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 제품 '베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찬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형태의 커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된 블렌딩이 특징이다. ‘베랑(Verᾶo)은 포르투갈어로 ‘여름’을 의미한다. 최대 커피 원두 생산국 중 하나인 브라질산 원두를 활용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입의 블렌딩 컨셉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커피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기획됐다. 최근 커피 시장은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스틱형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이스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아메리카노 특유의 깔끔
꽃 유통 브랜드 플로라운지(대표 심지현)와 향기 전문 브랜드 에이로마 플라붐(대표 백남현)이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꽃을 테마로 한 향기 신제품 개발에 공동 착수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국내 화훼 산업과 향기 산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양사는 꽃향기 디퓨저, 섬유향수 등 향기 제품 공동 기획과 개발, 공동 마케팅과 유통 협력,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본격적인 공동 개발 제품 출시에 앞서, 플로라운지와 에이로마 플라붐은 오늘부터 에이로마 플라붐의 대표 디퓨저 제품 4종에 플로라운지 리미티드 생화 꽃다발을 매칭한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3만원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국제 품평회 '2025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품작 전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3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 식품 품질 평가 인증기관이다. 과학자, 소믈리에 등 8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식품 및 음료, 주류, 건강식품 등 각 카테고리를 5개월에 걸쳐 엄격하게 평가한다. 일화는 2015년부터 11년 연속 몽드 셀렉션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도 일화 대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출품작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특히 초정탄산수는 음료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폭염을 대비해 기능성을 강화한 여름 티셔츠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운 티셔츠 제품은 입는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냉감 소재는 물론이고, 체온 변화에 따라 온도를 조절하는 ‘PCM(상변화물질)’ 가공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대표적인 냉감 제품으로는 ‘쿨스킨 플래쉬 반팔 티셔츠’가 있다. 드라이한 촉감으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등판에 메쉬 원단까지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 습도가 높은 무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액티브프로 반팔 티셔츠’는 체온 변화에 반응해 온도를 조절하는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상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인생크림빵 애플망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인기 과일인 애플망고의 진하고 달콤한 풍미를 ‘인생크림빵’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에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빵 속에 애플망고 우유생크림과 상큼한 망고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워 한 입 베어 물면 열대과일의 향긋함이 입 안 가득 퍼진다.‘인생크림빵은 풍성한 우유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림빵 시리즈로, 특정 제품을 반으로 잘라 인증하는 ‘반갈샷’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유생크림과 단팥이 조화로운 ‘인생크림빵 단팥’, 진한 우유 풍미가 일품인 ‘인생크림빵 우유’, 소보
태국 방콕 – 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THAIFEX 2025’가 지난 6월 초 방콕에서 열리며, K-푸드의 세계화를 향한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총 960만 달러 규모의 MOU 16건을 체결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서 특히 주목받은 것은 브랜드 대표들이 직접 현장에 나서 ‘제품, 부스, 바이어 미팅’을 도맡아 성과를 만든 3인의 CEO였다. 생활맥주 임상진, 락앤롤푸드 장원준, 걸작떡볶이 김복미 대표는 ‘책상보다 부스, 전략보다 실천’을 선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실질적 결과를 이끌어냈다.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이미 싱가포르에 매장 3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첫 온정수기 ‘큐브 온·정수기’를 국내 출시하며, 기존 저그형 정수기를 넘어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큐브 온·정수기는 버튼 하나로 원하는 온도의 물을 즉시 추출할 수 있는 전원형 제품으로, 실온부터 95℃까지 총 5단계(실온·45℃·65℃·85℃·95℃)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정수는 물론 따뜻한 물까지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차 한 잔이나 컵라면, 이유식 준비 등 일상 속 물이 필요한 여러 상황에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 타공이나 설치, 수도 연결 없이 코드를 연결한 뒤 물탱크에 물만 채우면 바로 작동한다. A4 용지 사이즈의
3D 인테리어 솔루션을 선도하는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스케치(대표 이주성)는 오는 15일까지 3D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을 통해 수익화 기회를 실현하고 싶은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 3D 크리에이터는 포트폴리오 구축부터 실무 프로젝트 참여, 브랜드 협업과 개인 브랜딩까지 연결되는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키스케치는 이번 크리에이터 모집을 통해, ‘포트폴리오도 쌓으면서 수익은 어떻게 낼 수 있을까?’, ‘브랜드 협업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3D 작업만으로도 부수입이 가능할까?’ 등 크리에이터들이 현실에서 마주하는 고민들에 직접적인 해답을 제시하고자 한다. 실제 아키스
장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외식 창업 시장에서는 안정적인 매출 창출을 위한 다양한 전략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복합 메뉴 전략을 통해 점포 가동률을 높여 매출 구조의 안정성을 높이는 방법들도 주요 전략 중 하나다. 복합 메뉴 전략은 하나의 점포에서 시간대별, 요일별로 다른 메뉴를제공함으로써 유휴 시간을 줄이고 고객층을 다각화하여 전체 매출을 끌어올리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재방문율을 높이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랜차이즈 '홍춘천닭갈비&부대찌개'가 복합 메뉴 전략을 통해 불황기 외식 창업 시장에서주목받고 있다. 30년 경력의 외식기업인 홍춘천닭갈
대상은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미국의 대표 식품기업 ‘호멜푸즈’의 ‘스키피®’는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1등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지난 2013년부터 스키피®의 주요 제품을 국내에 단독 유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 ‘땅콩버터 청크’를 비롯해 최근에는 설탕과 대체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2종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메가박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조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중소 협력사 30개사와 함께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5 디지털 유통·물류대전’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전시는 11~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쿠팡과 CPLB 의 주요 파트너사들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CPLB가 협력사들과 공동으로 대형 전시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PLB는 참가 협력사에게 전용 홍보부스와 전시대, PDP 등을 지원했으며, 각 업체는 쿠팡 PB 상품과 더불어 자사 브랜드와 대표 제품 등을 홍보했다. 현장에서는 쌀 PB 상품을 생산하는 ‘광복영농조합법인’(충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11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오뚜기 임직원으로 구성된 오뚜기 봉사단 20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국립서울현충원에 도착해 먼저 현충탑을 참배하며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장병 묘역으로 이동해 비석을 닦고, 잡초를 제거하고, 주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묘역 정화 활동을 이어갔다. 오뚜기 관계자는 “현충원 정화 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실제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나라사랑 정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소비자 참여형 게임 이벤트 푸드 헌터 사이다를 오는 7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칠성사이다가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음료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단순 쇼핑을 넘어, 게임을 통해 소비자에게 칠성몰만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푸드 헌터 사이다는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등장하는 달리기 게임이다.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음식 아이템을 획득하며 점수를 쌓고, 장애물인 바위나 웅덩이에 세 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 점수 777점을 넘기면 ‘럭키 세븐’ 미션 달성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칠성몰 회원이라면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