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용빈, 3위 이찬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8일부터 6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5,676,955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그룹 아일릿(ILLIT)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세븐틴(SEVENTEEN)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7일 오전, 6월 4주 차(집계 기간 16일~22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아일릿,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이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했다. 미국 부문에서 아일릿의 'bomb'은 종합 지수 1만 2121.41점으로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엔하이픈의 'DESIRE : UNLEASH'(종합 지수 1만 665.06점)가 2위, 세븐틴의 'HAPPY BURSTDAY'(종합 지수 7711.08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Hollow'가 정상을 차지했다. 스트
가수 임영웅이 6월 3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6만 1273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22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2위는 이찬원(10만 6845표)이 차지했다. 이어 영탁(3만 5972표), 지민(방탄소년단, 1만 2445표), 송가인(1만 1857표), 진(방탄소년단, 1만 1320표), 이병찬(9914표), 박창근(9853표), 박지현(8848표), , 슈가(방탄소년단, 6775표)순으로 집계됐다.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3만 5432개를 받았다.이어 이찬원(1만 1
스타일리시 헤어케어 브랜드 ‘Nejoo(내주)’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제이홉이 사용해 또 한 번 화제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신곡 ‘Killin’ It Girl’ 준비 과정 속 일상과 월드투어 장면이 공개되며,‘월클’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다.‘Nejoo’의 ‘돈 워시 트리트먼트’는 제이홉의긴박한 룩 체인지 순간과 호텔에서의 일상적인 장면 속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이끌었다. 특히 개인 룸에서도 ‘돈 워시 트리트먼트’가 구비되어 있는 장면이 담겨, 제이홉이 출장에서도 애용하는 제품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에서 올리브영 특별 출시한 ‘밸런스풀 시카 컨트롤 세럼’이 6월 ‘올영픽’ 상품으로 선정되며 출시 3일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연일 화제라고 밝혔다. 6월 올리브영 정기 세일인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입점 첫 날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크리에이터 뽐니와 함께 진행한 올영세일 라이브에서도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토리든이 올영세일 기간 진행한 라이브 중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과를 올렸다. 토리든의 신제품 ‘밸런스풀 시카 컨트롤 세럼’은 토리든만의 진정 사이클로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일명 트러블 차단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는 지난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죠크박 컬렉션’과 함께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스쿨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진행된 폴햄 스쿨어택 이벤트는 핫섬머 시즌 롯데웰푸드와 협업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개최 되었으며 약 1,200여 명의 학생 참가자들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한정판 굿즈 선물과 한림예고 전교생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깜짝 제공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또한 죠크박 컬렉션 굿즈 체험존에서는 행사 현장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에어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죠크박 콜라보 에어매트 등을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7월 9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 1층 아뜨리움 스페셜 팝업존에서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더미식의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로써 ‘진짜 재료로 만든 더미식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타필드 마켓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오징어 초빔면의 주재료인 오징어를 낚시할 수 있는 오징어배 낚시존, 오징어 초빔면을 맛볼 수 있는 시식존, 더미식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식존에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여름을 맞아 카페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와 함께 진행한 이색 알바 모집 공고가 연일 화제라고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디야커피와 협업을 통해 ‘수박 씨 바를 알바몬’, ‘씨 바른 수박 미식 연구원’을 모집하는 페이크 공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17일 오픈 직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고, 3일 만에 지원자가 3만 명이나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프로모션은 실제 채용이 아닌, ‘수박주스’ 키워드를 활용한 가상의 체험 이벤트다. 참여자로 선정되면 이색 알바 체험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일급 100만 원, 이디야커피 수박
지식 크리에이터를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 라이브클래스(LiveKlass)를 제공하고 있는 퓨쳐스콜레(대표 신철헌)는 ‘2025 상반기 라이브클래스 어워즈(LiveKlass Awards)’ 수상자를 지난 24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라이브클래스 어워즈는 지식 콘텐츠의 다양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 2025 상반기 라이브클래스 어워즈는 ‘성과’, ‘신뢰’, ‘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라이브클래스에서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지식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총 10개 분야에서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각 분야는 올해의 클래스, 올해의 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11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맥콜·모나 용평 오픈은 일화가 국내 스포츠 문화의 성장과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최해온 국내 대표 골프 대회로, 올해로 11회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강원도 평창 소재 버치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총 132명의 선수가 참가해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총 상금 10억원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선수는 시드 프로 126명과 추천 프로 5명, 추천 아마추어 1명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박현경을 비롯해 KLP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8,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2018년에 시작해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장범준,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폴킴, 자우림,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올해는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과 함께 ‘KSPO DOME’에서도 처음으로 공연이 진행된다.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는 지속력 부족, 끈적임, 번들거림 등 선케어 제품의 문제점에 실망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상의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는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