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B2B 식품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토마토 소스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합 레시피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자체 기획해 상품 경쟁력을 극대화했다. CJ프레시웨이는 B2B 식자재 시장에서 토마토 소스 수요가 지속 확대되는 추세를 고려해 차별화 상품을 개발했다. 토마토 소스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37% 증가했으며 외식 고급화 트렌드로 프리미엄 소스 상품 수요도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신상품은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피자 소스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살사 소스 2종으로 조리된 식재료에 얹기만 해도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완제 소스다. 2kg 대용량 규격이며 피자, 파스타
비대면 직영 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지난해 12월부터 시행 중인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개정안’보다 한 달 앞서,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 차량에 소화기를 제공하며 중고차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 안전 기준을 마련하고 있다. 2024년 12월 1일부터 시행된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개정안’은 5인승 이상 승용차에 차량용 소화기 비치를 의무화하고 있다. 해당 규정은 새로 제작·수입·판매되는 차량과 소유권이 변경되는 중고차에 적용되지만, 기존 등록 차량은 제외된다. 대부분의 중고차 업체는 출고 시 소화기 제공이 미흡한 상황인 반면, 리본카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법 시행 전부터 모든 차량
AI를 활용한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BEMS)을 운영하는 클라우드앤(대표 김정석)은 ‘안산시 청년창업펀드’ 2호 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3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앤’은 무선 IoT 및 클라우드 기반 AI 최적제어 기술 등 스마트 건물 에너지 관리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혁신 기업이다. 안산시 청년창업펀드 2호 기업으로 선정된 클라우드앤은 안산시로부터 12억 원을 지원받게 된다. 클라우드앤은 2015년 창업 이후 10년간 정부와 대학의 연구 지원을 바탕으로 건물 에너지 관리 플랫폼을 개발해 꾸준히 고도화해온 기업이다. 건물 내 냉난방, 조명 및 주요 설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건물을 운영하는 통합 관리 플랫폼
㈜먼슬리키친(대표 김혁균)의 먼키 테이블오더가 테이블오더 부문 세계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25년도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한번 입증했다고 전했다. 레드닷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6,000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레드닷 심사위원단은 먼키의 수상 이유로 "기능성과 미학적 완성도의 탁월한 조화"를 꼽았다. 특히, 설치 공사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무선 시스템의 혁신성과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미니멀 디자인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평가받았다. 이는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주요 금융권 기업들이 신입 및 인턴 공개 채용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채용에 나선 기업은 비씨카드, 메리츠화재해상보험, 비바리퍼블리카, 신한은행, 케이뱅크, NH아문디자산운용 등이다. ◇ 비씨카드는 오는 4월 11일부터 18일까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Biz(일반, 보훈특별채용), DX(채용전환형 인턴십)로 근무지는 모두 서울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 2025년 7월 입사 가능한 자, 공인 영어회화 성적 보유자 등으로 직무별 자세한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실무면접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2024년 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19.9%, 115.1% 증가한 8168억, 241억을 기록하며 외형과 수익성 모두에서 기록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올해 취임 3년차를 맞는 이동훈 대표의 리더십 아래 위탁급식, 컨세션(공항), 휴게소, 외식 등 전 사업 분야에서의 전략적 신규 수주와 기존 사업의 안정적 운영이 바탕이 됐다. 특히 주력 사업인 위탁급식 부문에서 대형 사업장 수주 확대와 높은 재계약률을 유지한 것이 주효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의 위탁급식 사업은 대형사업장, 군부대, 아파트 커뮤니티 급식부터 실버타운, 어린이집에 이르기까지, 생애 주기별 연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팝업스토어인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는 더현대와의 손잡고 이‘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콘텐츠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인게이트부터 너프 체험, 터닝메카드 체험, 젠가/보드게임 체험, 해즈브로존, 펜타스톰 포토존, 굿즈 스토어, 인형뽑기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행사 공간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45분까지 3개 이벤트로 구성된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 챌린지’(젠가 챌린지 / 너프 챌린지 / 터닝메카
샘표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서울 중구 을지로동과 협력해 ‘플로깅’ 활동을 전개했다.샘표는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를 비롯한 샘표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8일 본사 인근 을지로 일대와 남산자락숲길을 걸으며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중구 을지로동은 2022년부터 매년 봄 가을에 한 달씩 플로깅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샘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을지로동 플로깅 캠페인에 동참해 지역 환경 정화 활동에 앞장섰다.샘표는 ‘구성원의 행복’, ‘문화의 다양성’ 그리고 ‘지역사회의 기여’를 기업의 핵심 가치로 추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특히 요리, 쓰레기
소방용품 및 전기차화재대응시스템 전문 제조 기업 육송㈜(대표이사 박세훈)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5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 2025)’에 참가했으며, 전시 첫날 ‘전기차 화재 확산 지연 시스템(전기차 상방향직수자동화장치)’ 등 총 8종의 혁신 장비를 전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육송은 35년 이상 축적한 소방 전문 노하우를 토대로 전기차 상방향직수자동화장치, 전기차 화재 확산 방지 노즐 및 질식소화포 세트, 소공간 자동소화용구, 호스릴 소화전, 전동식 방수총, 이동식 간이소화장치, 방열복 세트, 공기호흡기 세트 등 혁신 솔루션을 전시, 소개했다. 특히 전기차 화재에 대한 불안감이
CJ도너스캠프가 출범 20주년을 맞아 공연 제작사 마스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오는 13일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2000명을 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돈 주앙'에 초대하는 객석나눔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J도너스캠프는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05년에 설립된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이자 대표 브랜드다.CJ도너스캠프는 아동∙청소년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고 문화적 경험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객석나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객석나눔은 아동∙청소년에게 영화, 콘서트, 뮤지컬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CJ도너스캠프의 프로그램 중 하나다.
“하루 24시간 중 집에서 보내는 시간은 평균 10.3시간으로, 100세 시대 43년을 집에서 생활합니다. 앳홈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일상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정성 있게 다가가겠습니다.” 양정호 앳홈(Athome) 대표는 9일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 ‘ATHOME NEXT, 2025’에서 일상 속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넘버원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양 대표는 앳홈이 지난 시간 생활문제 해결을 통해 어떻게 고객의 삶을 변화시켜 왔는지, 그리고 앞으로는 어떤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 나갈 것인지
"혜자 도시락이 돌아왔다."GS25가 지난 2014년 출시한 혜자도시락, ‘등심돈까스’를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유통업계에는 과거 히트상품을 보완해 재출시하는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다. 검증된 제품을 재출시함으로써 리스크를 줄이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의 출시가 늘고 있는 것이다. GS25는 편의점 도시락 전성기를 이끈 혜자 도시락을 ‘혜자롭게 돌아온 시리즈’로 재단장해 선보일 계획이다. 시리즈 첫 주자는 ‘혜자 돌아온등심돈까스’다. 2014년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로 첫 출시된 상품이다. 당시 두툼한 순살 등심돈까스에 스파게티, 소시지, 닭강정 등 다채로운 반찬으로 가성비 도시락의 대명
2025년 중반을 향해가는 5월 올해를 이끌고 있는 리빙 트렌드를 직접 전하고 보고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가 열린다. 집을 매개로 더 나은 공간, 더 나은 삶(Better living, Better Life)을 위한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트렌드의 비전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 ‘2025 더 메종(THE MAISON 2025, 이하 더 메종)’이 오는 5월 8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 ‘더 메종’은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홈·테이블데코페어’의 연계 전시로 세계 3대 인테리어 전시로 꼽히는 프랑스 파리 메종오브제(Maison&Objet)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 주최사 RX와 국내 대표 전시 주최사 케이훼어스의 합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