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사전점검 대행업체 반달사전점검과 국가 공인 건축시공기술사가 운영하는 ㈜기술법인 이지가 손잡고, 아파트 하자 발생 시 '기술적 인과관계 규명'과 이에 기반한 '법적 대응'을포괄적으로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동안 아파트 하자는 입주민과 시공사 간의 공방에서 하자의 '공학적원인'을 명확히 입증하지 못해 법적 분쟁에서 입주민이 불리한 위치에 놓이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기술적 판단 없이 이루어지는 단순 보수 요청은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한계를 보여왔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협력은 반달사전점검의 '첨단 장비 기반 정밀 진단'과 ㈜기술법인 이지의 '건축 공학 전문성'이 결합하여 이러한
의료·산업용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2026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15년 첫 시행 이후 12년 연속으로 이어지는 공개채용으로, 뷰웍스는 동반 성장을 이끌어갈 인재를 선발해 글로벌 영상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모집은 의료영상 부문, 광영상 부문, 생산 부문, 경영지원 및 기획 등 총 4개 부문, 16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9월 1일부터 22일까지 뷰웍스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역량 테스트-면접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면접 전형은 실무진과 임원 면접을 하루에 실시하는 ‘원
정관장은 땅의 기운을 품은 귀한 지삼을 한 병에 담아 완성한 피로 해법 ‘홍삼톤샷’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홍삼톤샷’은 지삼을 포함해 100% 식물성분만을 담은 프리미엄 앰플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씨앗을 뿌리기 전 2년 동안 땅을 가꾸고, 6년 동안 지극 정성으로 키워 8년의 시간을 더해 만날 수 있다. 지삼은 정관장의 엄격한 등급기준으로 홍삼 뿌리를 직접 살피고 다듬어 엄선해 선택 받은 100뿌리 중 오직 2뿌리만(2013~2016년 자사 평균 생출 기준) 선별되는 귀한 홍삼이다. ’홍삼톤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한우사랑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하는 ‘한우사랑 장학금 지원’ 사업은 한우자조금의 주요 사업 중 하나로, 한우농가들이 뜻을 모아 조성한 한우자조금을 재원으로 하여 한우산업에 대한 관심도 제고, 한우 후계농의 사기 증진, 한우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 기반 마련 등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이 사업을 통해 지난 7년간 총 154명의 고등학생·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더욱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 위해 전년도(26명) 대비 인원을 확대해 총
리만코리아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ICD(구 인셀덤)’의 공식 브랜드북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북은 2018년 인셀덤 론칭 이후 축적해온 브랜드 자산을 체계적으로 집약하고, 2025년 ICD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과정과 결과물을 담아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도구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216페이지로 구성된 ICD 브랜드북은 헤리티지, 혁신, 창의를 테마로 한 3개의 챕터를 통해 ICD의 여정을 담았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ICD의 독점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을 집중 조명해 원료 개발 과정과 제주 용암해수와의 시너지 등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개한다. 두 번째 챕터는 IC
BYC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는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코모메 앰버서더 2기’는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2017년~2022년생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코코모메는 이번 앰버서더를 총 20명 선발한다. 선발된 어린이는 1년간 코코모메의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시즌별 키즈웨어를 제공받아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코코모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지원 가능하고, 1차 합격자 선정 및 미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해 발대식을 진행한다. 1차 합격 후 미션 우수자에게는 상금(50만원), 마시
매일유업 관계사 상하농원은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공방 장인의 손길로 완성했으며, 엄선한 원재료와 상하농원 자체 레시피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제작됐다. 대표 상품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독일식 정통 햄과 소시지 세트다.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수제 햄·소시지와 1A등급 원유 치즈를 함께 담아 깊은 풍미를 살렸다. 과일공방에서는 제철 과일로 만든 수제 잼 ‘과일공방 잼 1호 세트’를, 발효공방에서는 고창산 무와 아기멜론으로 만든 장아찌 세트와 특대 암꽃게로 만든 간장게장 세트를 제공한다. 카스텔라 공방의 ‘카스텔라
커피 브랜드 스택빈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오만추)' 3가 출연진들에게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1기 출연자였던 개그우먼 이영자의 선택으로 이뤄지게 됐다. 스택빅에 따르면 지난 지난 1일 KBS Joy-KBS2-GTV를 통해 방송된 '오만추'에서 이영자는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본인이 선물한 '스택빈' 커피차 앞에서 3기 출연진들과 마주쳤다. 특히 이영자는 준비한 커피차에 "웬만하면 선택해서 서로 알아가봐용~"이라는 익살스러운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스택빈'은 건강을 추구하는 헬씨 음료에 중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로 이날 커피차에서도 다양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CJ제일제당은 일본 치바현 키사라즈시에 지은 신규 만두 공장이 완공돼 가동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치바 공장은 CJ제일제당이 약 1000억 원을 투자해 축구장 6개 크기 넓이의 부지(4만 2천㎡)에 연면적 약 8,200㎡ 규모로 건설했다.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건설한 일본 현지 생산시설이다. 최첨단 생산 라인에서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일본 전역에 납품한다. CJ제일제당은 2020년부터 현지 업체 ‘교자계획’을 인수해 오사카∙군마∙아키타∙후쿠오카 총 4곳의 만두공장을 운영해왔으나, 이번에 직접 생산시설을 구축한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치바
넥슨컴퍼니는 2일부터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 2025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기를 맞은 ‘넥토리얼’은 넥슨컴퍼니를 대표하는 대규모 신입 채용 트랙으로, 6개월간 직무 교육과 네트워킹, 멘토링,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채용형 인턴십이다. 근무 기간 정직원(신입 초임)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가 제공되며,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원은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올해 ‘넥토리얼’에는 넥슨코리아, 넥슨게임즈, 넥슨유니버스 등 3개 법인이 참여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 해외사업, 엔지니어, 프로덕션, 웹기획, 경영지원 등 9개 부문이며, 5년 연속 세
글로벌 AI 및 데이터 서비스 회사 한국 그루브(Gruve Korea)가 사이버보안 전문 기업 코어시큐리티(Core Security)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코어시큐리티는 사이버보안 및 가상자산보안 전문 기업으로 주요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사이버보안 교육훈련 솔루션 및 서비스, 사이버보안 컨설팅, 가상자산 포렌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국가사이버위기관리단의 참여사로서 공공 보안 강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존 사업 영역에 인공지능(AI) 및 인공지능 전환(AX) 기술을 접목하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며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협약은 한국 그루브의 AI 및 데이터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일 제1터미널 동편 12번 게이트 인근에 466석 규모 점포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다국적 여행객 수요를 고려한 폭 넓은 메뉴 구성이 특징으로, 자연담은한상(한정식), 육수고집(탕·찌개), 국수정(온·냉면), 바삭카츠(돈가츠), 버거스테이션(수제버거), 모던상하이(중식), 비빔소반(할랄식), 오리엔탈베이(아시안푸드) 등 7개 미식 브랜드가 입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인천공항 고메브릿지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의 이용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트렌드 메뉴와 한식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K-푸드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판매량 기준 인기 메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임신성 당뇨 관리를 위한 식품 ‘뉴케어 마더스 혈당케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임신 전·중·후 전 기간에 걸친 혈당 관리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개발됐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임산부 10명 중 1명이 임신성 당뇨를 경험했다. 임신성 당뇨는 산모의 건강뿐 아니라 태아 성장과 발달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전 기간에 걸친 꾸준한 혈당 관리와 영양 설계가 필수적이다. 뉴케어 마더스 혈당케어는 임신성 당뇨 영양 관리에 관한 국내외 권고 기준을 반영해 고단백·고식이섬유·무당 설계로 혈당 관리와 영양 균형을 지원하고, 혈당 조절에 적합한 탄수화물·단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