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여름철에 중요한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만들어 주기 위해, 웰카페와 웰라운지 등에서 ‘밸런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세라젬 ‘밸런스’는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가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특히 무더위로 인해 탈수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철, 밸런스는 냉수 및 알칼리 이온수 등 다양한 수질과 온도의 물을 제공해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실제로 사용자별 맞춤 설정 기능과 하루 섭취량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달,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캄 액티브 클렌저, 하이드레이트 클렌저, 비타 토닝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4종이며, 해당 품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클렌저 10ml를 추가 증정된다. 호두클렌저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더마알엑스 클렌저는 호두껍질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결 개선을 비롯해 수분감과 각질제거를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에서 토마토 유래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멜라티'와 '멜라젤리'를 선보였다.잠이 오게 도와주는 뇌 속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은 어두워지면 분비되기 시작해 밤 동안 계속 분비되며, 수면을 유도하고 생체 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멜라토닌은 10대에 가장 많이 분비되다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해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티젠이 새롭게 선보인 '멜라티'와 '멜라젤리'는 뜨거운 햇살을 받으며 자란 야외 재배 토마토 1,000kg에서 1k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스틱 1개 당 2mg 함유하고 있다. 식물의 멜라토닌은 인체에서 생성되는 멜라토닌과 동일한 구조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세탁 빈도와 실내 건조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늘어나는 세탁물만큼이나 전기 요금과 세제 사용량, 잦은 세탁으로 인한 옷감 손상에 대한 걱정이 커진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는 이러한 여름철 세탁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친환경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 세탁기·건조기 소개와 함께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본격적인 여름철에 앞서, 밀레는 환경을 고려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9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밀레와 함께하는 Green June - Save Smart, Save More’ 프로모션을
인터리커는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로 유명한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로크로몬드의 신제품 ‘스팀 앤 파이어’ 출시를 기념하며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로크로몬드 스팀 앤 파이어는 위스키 숙성의 마지막 단계에서 강하게 훈연된 캐스크에 담아 10개월간의 피니시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오크통을 불로 강하게 그을리면 나무의 달콤한 향이 올라오게 되는데, 훈연 캐스크 피니시를 거친 스팀 앤 파이어는 흑설탕과 같은 달콤한 풍미가 느껴지고 로크로몬드 특유의 은은한 스모크향과 조화되는 완벽한 밸런스로 마무리된다. 제품명이 말해주듯 증기와 불의 힘으로 만들어진 스팀 앤 파이어의
1인 주거 인프라 서비스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플라(wepla)’가 무인세탁 서비스 브랜드 ‘런드리위플라’를 새롭게 론칭, 인천 미추홀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내방니방은 IT 플랫폼 기술을 통해 1인 주거용 부동산 브랜딩과 운영관리 서비스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위플라’를 통해 임대 공간에 1인 가구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카페에 이어 올해 무인세탁소 서비스를 추가하며, 부대시설을 결합한 1인 가구 중심의 인프라 생태계를 한층 확장하고 있다.‘런드리위플라’는 무인세탁 전문 기업 ‘런드리고’, ‘런드리24’를 운영 중인 의식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오는 14일 바다, 브라이언, 유진과 함께 미얀마 지진 피해 어린이를 돕기 위한 ‘그린하트 바자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그린하트 바자회’는 스타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로 바자회 기획부터 기부 물품 모집까지 전 과정이 스타들의 재능 기부로 진행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이번 바자회에는 바다, 유진과 함께 새롭게 브라이언이 합류해 뜻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곽현주 컬렉션, S&D 스튜디오, 누티아, 다올풍샵, 레이첼콕스, 렉켄, 로로비앙, 루아 베이커리, 룬케이브, 리덤, 마이리틀베어, 몸만와, 바이오페라, 사이, 소울메이트, 송버드, 스윗앤조이, 아티톡톡, 에스티
라이프스타일 기반 필링웨어(Feeling Wear)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브랜드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확장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 속옷에 대한 인식 변환을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베리시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강조해 온 ‘느낌과 감각’을 고객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할 오프라인 공간 확장에 힘쓰고 있다. 지난 6일, 베리시가 추구하는 감각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리뉴얼 핵심은 베리시만의 고객 맞춤 피팅 서비스인 ‘필랩(Feel Lab)’의 확장과 고도화다
저출생 시대, 아기와 부모의 삶을 어떻게 지킬 수 있을까.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국회의원과 국회 저출생·축소사회 대응 포럼,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오는 6월 10일( ‘저출생 대응 국제심포지엄’을 연다. 심포지엄은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세이브더칠드런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된다. 이번 심포지엄은 ‘영유아 가정방문서비스 법제화 필요성’을 주제로 한다. 아기의 출생 직후부터 가정을 찾아가 안부를 묻고, 양육을 도와주는 제도를 법으로 만들자는 논의다. 가정방문서비스란 간호사나 사회복지사 등 훈련된 가정방문인력이 아기가 태어난 가정을 직접 방문해 부모의 고민을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피부 본연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숨결 빛 코렉터’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숨결 빛 코렉터’는 네 가지 텍스처로 필요한 부위에 자연스럽게 얼굴의 입체감과 광채감을 살리는 윤곽 코텍터다. 하나의 팔레트로 하이라이터부터 글리터, 블러셔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또 과하지 않은 펄과 광으로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피부의 음영감을 표현해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소프트 글로이 룩(화장하지 않은 듯 투명한 피부 연출) 트렌드와 얇고 매끈한 발림성 및 광을 원하는
2025년 6월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영홈쇼핑, 2위 기술보증기금, 3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기관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5월 9일부터 6월 9일까지의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29,987,33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2025년 6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9일부터 6월 9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7,331,85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풀무원식품이 독자 개발한 김 품종을 활용해 감칠맛이 뛰어나고 잘 터지지 않는 ‘노을해심 구운 김밥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노을해심’은 수입 김 종자로부터 우리 바다와 김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2006년부터 토종 김 품종 개발에서 시작해 14년의 긴 연구 끝에 상품화에 성공한 국산 1호 해조 신품종이다. ‘노을해심’은 서해의 노을처럼 붉은빛을 띠며, 바다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길러낸 김이라는 의미를 지닌다.원초 자체의 품질이 뛰어난 노을해심은 입안에서 질김 없이 부드럽게 풀어지며 씹을수록 감칠맛이 입안에 가득 퍼져 산지에서 갓 채취한 듯한 바다의 신선함과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