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물의 나이를 주제로 한 백산수 신규광고를 선보였다.이번 백산수 광고는 ‘좋은 물은 오래 걸린다’를 카피로, 백두산 천지부터 내두천 수원지까지 ‘40년 자연정수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백산수의 차별화된 품질을 강조했다. 자연정수기간은 빗물이 지표면에 흡수되어 지하 암반층을 통과하는 시간으로, 오래 걸릴수록 자연 정화되고 천연 미네랄을 많이 함유해 생수 품질에 큰 영향을 끼친다. 2024년 한국지질자원연구원 연구결과에 따르면, 백산수는 백두산 천지로부터 수원지까지 약 40년간 총 45km의 자연보호구역 지하 암반층을 타고 흐른 물로, 이는 국내외 생수 중 최고(最古) 수준의 자연정수기간이다.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신
풀무원식품이 식사빵인 베이글을 저당으로 설계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베이커리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냉동 제과 카테고리 역시 함께 성장하고 있다. 특히, 한 끼를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식사 대용 빵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풀무원은 이러한 시장 흐름을 반영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식사빵’을 중심으로 건강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시장 내 입지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표 식사빵 1호로 선보이는 ‘저당 베이글’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설
농심, 오뚜기에 이어 팔도도 라면 가격인상 대열에 합류했다.팔도는 오는 14일부로 라면과 음료 브랜드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가격인상은 2022년 10월 이후 가격인상은 2년 6개월만이다.주요 제품 가격은 소매점 기준 팔도비빔면이 4.5% 인상된 1150원(4.5%)으로 오른다. 왕뚜껑은 1400원에서 1500원(7.1%), 남자라면이 940원에서 1000원(6.4%)으로 각각 인상한다.음료는 비락식혜 캔(238ml)은 8.3% 오른 1300원, 비락식혜는 1.5L 기준 4.4% 인상된 4700원이다. 팔도 관계자는 “원부자재 및 물류, 인건비 등 생산 원가 상승으로 불가피하게 가격인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죽이야기가 산불 피해 복구 현장의 소방관들을 위한 기부를 단행했다. 죽이야기가 산불 복구가 한창인 경상북도 안동과 의성 지역 소방대원들을 위해 간편식 제품인 '짜먹는죽' 2550개를 구호물품으로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달콩팥죽', '단호박죽', '흑임자귀리죽' 3종이다. 안동과 의성 소방서에 각 1170개씩 전달했다. '짜먹는죽'은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장에서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짜먹는죽'은 한식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다. 죽이야기는 짜먹는죽 지원뿐만 아니라 가맹점주가 직접 현장에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레임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뷰티레스트는 지난 1925년 탄생한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올해로 100주년을 맞았다. 시몬스는 지난해 7월, 국내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한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신제품을 선보였다.이번에 내놓은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은 1900년대 침대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시몬스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아르데코 양식의 대칭적 구조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우드 소재로 심플하고 내
'역시 올리브영.'1분기 로드숍을 포함한 화장품 전문점 중 온라인에서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올리브영'으로 조사됐다. 미샤와 비욘드가 뒤를 이었다.7일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SNS·기업과 정부 사이트 등 12개 채널 24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월부터 3월까지 국내 화장품 전문점에 대한 온라인 게시물 수를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다. 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올리브영 △미샤 △비욘드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더샘 △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네이처리퍼블릭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 등이다.참고로 매장 창업 관련 글이나 구인글, 패션, 콘서트 등 광고성 글은 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공들인 피부 메이크업 위, 물기를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수채화 생기를 그대로 안착시키는 ‘정샘물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샘물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는 쿠션 명가, 정샘물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 블러쉬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블러쉬이다. 완성해둔 베이스 위 벗겨짐 없이 가볍게 쌓이는 이지 빌더블 텍스처로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경계 없이 차곡차곡 컬러를 레이어링 할 수 있어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손쉽게 맑은 생기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수분 에센스 성분을 77% 더하여 피부에 맑고 촉촉
삼양식품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의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라면박람회는 라면 트렌드를 공유하고 글로벌 라면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후원 아래 개최된 행사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번 박람회에는 라면, 원재료, 조리기기, 설비자재 등 총 150개사가 참여했다.삼양식품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불닭, 맵탱, 탱글 등 대표 브랜드의 국내 신제품을 공개했다. 여름철 비빔면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3월 출시한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을 비롯해 글로벌 전용 제품으로 탄생했다가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푸팟
㈜니즈퍼샌드(대표 김남진)와 ㈜펑크비즘(대표 황현기)는 글로벌 NFT 콘텐츠 문화 확장과 게임파이 생태계 구축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우선 양사는 국내외 NFT 콘텐츠 연구개발(R&D)과 거버넌스를 강화하여 NFT 마켓플레이스의 고도화를 위해 협력하고,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게임파이 플랫폼 마케팅과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또한 메신저 내 게임 중계 플랫폼 구축과 토마톡 스테이킹 풀 내 스왑풀 구축을 진행하고, 솔라나(Solana) 기반 토큰 교환이 가능하도록 설계할 계획이다.㈜펑크비즘(Punkvism)은 새로운 NFT 프로젝트인 ‘펑키 소사이어티(Punky Soc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급여 선지급 서비스 ‘제트캐시’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제트캐시는 알바몬을 통해 지원하고 근무하는 알바생들이 정해진 급여일보다 빠르게 일정금액을 미리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알바 매칭의 속도와 정확도를 높인 ‘알바몬 제트’ 서비스와 연계한 이름으로, 빠른 급여 선지급을 통해 알바생의 복지를 강화하고 재무 안정성 등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트캐시는 급여 선지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핀테크 기업 ‘페이워치’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페이워치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급여 선지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으로서 한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
농심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새콤한 맛의 대표 과일인 ‘레몬맛’과 ‘청사과맛’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대부분 달콤한 맛을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새콤한 맛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가 처음이다. 농심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의 독특한 새콤쫄깃한 맛과 츄파춥스 젤리의 브랜드 경쟁력를 활용, 타깃 소비층인 1020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츄파춥스 젤리는 개성있는 제품으로 최근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두 배 이상 성장했다.농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수원삼성 엠블럼 컬러인 블루, 화이트, 레드가 들어간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수원삼성 머플러를 증정하는 '청백적' 프로모션을 4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원삼성을 대표하는 3가지 색상(청, 백, 적) 중 하나가 들어간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AK플라자 수원점 3곳의 푸마 매장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사은품으로 마련한 머플러는 지난해 5월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가 시축을 위해 수원삼성 홈경기 방문 당시 홈팬들 앞에서 세러머니와 함께 선보여 화제가 됐던 제품
하이트진로가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신규 광고를 통해 원조 소주의 초깔끔한 맛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알리면서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진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키링’을 활용한 감성적인 연출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키링이라는 소품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인형 키링으로 구현했다. 또한, 진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위해 ‘진로골드’ 광고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했다. 광고는 주점 앞에 줄을 선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의 가방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