리움'에 모여 고집과 집념만으로 엄격하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5일 기자는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시몬스의 심장 시몬스 팩토리움에 방문했다. 팩토
태광그룹이 애경산업의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사업 부진 속에서 K-뷰티와 생활용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태광그룹 주요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티투프라이빗에쿼티(PE), 유안타인베스트먼트 등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애경산업 경영권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태광 컨소시엄은 애경그룹 지주사인 AK 홀딩스 등이 보유한 애경산업 지분 약 63%를 인수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의 시가총액인 4300억원보다 높은 금액을 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안으로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하고 거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태광은 이번 인수를 통해 국내외 유통망과 수출형 K-뷰티
KT&G가 제7회 상상스테이지 챌린지의 선정작인 뮤지컬 ‘설공찬’ 공연을 오는 9일부터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상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창작 뮤지컬의 발굴과 지원을 위해 2017년부터 운영해 온 KT&G의 대표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7회차에서는 4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고전소설을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 ‘설공찬’이 최종 선정됐다. KT&G는 아티스트 및 뮤지컬 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상상스테이지 챌린지 선정작에 공연 제작 지원금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치아트홀을 무상대관으로 지원하고 있다. ‘설공찬’은 다음달 26일까지 총 48일 동안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구매 및 공연일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9월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손잡고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bhc 자사 앱의 편리한 주문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들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bhc 자사 앱에서 사용할 경우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OK캐쉬백 앱 내 ‘사용’ 탭의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쿠폰을 발급받아 쿠폰 번호를
신생아를 위한 전문 브랜드들이 초보 부모의 첫 100일의 육아 여정을 함께하기 위한 의미 있는 협업에 나섰다. 매일유업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전 세계 153개국에 판매되는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신생아 수 증가로 인해 처음 육아를 시작하는 초보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첫 100일을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불규칙한 수유텀과 낯선 분유 조유 방법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아기는 편안
정관장이 추석을 앞두고 건강한 가치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음달 9일까지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조절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10만 원당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은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사전 구매 수요
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이다.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피해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잇츠팜 ▲돼지고기 장조림 ▲참치액 ▲카놀라유 ▲맛술 ▲진간장 ▲올리고당 등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재료들을 고루 담은 ‘청정원 나눔 세트’ 4종을 총 2,700가구에 전달했다.
오뚜기가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 2종(현미영양닭죽, 현미쇠고기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 ‘오즈키친’이 선보이는 파우치죽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식단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됐다. 오즈키친 ‘고단백 현미죽’은 3가지 고(高) 콘셉트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의 100%를 충족하며, 닭고기와 소고기 함량도 각각 22%와 11.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고단백 현미영양닭죽'은 국산 닭안심살과 현미를 사용해 만들었다. 인삼의 풍미를 더해 보다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10g을 함유한다. ‘고단백 현미쇠고기죽’은 고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