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소홍삼)이 지역예술인과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관악늘봄 후원 예우물품(굿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예술후원의 가치를 담은 예우물품을 개발해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예비 후원자에게는 문화예술 후원의 의미를 전하는 창의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관악의 봄을 담아, 함께 나누는 예술의 가치’를 주제로, 관악의 자연, 사람, 일상 등 지역의 정체성을 예술적 감각으로 녹여낸 굿즈를 찾는다. 단순한 물품을 넘어, 예술후원의 가치를 품은 실용적이고 감성적인 결과물을 기대하고 있다.특히 기존의 재단 중심 기획 방식에서 벗어나, 지역예술인과 소상공인의 창의성과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주최한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HWAYO Cocktail Championship 2025)’이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20년 첫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챔피언십은 화요를 활용하여 우리 술에 대한 창의적이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최고의 칵테일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 메인 무대에서 ‘더 루트(The Root)’를 주제로 펼쳐진 본선에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일반학생부문 4명과 프로부문 10명, 총 14명의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였다. 프로부문 대상의 영예는 제이엔제이슨R 연남 소속 윤선호 바텐더의 ‘화공예’에 돌아
그룹 에스파(aespa)와 세븐틴(SEVENTEEN)이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4일 오전, 6월 5주 차(집계 기간 23일~29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에스파, 세븐틴이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부문에서 에스파의 'Dirty Work'는 종합 지수 1만 3621.30점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다음으로 엔하이픈의 'DESIRE : UNLEASH'(종합 지수 1만 3126.01점)가 2위, 사자 보이즈의 'Your Idol'(종합 지수 9374.70점)이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도 에스파의 'Dirty Work'가 1위를 지켰다. 에스파'Dirty Work'의 종합 지수는 7863.31점이다. 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에스더포뮬러(대표 여에스더)가 몽골 재난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해 약 2천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에스더포뮬러가 기부한 물품은 아동용과 성인용 유산균 및 칼슘 각 400개씩, 총 800개 규모다. 해당 물품은 오는 8월 희망브리지의 몽골 의료봉사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몽골 내 의료 접근성이 낮은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더포뮬러는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의학 실천’을 모토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희망브리지에 전달한 누적 기부금은 7억 2천만원에 달하며, 지
2025년 7월 샴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 샴푸, 3위 헤드앤숄더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4일부터 7월 4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16,964,08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의 제작을 지원하며, 드라마 속 주요 장면을 통해 신협의 대표 금융상품과 브랜드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오는 7월 5일 첫 방송되는 「서초동」은 서초동 법조타운을 배경으로 다섯 명의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되어 월급을 받는 변호사)가 겪는 일상과 성장, 갈등을 그린 법정 휴먼 드라마다. 이종석, 문가영,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 등이 출연하며, 따뜻한 감성과 리얼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신협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자사의 대표 파킹통장인 ‘모아모아통장’과 인기 캐릭터 ‘어부바 인형’을 주요 소품으로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와 구세군(사령관 김병윤)은 재난 발생 시 공동 대응 및 구호자원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전국 단위 재난구호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와 지역 밀착형 복지 활동 및 자원봉사 네트워크에 강점이 있는 구세군이 힘을 모아 재난 현장에서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긴급구호 지원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긴급구호 현장 공동 대응, 구호물자 및 장비 운용 협력, 자원봉사자 모집·관리, 공동 홍보 활동, 재난 취약계층에 대한 복지적 접근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구세군 김병윤 사령관은 “이번 협약은 재난으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지니 홈배송’에서 오는 7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업계의 성수기인 여름 휴가 및 추석 시즌을 맞아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닥터지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니 홈배송 입점 품목을 총 9개로 확대했으며, 고영양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은 블랙 콜라겐300마스크팩 4P×5, 리바이탈 인헨서 스페셜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마스크세트 10P 1+1,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듀오
에스디생명공학(대표 김철)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일본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청신호를 켰다. 에스디생명공학에 따르면 자사의 대표 제품인 ‘Snp 콜라겐 바운스업크림’이 일본 Qoo10(큐텐) 6월 메가와리 행사 기간 동안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일본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로프트(Loft) 전국 80개 매장에 신제품으로 입점했다. 이후 6월 큐텐 메가와리 행사 및 온라인 프로모션이 더해지면서 판매량이급격히 상승했다는 후문이다. Snp 측은 행사 기간 동안 직전 대비 약 45% 매출 상승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Snp 측은 해당 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7월 2일, 가수 채연, 가수 신성, 뮤지션 육중완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사랑과 나눔의 실천에 함께할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창립 70주년을 맞아 추진된 이날 위촉식에는 기존 홍보대사 윤택을 비롯해 3명의 홍보대사 및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따뜻한 축하와 응원의 박수가 이어졌다. 이번 위촉을 통해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는 총 13명으로 확대되었으며, 이들은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홀트아동복지회의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된 세 사람은 각자의 자리에서 이미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온 인물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여름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터는 생산자와 소비자 직거래를 통해 유통 단계를 줄이고,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소비자의 부담은 낮추고, 생산자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매년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참여 브랜드는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협 라이블리’ 외 강원한우(강원), 녹색한우(전남), 안동봉화축협(경북), 영풍축산(경북), 우리한우365(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의성마늘소(경북), 장수한우(전북), 지리산순한
17회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신작(이하 창작산실)으로 선정된 창작뮤지컬 두 편, <라파치니의 정원>과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이 오는 7월, CGV 전국 13개 극장에서 관객과 만난다. 이번 상영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이하 아르코)와 CGV가 함께 선보이는 공연예술 콘텐츠 활성화 사업 ‘아르코 라이브(ARKO LIVE)’ 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7월 4일 <라파치니의 정원>을 시작으로, 7월 18일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 순으로 오픈되며, 각 작품은 각각 7월 9일과 7월 23일 CGV에서 개봉된다. 2020년부터 매년 운영 중인 ‘아르코 라이브’는 창작산실의 우수 작품을 영상화해 극장에서 상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가수 앤디를 초록우산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평소 나눔을 실천해온 앤디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실태 및 지원 필요성을 우리 사회에 알리고, 중고액 기부에 대한 사회적 공감과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진행했다. 앤디 홍보대사는 1998년 6인조 그룹 ‘신화’로 데뷔해 올해 27년차를 맞은 대한민국 최장수 아이돌 그룹의 일원으로 성실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세대를 넘나드는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앤디 홍보대사는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꾸준하게 조용한 나눔 활동을 이어왔으며, 특히 2024년에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지원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