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이후 냉장고가 비는 시기를 고려해 기획됐다. 명절 동안 소비가 집중되면서 식재료가 소진되고,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난다. 쿠팡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신선식품과 냉동·냉장 가공식품을 포함한 로켓프레시 전 카테고리다. 총 300여 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하루 평균 150개 상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며, 고객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평일 오후 2시에 선착순 특가를 운영한다. 정해진 시간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대표 베이스 제품인 ‘워터락 쿠션’을 리뉴얼한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워터락은 어퓨의 대표 수분 베이스 라인으로 피부 속 수분을 잠그듯 오래 유지시키는 워터락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다. 워터락 쿠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39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형·사용감·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업그레이드됐다 새로워진 ‘워터락 컴포트 베일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면서도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감이 특징이다. 초미세 입자 기술로 피부결 사이사이에 균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소기 한 대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최상의 청소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테팔 ‘엑스클린 4’는 고성능 모터를 탑재해 액체와 고체 등 다양한 형태의 오염물을 강력하게 흡입한다. 기존 물걸레 청소기처럼 오염된 물걸레로 바닥을 반복해 닦는 방식이 아닌, 정수와 오수를 분리한 이중 물탱크 시스템을 적용해 항상 깨끗한 물로 바닥을 청소할 수 있다. 청소 중에도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바닥의 오염물은 실시간으로 흡입해 오수 탱크로 보내는 구조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지난 19일 열린 ‘스타일런’에서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올 한 해 전개한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했다고 20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스타일리시한 러너들을 위한 마라톤’ 콘셉트로 열린 ‘2025 스타일런’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출발해 석촌호수 등 잠실 일대를 달리는 도심형 러닝 대회다. 건강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인기를 끌며 2017년 개최 이후 작년까지 누적 참가자는 3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약 20% 늘어난 6천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그레인보우
도서출판 교유서가가 제22회 부산작가상 수상 작가 오선영의 소설집 『스페이스 월드』를 출간했다.소설 『스페이스 월드』는 사라지는 장소와 그 자리에 남은 인간의 정서를 탐구한다. 재개발로 철거되는 동네, 이주한 사람들의 흔적, 관계가 끊긴 집들 속에서 오선영은 “공간은 결국 사람이 머물며 살아온 시간의 총합”이라는 믿음을 그려낸다. 작가는 사소한 일상과 구체적인 기억을 통해 ‘장소가 인간을 만든다’는 서사를 세밀하게 보여준다.소설집 『스페이스 월드』에는 일곱 편의 단편이 실렸다. 작품들은 모두 ‘공간’이라는 공통된 주제 아래,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사람들의 삶과 관계가 어떻게 달라지는 지를 보여준다. 초반부의
CJ제일제당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의 MZ세대 타깃 팝업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 행사는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과 손잡고 지난 17일부터 3일간 서울 이태원 소재 대규모 요리주점 ‘술꼬마’에서 진행됐다. 브랜드간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스토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팝업에서는 ‘술꼬마와의 화려한 콜라보’를 슬로건으로, ‘크레잇’을 활용한 트렌디한 안주 메뉴와 함께 국순당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 ‘려’, ‘쌀막걸리’ 제품 등이 페어링됐다. 선보인 메뉴는 ‘가지만두그라탕’, ‘스팸카츠’, ’떡갈비깻잎전’, ‘홍가리비술찜’ 등 ‘크레잇’ 전문셰프가 함께 참여
KT&G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응원 활동을 펼친다. KT&G는 지난 17일 경주시청에서 커피차 행사를 열고 현장 지원에 나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근 관공서 근무자들과 지역 시민들 약 1천여 명에게 커피와 정관장 홍삼음료 등을 제공하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KT&G는 서울·대전본사 등 전국 각 기관과 영업차량에 APEC 응원 메시지를 부착하고, 기업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APEC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다양한 홍보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KT&G의 자회사인 KGC인삼공사도 국내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을 활용해 APEC 응원 활동에 동참한다. K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케이크 베스트셀러 ‘리얼블랑’의 프리미엄 라인, ‘리얼블랑 베리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전했다.하겐다즈 ‘리얼블랑 케이크’는 프리미엄 벨지안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깊은 풍미로 10년간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고, 카카오 선물하기 리뷰 2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엑스칼리버 밈’, ‘3대가 덕을 쌓아야 자를 수 있는 케이크’ 등으로 SNS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이러한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리얼블랑 시리즈의 신제품 ‘리얼블랑 베리 케이크’가 새롭게 탄생했다. ‘리얼블랑 베리 케이크’는 리얼 딸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연복 셰프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을 소개하는 세 번째 유튜브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이 가진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이연복 셰프와 유튜브 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월 탕수육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주류로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소개하는 첫 협업을 진행했다. 이어 9월에는 춘권과 함께 마시기 좋은 위스키로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가 소개되며 유튜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 콘텐츠는 이연복 셰프의 레스토랑 ‘목란’의
오뚜기가 스프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면스낵 ‘찍어먹는 뿌셔뿌셔 구운양파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뿌셔뿌셔’의 ‘스프를 뿌려 먹는’ 방식에서 벗어나, 면 자체에 조미가 되어 있어 스프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보다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스프 없는 뿌셔뿌셔’를 선보였다. ‘찍어먹는 뿌셔뿌셔 구운양파맛’은 로스팅한 양파의 고소한 향과 달콤한 감칠맛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골드 마요네스’ 딥핑 소스를 함께 구성해, 면을 찍어 먹으면 한층 진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기다려주신 ‘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오는 30일 그랜드 런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와 함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나무엑스는 기술이 사람을 향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간 중심’의 새로운 웰니스 기준을 제시하는 세계 최초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나무엑스는 △자율주행 및 100% 음성 컨트롤 기반 에어 솔루션(Air Solution) △비접촉식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Sign Check) 등 AI Tech기반의 웰니스 솔루션(Wellness Solution)을 제공한다. 자율주행과 100% 음성 컨트롤이 가능한 나무엑스는 혁신적인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저자극 펫 스킨케어 전문 라인 ‘러빙포(Loving Paw)’ 라인업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 라인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 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해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의미의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브리또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하루 에너지 보충’이라는 콘셉트 아래, 카페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 등 2종이다.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는 매콤달달한 제육의 풍미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는 매콤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찜닭소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