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하반기에도 새로운 씰스티커와 방탄소년단 진 &진라면 에디션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2025년 상반기 진라면 멀티팩(5개입)에 방탄소년단 진의 초상과 자필 손글씨, 오뚜기 캐릭터 ‘우떠’가 담긴 씰스티커 12종을 동봉한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뜨거운 참여로 1300만 개(생산 기준)가 단 50일 만에 모두 소진됐다. 이벤트가 개시된 3월 오뚜기몰 판매량은 전년대비 약 10배 급증하며 강력한 구매 효과를 입증했다. 씰스티커 수집 열풍으로 온라인몰 박스 단위 구매가 이어지며 준비 물량은 예상보다 1개월 이상 앞
대상이 지난 2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바이오헬스기업 통합 채용설명회’에 참가해 바이오헬스 분야 예비 인재와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 주관, 한국바이오협회 주최로 열리는 종합 바이오 산업 행사 ‘G-Bio Week 2025’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바이오 전문 인력들에게 채용 정보와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상은 이번 채용설명회에서 청년 구직자들과 만나 바이오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취업 준비 과정에 필요한 구체적인 정보와 조언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대상에서는 R&D전략운영팀 박동근 팀장이 연사로 나서 대상의 바이오 사
NS홈쇼핑이 익산시와 함께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이 26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이틀간의 일정으로 막을 올린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NS푸드페스타는 NS홈쇼핑과 익산시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형 식품문화축제로, 민간기업과 지자체, 학계,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축제다. 올해는 프로그램을 20여 개로 확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문화축제로 도약한다. 이번 축제의 요리경연대회는 미식간편식, 대학생, 글로벌 라면, 아빠와 자녀 등 네 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참가자들이 모여 창의적인 레시피와 뛰어난 조리 실력을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 담은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정통주스의 대명사 델몬트의 대표 제품들을 혼합한 총 7종의 구성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과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 ‘감사’ ‘풍요’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제주감귤∙매실∙포도’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토마토∙망고’ 3본입의 풍요 세트 ‘제주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선
KT&G가 사용 편의성을 고도화한 ‘릴 에이블 2.0 플러스’를 25일 릴 미니멀리움 및 릴 스토어 등을 시작으로 오는 30일 전국 편의점에 순차 출시한다. ‘릴 에이블 2.0 플러스’는 연속 사용 가능 횟수를 기존 2회에서 3회로 확대하는 동시에 풍부한 연무량을 제공해 내구성과 사용 효율을 크게 높였다. 이와 함께 기존 대비 10분 가량 단축된 급속 충전 기능을 탑재해 30분 만에 배터리 절반 충전이 가능해졌으며, 충전 잔여 시간 표시 기능도 새롭게 도입돼 고객 편의성이 한층 확대됐다. 이번 신제품은 곡선형 외관과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세련된 ‘메탈릭 실버’, ‘메탈릭 블루’, ‘샌드 베이지’, ‘샌드 퍼플’ 등 총 4개 색상
우리 국민은 45세에 소득이 가장 많았다가 61세부터는 소비가 소득을 초과하는 적자 상태로 전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통계청은 25일 발표한 '2023년 국민이전계정'에 따르면 1인당 생애주기별로 보면 0∼27세까지는 소비가 소득보다 많아 적자가 지속된다. 이중 16세의 적자 규모가 4418만원으로 가장 컸다. 교육비 증가 등이 이유로 추정된다.28세부터는 소득이 소비를 초과하며 흑자로 전환되고 45세에 4433만원으로 가장 큰 소득을 기록한다. 흑자 규모 또한 1748만원으로 최대다.이후 61세부터는 다시 적자로 돌아서고 연령이 높아질수록 적자 규모는 커지는 경향을 보였다. 은퇴 후 노동소득이 줄고 보건 소비 등은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
장류 기업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갖춘 프리미엄 간장 ‘송표 1905 오리지널·블랙라즈베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송표 1905’는 1905년 국내 최초 간장공장에서 시작된 몽고식품의 정통 발효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송표 1905 오리지널’은 국내 유일의 시더우드통(삼나무통)에서 숙성한 덧간장 제품으로 진하면서도 높은 감칠맛을 자랑하며, ‘송표 1905 블랙라즈베리’는 특허 받은 복분자 발효숙성공법을 활용해 과일 특유의 향기와 와인과 같은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브라운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더욱 강력하고 똑똑해진 무선 청소기 ‘엑스포스 9.60’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엑스포스 9.60’은 기본 모델과 본체 스틱이 구부러지는 플렉스 모델 총 두 가지로, 한층 강화된 흡입력과 2kg의 가벼운 무게, 업그레이드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해 집안 구석구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250W 출력의 초강력 BLDC 모터와 분당 1500번 회전하는 소프트롤러가 크고 작은 먼지부터 머리카락까지 깔끔하게 흡입한다. 여기에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 흡입력을 유지하는 싸이클로닉 기술이 더해져 보다 꼼꼼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에 더해 손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폴햄키즈(POLHAM KIDS)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22일까지 브랜드 최대 규모 세일 프로모션 ‘2025 폴세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를 타이틀로 25 FW 신상 및 인기상품을 최대 1+1 혜택과 특별가로 선보인다.폴햄은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클라우드에어 경량점퍼와 이너로 매치할 수 있는 맨투맨, 메리노울 스웨터, 플란넬 셔츠, 그리고 슬랙스와 데님, 스웻팬츠 등의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폴햄키즈는 가을 신학기를 위한 맨투맨, 스웻팬츠, 스웨터, 플러피 집업 등 학과 생활은 물론 일상에서도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오는 26일, 서울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차세대 매장 콘셉트인 ‘THE NEW BEAT’를 적용한 서북권 첫 시티 아울렛인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 은평(adidas Factory Outlet Store Eunpyeong)’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기존 팩토리 아울렛의 개념을 넘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험과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공간으로, 아디다스가 제시하는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의 방향을 보여준다. 아디다스의 ‘THE NEW BEAT’ 은 스포츠 경기장의 역동성을 담은 ‘스타디움(Stadium)’ 콘셉트에서 발전된 것으로,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제나크로스(대표 유석환)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기저귀 3종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이야는 아이와 양육자, 모두에게 편안한 매일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편안한 기저귀를 개발했다. 아이의 컨디션과 환경에 따라 기저귀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컴포트 에브리데이, 슬림드라이 플러스, 슈퍼슬림 라이트를 출시했다. 컴포트 에브리데이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기저귀이다. 1mm 초슬림 흡수층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의 허벅지가 조이지 않도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프리미엄 K-생리대 ‘디어스킨’과 ‘순수한면’을 앞세워 아시아, 미국 시장에서 글로벌 입지 강화에 본격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보는 깨끗한나라가 2025년을 글로벌 시장 공략의 원년으로 정하고 추진해 온 전략의 일환이다. 이미 화장지를 비롯한 주요 제품군으로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이번에는 생리대까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동남아 및 동아시아에서는 기후와 생활 환경에 맞춘 제품 전략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미국은 공급망 안정화와 유통 채널 다변화를 통해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깨끗한나라
국내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인 ㈜위펀딩이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협력을 강화한다. 위펀딩은 '2025 한·일 프롭테크 비전 컨퍼런스'에서 일본의 상장 크라우드펀딩 기업인 '크레알(creal)' 및 벤처캐피탈 '엔젤나비 캐피탈' 등과 글로벌 부동산 투자 교류를 위한 협력을 위해 논의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이번 논의는 지난 22일 한국프롭테크포럼과 일본부동산테크협회가 공동 주최한 '2025 한·일 프롭테크 비전 컨퍼런스'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 행사는 지난 5월 일본에서 개최된 '한·일 프롭테크 서밋'의 후속 행사로, 양국 간 프롭테크 산업의 미래 전략과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자리였다.최근 일본의 크라우드펀딩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