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이 마침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는 "'골든'은 '핫 100' 차트를 정복한 K팝 관련 아홉 번째 노래로,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부른 곡 중 최초의 1위"라고 설명했다. 특히 '골든'이 앞서 지난 1일 미국 빌보드와 더불어 세계 양대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이 노래는 두 차트를 모두 석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는 속편 제작, 실사화 영화, 뮤지컬 제작 등을 논의 중이고, 완구 등을 포함한 상표권도 단독 출원하며 사업 확장을 예고했다.이에 대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케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15일부터 전북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리는 ‘JUMF 2025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이하 JUMF)’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JUMF가 풍성한 라인업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을 맞이하는 가운데, 칭따오도 이를 기념해 특별한 콘텐츠와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과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앞서 칭따오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19’,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 보령’ 등에서 레트로 오락실을 테마로 한 ‘따오-락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만
2025년 8월 세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퍼실 세제, 2위 비트 세제, 3위 피지 세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세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13부터 8월 13일까지의 세제 브랜드 빅데이터 4,565,67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세제란 기재의 표면으로부터 때나 부착물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물질로 정의한다. 세제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다수의 공급자가 저성장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가격 정책 등이 경쟁의 주요 변수로 작용한다. 기존 주방 세제의 세척력과 헹굼력을 중시하는 제품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
그룹 세븐틴이 인천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또 한 번 보여줬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SEVENTEEN WORLD TOUR [NEW_] IN INCHEON’ 티켓이 선예매 오픈 당일인 전날 완판됐다”고 밝혔다.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인 만큼, 수많은 접속자들이 예매 페이지에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세븐틴은 오는 9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NEW_]’의 화려한 막을 연다. ‘SEVENTEEN WORLD TOUR [NEW_]’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이들이 펼칠 새로운 도전을 향한 각오를 담은 투어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돼 전 세
아이덴티티(idntt)의 첫 유닛 unevermet이 특별한 세계를 열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앨범 'unevermet'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빛나는 신고식을 치렀다. unevermet은 기존 보이밴드의 형식에 갇혀있지 않은 소년들의 진짜를 담은 음악을 선언, 말 그대로 새로운 '아이덴티티(idntt)'의 탄생을 선언했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트리플 타이틀곡 'You Never Met', '던져(Storm)', 'BOYtude'를 선보이며 남다른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기존 보이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트랙들의 향연에 팬들의 뜨거운 반
그룹 에스파(aespa)와 이븐(EVNNE)이 한터차트 8월 2주 주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지난 11일 오전 10시, 2025년 8월 2주 차 주간차트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에스파와 이븐이 한터차트 8월 2주 차 월드차트와 음반차트 각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간 월드차트에서는 에스파가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에스파는 소셜과 미디어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만 5057.97점의 월드 지수를 얻었다. 이어 아이브가 월드 지수 1만 4163.70점으로 2위, 이븐이 월드 지수 1만 1122.02점으로 3위에 자리했다. 주간 음반차트에서는 이븐이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븐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
오는 8월 15일 오후 7시, 서울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연 ‘네버포가튼 815: 빛의 부활’이 열린다. ‘광복(光復)’은 말 그대로 ‘빛을 되찾는다’는 뜻이다. 이번 콘서트는 이 단어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며, 어제의 희생, 오늘의 깨달음, 내일의 약속을 담은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광복절 80주년을 넘어, 2차 세계대전 종전 80주년과 한국전쟁 75주년을 함께 조명하며, 독립유공자 후손, 참전용사, 탈북민, 청년 세대까지 아우르는 입체적 서사를 무대에 펼쳐낸다.인터뷰 영상, 음악,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시네마틱 콘서트’ 형식으로 구성되어, 관객에게는 영화 같은 몰입감과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
제60회 광화문 음악회가 오는 21일(목) 오후 6시 30분,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에서 새로운 무대로 펼쳐진다.8월 광화문 음악회는 ‘기타로 듣는 고전과 낭만’이라는 타이틀로 다섯 대의 클래식 기타 선율로 관객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번에 출연하는 ‘비바 기타앙상블’은 2012년 기타리스트 허원경이 결성한 연주 단체로 한국, 미국, 캄보디아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며 전통적인 클래식 기타 연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음악을 통한 공감과 연대를 추구하고 있다.‘비바 앙상블’ 리더 허원경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스페인 마드리드 왕립음악원 최고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11일(월), 울산시청에서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 노사와 함께 ‘H-희망드림 출산양육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울산 지역 신생아 부모를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현대차 노사는 저출산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울산 지역 내 새 생명을 맞이한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총 1억 원을 기탁했다. 해당 후원금은 울산 지역 내 출생신고를 한 1,000세대에 10만 원 상당의 출산양육물품 키트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두겸 울산시장, 현대차 노사 관계자,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H-희망드림 출산양육물품’ 지원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신희영)은 가수 양준일 팬클럽 ‘판타자이’로 부터 1,004만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양준일의 생일인 8월 19일을 기념해 진행된 팬덤 기부로, “양준일이 우리에게 희망이 되어준 것처럼, 아픈 아이들에게도 희망을 전하고 싶었다”는 뜻을 모아 자발적으로 참여했다.판타자이의 기부금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해피빈에 개설한 모금함 ‘소아암 어린이의 꿈, 가족과 함께하는 첫 나들이’에 기부되었으며, 병원 안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소아암 환아 450명과 그 가족이 병원 밖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예술 및 야외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욕실 기업 대림바스가 미국 아마존에서 ‘멀티필터 샤워기’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K-욕실용품의 우수성을 알린다고 전했다. 멀티필터 샤워기는 아마존 내 대림바스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판매된다. 대림바스는 이번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의 위생 및 피부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개발된 필터 샤워기를 해외 시장에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 욕실용품과 생활용품의 경쟁력 향상에도 힘쓴다. 멀티필터 샤워기는 대림바스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제품이다. 고밀도 섬유조직의 멀티필터를 통해 수돗물에 포함된 미세 불순물, 녹물, 깔따구 유충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입자를 정화하
상조 납입금을 장례뿐 아니라 여행, 웨딩, 헬스케어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하는 회원이 증가하는 가운데, 여행이 가장 많이 선택되는 항목으로 나타났다.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조 상품을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이용한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7%증가했다.여행 전환 비중은 58%로, 전환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여행을 선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그룹 내 여행사업을 담당하는 교원투어와 손잡고 업계 여행 전환 서비스를 혁신해 왔다.회원 전용 상품을 광범위하게 개발해 도입함으로써 더 큰 여행 자유도와 선택권을 제공하며 압도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 교원라이프 회원 전용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핑크 피치’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복숭아 향과 은은한 차 향이 어우러진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핑크 피치’ 신메뉴 라인업은 ‘핑크 피치 밀크티’, ‘피치 우롱티’, ‘피치 망고 스무디’ 3종으로, 여름 햇살을 머금고 자란 복숭아의 부드러운 단맛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핑크 피치 밀크티’는 꽃처럼 은은하고 향긋한 자스민 티에 복숭아 밀크티 베이스를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함께 시각적으로도 사랑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