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2025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대규모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에서 ‘2025년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제품 시상식 이벤트를 비롯해 주차 및 요일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난 29일 첫선을 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까지 약 4주 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상반기 결산’이라는 테마에 맞춰 에이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이자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상 공모전 ‘드라이브 더 퓨쳐 오브 BMW(DRIVE THE FUTURE OF BM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2000만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30년 후의 BMW 7 시리즈’를 주제로 하며, 참가자들은 생성형 AI를 활용해 해당 주제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BMW의 한국 시장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창의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예선과 본선, 총 2단계로 구성되며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작 10편을 선정한다. 이후 본선에서는 심사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6월 30일까지 6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콜라보한 특별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6월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기초 및 선케어 베스트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닥터지는 무더위를 앞두고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해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콜라보한 특별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이영지 콜라보 기획 세트와 더불어 선케어, 클렌징, 마스크팩까지 닥터지의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대표 제품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기획 세트는 닥
SK매직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레이션(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SK매직은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등 제품 하나로 나만의 인테리어와 색다른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콜라보를 진행했다.29일 SK매직에 따르면 작고 슬림한 사이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초소형 직수 정수기(WPU-JAC104S) ▲미니 정수기(WPU-GBC102S)가 인기를 얻으면서 품목을 ▲코어 공기청정기(ACL-130Z0) ▲풀스텐 스파 비데(BID-F17D)까지 확장했으며, 꾸
다가오는 2025년 여름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이 인생의 분수령이라 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를 맞이한다. 내신과 수시 비중이실질적으로 결정되는 시점이기 때문이다. 이에 고등영어 내신 전문 부천 정상어학원 소사옥길분원이 고등부 특화 내신관리시스템을 본격 공개하며 교육 현장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분원의 고등부를 맡고 있는 Jake 강사에 따르면 지난해 봄 4명의 학생으로 시작한 범박고 내신반이 20명 규모로 성장했다. 또 올해 1학기 중간고사에서 범박고 영어 전교 1·2·3등을 모두 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Jake 강사는 이러한 성과의 비결로 철저한 내신관리시스템과 서술형대비 전략을 꼽았다. 그는 내신 성적을 좌우하는
한국도심공항자산관리(대표:김고현)는 롯데글로벌로지스(대표:강병구)와 29일 ‘이지드랍(Easy Drop) 삼성역 거점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도심공항터미널 2층에 항공수하물 위탁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이지드랍 센터는 서울 강남권에 처음으로 개설되는 도심형 수하물 위탁 서비스 공간으로 탑승권 발급 및 수하물을 사전위탁할 수 있는‘핸즈프리(Hands-Free)’ 서비스이다. 이지드랍 이용 승객은 인천공항 도착 후 별도의 체크인 절차 없이 곧바로 출국장으로 이동할 수 있고, 특히 전용 출국통로를 통해 바로 보안검색대로 이동할 수 있어 출국 수속 시간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개발한 ‘바르는 선젤패치’가 한국상품학회가 주관한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5월 23일, 인천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춘계학술대회 행사 중 진행됐다. 이번 수상은 프롬더스킨이 선보인 제품의 차별화된 제형과 기능성에 대한 외부의 공식적인 평가 결과다. 해당 제품은 젤을 피부에 바른 후 자연스럽게 마르며 투명한 필름처럼 변하는 방식으로 기존 패치형 자외선 차단제품과는 전혀 다른 접근 방식을 적용했다. 특히 UPF 50+ 등급과 함께 UV-R 99.4%, UV-A 99.3%, UV-B 99.9%에 이르는 높은 자외선 차단 성능을 갖췄으며, 피부 온
치열한 경쟁의 국내 외식 창업 시장에서 훌랄라참숯치킨이 독자적인 '퍼플오션' 전략을 통해 가맹점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퍼플오션은 포화된 시장에서벗어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을 의미한다. 훌랄라참숯치킨의 핵심 전략은 차별화된 조리 방식이다. 일반적인 튀김치킨대신 참숯에 직접 굽는 방식을 사용한다. 이 방식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의 선호에 부합한다. 숯불 직화구이는 경쟁이 덜한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브랜드의 30년 업력도 중요한 강점이다. 훌랄라참숯치킨은 1990년대부터 IMF, 코로나19 등 여러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했다. 이긴 경험과 데이터는 신규 및 기존 가맹점주에게 안정적인 운
KT&G 상상마당이 개관 20주년을 맞아 문화기획자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독립문화기획자 지원 프로젝트’ 공모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상상마당은 그간 ‘첫 공개작 지원 프로젝트’, ‘AI 기반 예술 지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창작자 지원 사업을 전개해왔다. 신진 아티스트 및 독립 창작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작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공모는 예술가와 대중을 잇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독립문화기획자들의 새로운 시도와 장르 간 융합을 장려하는 데 목적이 있다. 공모 대상은 미술, 음악, 무용, 공예 등 다양한 예술 장르의 기획 콘텐츠이며, ‘프로젝트의 적합성, 독창성, 실현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
CJ제일제당이 편의형 코인육수 신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바지락멸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엄선한 국내산 바지락과 멸치 등 핵심 원재료를 가득 넣어 깊고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다시마와 양파, 무 등 각종 채소를 담아 풍부한 맛을 더했다. 2023년 12월 처음 내놓은 멸치디포리와 사골 두 가지 제품의 큰 인기에 힘입어, 바지락멸치 제품을 추가로 내놓게 됐다. 특히 칼국수, 콩나물국, 미역국, 순두부찌개 등에 활용하면 좋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빠르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국물요리 외에 조리시간이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도가 높고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9일,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순살’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콰삭킹 순살’은 국내산 100% 순살을 가장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잘라 튀겨내, 겉은 ‘콰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하바네로 소스는 담백한 속살에 매콤한 풍미를 더해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 ‘콰삭킹’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바삭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상반기 최고 인기 메뉴인데, 이제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제품이다. ‘콰삭킹’은 쌀ᆞ감자ᆞ옥수수 등을 배합한 특제 크리스피 크럼블로 바삭한 식감과
소비재 1위 기업들의 잔혹사가 이어지고 있다. 오랜 기간 업계에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켜온 기업들이 대형 프로젝트에서 외면 당하거나 'K브랜드' 대표 자리를 후발주자에게 넘겨준 사례가 늘고 있다. 일부 기업들은 여전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지만 과거 독과점 수준의 점유율이 무너지며 미미했던 후발주자들의 공세에 매년 시장 점유율 축소를 감수해야 하는 상황이다.29일 업계에 따르면 소비재 1위 기업들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들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시장에서 경쟁 브랜드가 늘어나며 예년만 못한 성과를 받아드는 일은 이미 일상이다. 국가 주도의 초대형 프로젝트에서 배제되거나 각종 리스크에 시달리는 경우도 적지
오뚜기가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고기리 물막국수’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의 협업 제품으로 생면 메밀면에 담백한 육수를 부어 즐기는 정통 스타일의 막국수다.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하고자 생면을 사용했고 자극적이지 않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이 특징이다.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의 비법 육수를 그대로 구현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퀼리티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기리 물막국수’는 다음 달 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오뚜기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여름철 냉장면 시장의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