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간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식, 중식, 양식, 커피·디저트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상생 지원의 일환으로,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1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차 별로
농심이 2012년 12월 출시한 생수 브랜드 ‘백산수’가 약 12년 만인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매출 1조 1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농심 백산수 매출은 2013년 약 240억 원으로 시작해, 2015년 준공한 백산수 신공장의 생산력을 바탕으로 성장 가속도를 높여 2019년부터 연 매출 1천 억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출시부터 지난해까지 백산수의 연평균 성장률(CARG)은 약 16%에 달한다.농심은 올해 백산수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와 백산수 신공장(2015년) 가동 10주년을 맞아 백산수 브랜드 재도약을 추진한다. 국내에서는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중국에서는 적극적인 수요 개척을 통한 매출 확대를 이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법인인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BnH세무법인은 160여 명의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조세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세무법인이다. 최근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시니어 세대의 자산 이전, 상속·증여, 세금 신고 등 세무 컨설팅에 대한 관심과 전문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건강, 요양은 물론 자산 관리와 세무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도움이
청호나이스가 오는 22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데이 행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는 물론 안마의자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준비했으며, 렌탈료 할인을 비롯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특히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얼음냉온정수기 ‘뉴 아이스트리’, 얼음냉온정수기 ‘옴니 플러스’,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로 구성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일하는 모든 이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자신의 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이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고는 잡코리아에서 운영 중인 ‘콘텐츠LAB’ [리스펙트 인터뷰] 코너에 실릴 콘텐츠의 주인공을 모집하는 이벤트 공고로 실제 입사를 위한 채용절차와는 무관하다. 잡코리아는 인터뷰 코너를 연재하는 내내 상시로 인터뷰 대상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간단하다. 대기업 대표부터 신입사원, 알바생까지 이력서만으로는 충분히 담아낼 수 없는 자신의 커리어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자부심을 보여줄 수 있는 ‘일하는 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할 경우 잡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올해 상반기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량 6억 스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티젠은 지난해 3월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4억 스틱을 돌파한 이래, 1년 2개월여 만에 2억 스틱을 판매헸다.이 같은 성과는 올해 1월부터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 '티젠 콤부차 요구르트'는 누구나 좋아하는 요구르트맛 콤부차에 100억 유산균까지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어린 시절부터 마셔오던 친숙한 요구르트 맛을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수박, 청포도, 레몬 3가지 맛의 ‘제로 에이드’ RT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해 설탕과 칼로리를 줄였으며, 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과일 맛으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로 에이드 3종은 1,0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제로 RTD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6월에는 ‘제로 에이드’
자율주행 및 스마트 인프라 분야의 LiDAR 솔루션 전문 기업 뷰런테크놀로지(Vueron Technology)는 자사의 AI 개발 플랫폼 VueX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소프트웨어 패스(Software Path) 인증을 취득하고, AWS 마켓플레이스(AWS Marketplace)에 제품을 공식 등록했다고 20일 밝혔다.AWS의 파트너 스프트웨어 패스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술 완성도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갖추고 AWS와의 공동 Go-To-Market(GTM)이 가능한 기업에게 부여된다.이번 인증은 뷰런의 VueX가 AWS의 기준을 충족하는 기술력과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의 인기에 힘입어 더 고급스러운 맛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다음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살린 제품이다. 최소한의 양념으로 신선한 닭가슴살 고유의 풍미를 끌어올린 ‘오리지널’ 맛과 청양고추의 칼칼함을 더한 ‘청양고추’ 맛이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운데, ‘트러플맛’과 ‘스위트 바비큐’ 두 가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트러플맛’은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 이성호)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산리오(Sanrio) 인기 캐릭터 ‘리틀트윈스타(Little Twin Stars)’와 협업한 친환경 팝업스토어 ‘별빛 스튜디오’를 무신사뷰티 성수동 스페이스1에서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틀트윈스타의 판타지 요소와 아기자기한 감성이 아이레시피만의 클린뷰티 컨셉과 만난 체험형 공간으로,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재미요소 및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특별히 아이레시피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팝업스토어 운영을 위해 종이 가구, 종이 소품 등으로 내부를 꾸미며 폐기물 최소화에 노력을 기울였다. 대표제품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라인’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대표 김주형)이 20일, 오늘부터 29일까지(22일은 제외)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허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식품 닭가슴살부문 1위를 수상한 허닭은 바쁜 일상에서도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실온 전문 ‘허닭ON’ 브랜드를 런칭하며 실온 닭가슴살, 실온 알감자, 실온 통고구마 등의 상품을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식단 메이트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허닭ON의 다양한 상품들을 허닭 선물박스 패키지로 구성하여 선보이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활용도 높은 오븐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신제품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우유 한 컵에 해당하는 칼슘 257mg을 함유해 맛과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간식용 케이크다. 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Son Heung-min)을 비롯해 히샬리송(Richarlison), 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페드로 포로(Pedro Porro)등 선수 이미지를 삽입했다. 패키지에 등장하는 4명의 선수를 포함해 총 20종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가 1종씩 랜덤으로 동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
풀무원식품은 분식 전문점에서 맛보던 새콤달콤한 소스와 탱글탱글한 면발의 쫄면을 ‘요즘 입맛’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즘 탱탱쫄면’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쫄면은 일반적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면류다. 리뉴얼된 ‘요즘 탱탱쫄면’은 풀무원의 독자적인 건면 제면 기술을 적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 특허받은 제면 기술을 통해 면발 내부에 미세한 구조를 형성하여, 양념이 속까지 고르게 스며들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양념장은 숙성된 홍고추의 깊은 매운맛에 사과와 매실의 상큼달콤함을 더해, 매콤·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비빔 양념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