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를 구입 후 불만족 시 구매 금액을 반환해 주는 ‘플룸 페이백 프로모션’을 9월 1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에게 ‘플룸 X 어드밴스드’를 부담없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 한 달간 편의점 및 플룸 공식 웹사이트에서 디바이스를 구매, 등록해 2주 이상 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디바이스 사용 후 페이백을 희망할 경우 프로모션 약정에 따라 10월 말까지 금액 반환을 신청할 수 있다. 반품 배송비를 제외한 구매 금액은 전액 현금 반환되며,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디바이스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오뚜기가 1일부터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정식 출시하며, 진라면 삼총사(순한맛·약간매운맛·매운맛)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6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순한맛과 매운맛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했다.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약간매운맛 출시 이후 진라면 전체 판매량이 뚜렷하게 증가했으며, “적당한 매콤함”, “새로운 선택의 재미”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쿠팡에서는 런칭 직후 진라면 전체 6월 판매량(멀티팩 기준)이 전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 구매 후기의 70% 이상에서 “알맞게 맵다”는 의견이 확인됐으며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났다. 일부 반응으로
별식품이 지난달 28일부터 나흘 동안 중국 길림성 장춘시 오야백화점, 보세구 면세점에서 열린 충남해양수산창업투자지원사업 우수상품 홍보 판촉전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 별식품은 프리미엄 김 브랜드 ‘별맛김과 온가애’를 중심으로 제품 홍보 및 시식 행사, 현지 바이어 상담, 시장조사 등을 진행하며 글로벌 수출 시장 확대에 나섰다. ‘온가애’는 “우리 가족이 먹는 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이중 조미와 이중 구이 공법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서해 청정 해역에서 채취한 원초를 사용하고, 40년 전통의 기술력과 장인정신, 철저한 위생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국내외 고급 소비
대한민국 침구업계 백화점 매출 10년 연속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2025 FW 시즌을 맞아 호텔식 프레스티지 디자인과 첨단 기능성 소재를 결합한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뉴트럴 톤과 미니멀 감성의 솔리드 호텔 패턴을 주력으로, 어떤 공간에도 어우러지며 품격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동시에 담았다. 주력 제품 ‘디엘리스’는 화이트와 더스티그린 컬러에 로고라벨과 날개 라인 자수를 더해, 80수 수피마 면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실키한 촉감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베스트셀러였던 ‘라크로와’는 한층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웜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입고 돌아왔다. 화이트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무료 블록코딩 플랫폼 ‘헬로메이플(HelloMaple)’이 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양수)과 성남 지역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넥슨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단계적인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넥슨은 무료 블록코딩 플랫폼 ‘헬로메이플(HelloMaple)’을 기반으로 학생들에게 창의 융합 디지털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성남교육지원청은 지역 내 학교 및 교육 네트워크와 연계해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확대한다. 넥슨은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 교육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전용 스틱 ‘네오’ 시리즈 전 제품인 총 10종에 ‘스틱실 기술’을 전면 적용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스틱실은 스틱 끝을 밀봉해 담뱃잎 잔여물이 기기 내부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며, 별도의 브러시 청소 없이 글로 하이퍼 기기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이다. BAT로스만스는 올해 2월부터 네오 스틱에 스틱실을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해왔으며, 이번 ‘토바코 스위치’ 리뉴얼을 끝으로 전 제품 라인업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리뉴얼이 반영된 ‘토바코 스위치’는 특유의 부드러운 담배 맛과 함께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
생성형 AI 솔루션 전문기업 제논(구 마인즈앤컴퍼니, 대표 고석태)은 한국중부발전과 생성형 AI 서비스 ’하이코미’를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실제 업무 효율 개선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직원 대상 설문조사 결과, 81%가 하이코미를 사용하고 있으며, 61%는 업무 처리 시간 단축이라는 실질적 성과를 체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4년 12월 서비스 개시한 하이코미는 국내 발전사 최초로 적용된 생성형 AI 서비스로서, 단순 검색을 넘어 실제 발전사 업무의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제논이 자사의 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인 제노스(GenOS)를 통해 한국중부발전에 구축한 대규모 언어모델(LLM) 기반 생성형 AI 서비
빙그레는 치커리 원료를 활용한 RTD 형태의 액상 차 음료 ‘치커리브루 블랙’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아메리카노와 유사한 맛이면서도 치커리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쌉싸름한 풍미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이 없어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늦은 저녁이나 휴식 시간에도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병(260mL) 기준 16kcal, 당류 1g 미만으로 칼로리와 당류의 부담이 적어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다. 최근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는 건강과 웰빙 트렌드 확산으로 카페인이 함유되지
CJ제일제당이 매운맛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습김치’에 이어 ‘습파김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습 실비김치’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습파김치’는 파의 알싸한 맛에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의 배합으로 강렬하고 화끈한 맛을 낸다.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풍부한 양념에 파의 풍미와 비비고 김치에 사용되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더 감칠맛 있고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파는 먹기 좋은 크기의 통파를 사용해 아삭하게 즐길 수 있고, 돌돌 말아 면이나 고기 요리와 함께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습파김치’ 출시와
NS홈쇼핑이 개국 24주년을 맞아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금과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혜택이 마련돼 있다. 오는 10일까지는 고객 1명을 추첨해 순금 9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어 9월 11일부터 30일까지는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NS홈쇼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시 알림 수신에 동의한 뒤 응모할 수 있으며, ID당 하루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므로 매일 응모하는 것이 유리하다. 경품 이벤트 외에도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한식진흥원(이규민 이사장)과 전주문화재단(우범기 이사장)은 지난 8월 29일, 서울시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주 대표 향토 음식인 콩나물 잡채 만들기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식과 전주 지역 음식의 발전을 도모하고, 향토음식의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공동 노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협약의 첫 행사로 진행된 쿠킹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전주의 향토 음식인 ‘콩나물 잡채’를 만들고 맛보는 체험이 이뤄졌다. 전주 콩나물 잡채는 당면 대신 아삭한 콩나물을 주재료로 사용하며, 고춧가루와 식초로 양념해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을 내는 것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3일,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를 더욱 새로운 공차만의 맛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떠먹는 펄 케이크’는 이색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오직 공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라인업을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는 폭신한 시트 위에 밀크티 크림과 쫀득한 펄을 올려 완성한 공차만의 시그니처 케이크다.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갖췄으며,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품질을 한층 강화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하반기 최대 세일 쌤페스타를 앞두고 9 월 1일부터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쌤페스타는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한샘의 대표 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 진행에 앞서 9월 1일부터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한샘몰 온라인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며, 기획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