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가을 시즌을 겨냥해 최상위 고기능성 골프화 라인 ‘아크먼트 프로(ACMT PRO)’의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데상트골프는 진성골퍼로 재편된 골프시장을 겨냥해 퍼포먼스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골퍼가 체감할 수 있는 기술 기반의 고기능성 골프화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브랜드 최상위 라인 골프화 ‘아크먼트 프로’ 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컬러는 계절감에 맞춰 톤 다운된 다크 그레이와 아크먼트 고유의 갤럭시 패턴이 가미된 라이트 그레이 등 총 2가지이다. 기존의 화이트, 레드, 베이지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신제품으로 셰프 에드워드 리가 ‘흑백요리사’에서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두부 요리를 식물성 지향(Plant-Forward) 콘셉트로 재해석한 간편식 ‘켄터키 스타일 프라이드 두부’(300g/8,980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구식단 켄터키 스타일 프라이드 두부’는 풀무원이 지난해 12월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동 개발 신제품이다. ‘흑백요리사’ 세미파이널 미션이었던 ‘무한 요리 지옥’에서 에드워드 리가 선보인 메뉴를 식물성 지향이라는 지구식단의 취지에 맞춰 제품화했다. 방영 당시, 미국 켄터키주 출신으로 지역 요리에
가상자산 미디어 커뮤니티 플랫폼 코인니스가 글로벌 가상자산 트레이더들이 투자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코인니스 프로버전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코인니스 프로버전은 하나의 화면에서 실시간 투자 정보, 주요 뉴스, 가상자산 시세, 온체인 데이터, 파생상품 마켓 데이터, 에어드롭 정보, 업계 주요 일정 등 가상자산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특히 15만명 이상의 액티브 유저를 보유한 커뮤니티의 주요 컨텐츠들이 제공되어, 투자 정보 습득과 동시에 투자자들과 다양한 투자 전략을 공유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보 획득이 필요한 가상자산의 이름 또는 티커를 상단 검색창에 입력하면 마켓 시세, 실시간 정보, 주요 뉴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의 하이퍼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돕는 데일리 마스크팩 3종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Snp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단 3분만으로 수분·진정·탄력 관리를 동시에 시행할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바쁜 현대인들의 데일리 뷰티 루틴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다. 신제품 라인업은 히알루론산과 PDRN 성분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채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3분 수분 끌올팩’, TECA와 D판테놀 성분을 담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3분 진정끌올팩’, 300Da 저분자 콜라겐과 10종 펩타이드가 함유돼힘 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을
롯데재단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학동역 인근 문화복합공간 라스칼라에서 '신격호의 꿈, 함께한 발자취: 신격호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 수상자 및 롯데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LOTTE ON PAGE'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4월 16일부터 6월 8일까지 8주 동안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 스토리가 담긴 평전 '신격호의 꿈, 함께한 발자취 : 롯데그룹 CEO 들의 기록'을 읽고 자유 형식의 독후 활동 창작물을 제출하는 '신격호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을 진행했다. 해당 공모전은 평전 읽기를 통해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정신과 기업가 정신을 되새기고, 현시대 청년들에게 꿈과 도전에 대한 영감을 전하고자
동아오츠카는 서울 동대문구 서울사무소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마, 폭염, 휴가철 등으로 헌혈 참여가 감소하는 7~8월에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여름철은 수혈 환자 증가와 헌혈 인구 감소가 겹치며 의료 현장의 혈액 보유량이 급격히 줄어드는 가장 큰 시기다. 홍성호 동아오츠카 ESSG 실 상무는 “생명 나눔에 동참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우리 사회를 더욱 밝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2009년부터 매년 임직원 헌혈 봉사활동을 이어
쿠팡 로켓프레시가 다음달 1일까지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는 산지직송 지역을 신진도, 격포, 법성포, 신안, 진도 등 5곳으로 확대한다. 매입 물량을 지난해 꽃게철 대비 2배 가까이 늘릴 예정이다. 주요 상품은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서해안 일품 햇꽃게 3kg ▲어부심 서해안 햇꽃게 2kg 등이다. 24일까지 카드할인 적용 시 100g당 760원에 판매한다.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카드할인 적용 시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상품은 QR코드를 통해 생산지, 포장일자, 생산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쿠팡 산지직송은 진도, 완도 등
NS홈쇼핑은 ‘NS푸드페스타 2025’ 공식 협찬사로 국내 주방용품 전문기업 블랙큐브가 함께 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축제 ‘NS푸드페스타 2025’는 오는 9월 26~27일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전국 요리인과 소비자가 함께 즐기는 국내 대표 식문화 축제다. 블랙큐브는 주력 브랜드 ‘쿡셀’로 이번 행사를 후원한다. 쿡셀은 국내 홈쇼핑 후라이팬 판매 1위 브랜드다. 뛰어난 조리 성능과 내구성을 인정받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NS홈쇼핑과 함께하는 이번 협찬을 통해 블랙큐브는 단순한 제품 후원을 넘어, NS푸드페스타와 함께 요리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대한민국
리만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이 장 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 제품 ‘밸런스 바이옴’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리만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자체 연구 개발에 성공한 ‘자이언트 병풀 유래 유산균’을 앞세워 원료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밸런스 바이옴’은 한국인 인체 유래 특허 비피더스균 4종과 ‘자이언트 병풀 유래 유산균’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장에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균을 함께 배합해 장 전체를 아우르는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및 장 건강 개선에 도움
오뚜기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오즈키친’의 신제품 ‘짜장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정통직화유니짜장, ▲일품옛날짜장, ▲갈릭비프짜장으로 돼지고기와 쇠고기, 감자 등 푸짐한 원재료와 차별화된 소스가 특징이다. ▲정통직화유니짜장은 다진 국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듬뿍 넣어 볶아낸 직화향 가득한 짜장소스로,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일품옛날짜장은 큼직한 국산 감자와 돼지고기, 각종 채소를 볶아내 달콤하고 구수한 옛날식 짜장 맛을 구현했다. ▲갈릭비프짜장은 고소한 마늘의 풍미와 잘 어울리는 뉴질랜드산 쇠고기 큐브를 더해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맛이 특징이다.
KT&G 상상마당이 20주년 기념 전시 지원 프로젝트인 ‘AI 기반 예술’, ‘첫 공개작 지원’ 당선작 전시회를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오는 10월 1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KT&G 상상마당이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추진한 전시지원 사업으로, 앞서 지난 3월 진행된 작품 공모에서 10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전문심사 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AI 기반 예술’ 공모에서는 신교명 작가가 ‘첫 공개작 지원’ 공모에서는 이현민 작가가 최종 작가로 선정되었으며, 각각 ‘Portrait of the Artist : After ‘Lee, Il-O’’, ‘절미간계, The Social Planck Length’를 타이틀로 개인전을 합동으로 개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밀키스’를 앞세워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부드러운 우유와 탄산의 이색적인 조합인 ‘밀키스’를 인도네시아 편의점 체인 업체인 ‘인도마렛’에 입점시키며 현지 유통망을 확보했다. 인도마렛은 인도네시아 전역에 매장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대표 편의점 브랜드로, 약 5000 가지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는 현지 주요 유통채널이다. 롯데칠성음료는 7월 중순 인도마렛에 밀키스 입점을 시작해 8월부터 본격적으로 입점수를 확장했다. 현재는 인도마렛 2만 3000여 개 점에서 밀키스 오리지널, 딸기, 멜론 등 총 3종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현지 맞춤형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새롭게 도입한 ‘추천하기’ 기능을 향한 뜨거운 현장 반응에 힘입어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이 친구 찐입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친구 찐입니다’ 프로모션은 알바몬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함께 근무했던 알바생을 향한 ‘respect’를 담아 추천하기를 통해 다른 사장님들께 알바생을 추천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 완료다.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기업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장 지원금 100만 원(1명) △아이패드 에어 11(1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30일 발표한다. 알바몬 추천하기는 전 고용주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