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분당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헤어 라인과 바디 라인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칼프 컬렉션’ 4종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두피 진단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여기에 현장 이벤트 참여 시 신제품 스칼프 컬렉션 샘플링과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네이버 ‘닥터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25주년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2000년도에 설립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더모코스메틱브랜드로 피부과학에 대한 연구개발에 기반해 고객들의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단계에서의 각질 제거(각), 보습 관리(보), 자외선 차단(자)을 의미하는 ‘각.보.자’ 공식에 기반한 브라이트닝 필링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한
2025년 5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4월 13일부터 5월 13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11,035,834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이 확산하면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자 수많은 기업이 렌탈 시장에 뛰어들고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창립 65주년을 맞아 12일, 대전 유성구 신협중앙연수원에서 ‘신협 선구자 추모식’을 개최하고, 한국 신협운동의 개척자인 고(故) 메리 가브리엘라 수녀와 고(故) 장대익 신부를 추모했다고 밝혔다. 이날 추모식에는 김윤식 회장을 비롯한 전국 신협 임직원 220명이 참석해 혼란스러운 금융 환경 속에서도 글로벌 신협 강자로 도약할 수 있었던 ‘신협운동’ 정신을 되새기고, 선구자들의 헌신과 열정을 이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선구자의 날’은 1960년 5월 1일 부산에서 27명의 조합원이 출자금 3,400환(약 10만 원)으로 설립한 ‘성가신협’의 창립정신을 계승하고자 제정된 날로, 매년 5월 신협 창립
농심이 연간 3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수상버스(Vaporetto)에 신라면 래핑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탈리아 베네치아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로, 대운하를 따라 1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상버스가 핵심 교통수단이다. 농심은 오는 6월 10일까지 베네치아를 오가는 수상버스를 활용한 광고로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베네치아비엔날레 국제건축전’ 영향으로, 관광객 증가에 따른 높은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유럽의 문화 중심지 베네치아 광고를 통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지난 10일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12기 발대식을 셰플러코리아 여의도 사무실에서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환영 인사와 봉사단 운영 및 활동 계획을 비롯하여 봉사 캠페인 기획 및 아이디어 회의 등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에버그린은셰플러코리아와 국내 NGO 단체인 ‘(사)함께하는 사랑밭’이 함께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단으로, 이번 12기 모집에는 총 351명이 지원해, 14명이 선발돼 25대1의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발된 단원들은 오는 8월 몽골에서 화재/화상 예방 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예정이다. 또한,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여름 음료 시장 성수기를 앞두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건강한 팝업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가장 먼저 대구에서 티젠 팝업존이 운영된다. 대구 지역 최대 번화가 동성로에 위치한 올리브영 대구 타운점에서 5월 말까지 한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대구 타운에 마련된 티젠 콤부차 팝업존은 티젠이 김태리와 함께 전개하고 있는 광고 캠페인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 컨셉으로 다채롭게 꾸몄다. 방문 고객들이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 탄산 음료 콤부차와 함께 건강한 티젠의 자기관리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팝
KT&G가 몽골 사막화 문제 해결을 위해 울란바토르에 이어 아르갈란트에 ‘상상의 숲’ 조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KT&G복지재단 임농업센터는 몽골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생명력이 강한 비술나무 1만 그루를 아르갈란트 일대에 식재하고 관수 시스템을 설치해 지속 가능한 환경 인프라를 구축할 방침이다. 또한, KT&G복지재단 임농업센터는 사단법인 푸른아시아와 함께 주민들을 교육하고, 현지 직원으로 채용한다. 이를 통해 아르갈란트 주민들은 식재 및 관수 업무를 진행하며 ‘상상의 숲’이 지속적으로 관리 및 유지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르갈란트 상상의 숲 조성 기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성금인 ‘상상펀
bhc·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창고43·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지난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 플랜비가든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섰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임직원 참여를 통해 지속 가능한 생태 공간 마련과 지역 공원 녹지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평균 기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현실을 고려해, 단순한 탄소 저감 활동을 넘어 도시 생물 다양성 증진이라는 실질적 가치 창출에 집중했다. 행사에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각 부서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 50여
방탄소년단(BTS) 진의 미니 2집 ‘Echo’에 담긴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를 포함해 7개 트랙 모두 진이 오랜 시간 애정을 품어온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다. 서정적인 멜로디의 팝(Pop)부터 에너제틱한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까지 다채로운 장르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가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을 장식한다. 담백한 사운드와 절제된 곡 구성이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는 팝 장르다. 연인과의 관계가 무너져가며 이로 인해 고통받지만, 한편으로는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감정을 그린 노래라
밀알복지재단이 KB국민카드의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발달장애 청소년 대상 미술 공모전 ‘제2회 내가 그린(GREEN) 그림’을 개최한다고 전했다.‘내가 그린(GREEN) 그림’은 지난해 밀알복지재단이 KB국민카드의 후원으로 시작한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미술교육 지원사업 ‘봄 프로젝트(Seeing&Spring)’의 10주년을 맞아 개최됐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발달장애인 청소년 예술가 발굴 및 창작 의욕 고취가 목적이다.밀알복지재단은 다가오는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제고하고자 응모주제를 ‘환경과 친구’로 정했다. 참가자들은 환경과 친구를 주제로 한 본인만의 이야기를 담아 4절지의 회화 작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이행희)는 지난 10일 우리은행 본점 시너지홀에서 ‘우리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와우 수술을 받은 청각장애 아동 가족을초청하고 가족 간 정보 교류와 전문가 강연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루키(Look & Hear) 프로젝트’는 사랑의달팽이가 우리금융미래재단과함께 2023년 시작한 프로젝트로, 저소득층 청각장애 아동및 청소년 101명에게 인공와우 수술 및 외부장치교체를 지원했다. ‘우리루키(Look & Hear)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 아동 및 청소년 200여명에게 인공와우 수술, 외부장치 교체를 통해 소리를 선물하고 사랑의달팽이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다가올 여름 시즌에 맞춰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겟잇뷰티 With 유인나‘에서 신상 선케어 ’비타 클리어 선’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여름철 자외선 차단에 관심 높은 소비자를 위해 광노화 및 열노화 방지뿐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접목시킨 25년 신상 선케어 라인인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2종을 역대급 혜택의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광노화로 인한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