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기능성 펫푸드 브랜드 ‘닥터클라우더(Dr.Clauder’s)’가 10년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식 수입원 강원지주㈜와 유통사 강원전자㈜ 강원펫푸드를 통해 지난 5월 한국 시장에 재진출했다고 밝혔다. 1957년 설립된 닥터클라우더는 독일 현지 생산을 기반으로, 예방식 개념에 입각한 과학적 영양설계를 추구하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닥터클라우더가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한 영양 공급이 아닌 질병 발생 이전 단계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식(Preventive Nutrition)’ 개념에 있다. 주요 제품들은 저알러지성 단일 가수분해 단백질, 장 건강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피부와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비타민 및 미네랄 조합 등 건강 기능성 중심의
제주 애월에 위치한 9.81파크의 개발사 ㈜모노리스(공동대표 김종석, 김나영)가 자체 브랜드 스토어 ‘스페이스컵(SpaceCup)’ 내에 바리스타 챔피언 김사홍의 시그니처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카페 공간을 새롭게 조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이스컵은 ‘우연한 발견, 작은 설렘이 머무는 공간(Where Serendipity Finds a Place)’이라는 슬로건 아래 커피를 중심으로 음악,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굿즈를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9.81파크 제주의 신규 브랜드다. 스페이스컵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굿즈는 물론 로컬 아티스트의 작품을 함께 전시해 방문객들의 취향과 감각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카페 섹션 오픈을 통해 스페
지니스램프의 첫 브랜드 ‘IGIN(아이긴)’이 방탄소년단(BTS) 진을 앰버서더로 글로벌 주류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IGIN은 국산 쌀과 사과를 주재료로 만든 한국 전통주로, 세계 주류시장에 한국 술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IGIN APPLE(GIN)’은 사과의 향긋한 풍미를 더해 대중의 진입장벽이 높은 주종인 '진(GIN)'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함께 선보인 RTD(Ready to Drink) 제품 ‘IGIN APPLE TONIC’ 2종은 새콤토닉(자두맛), 달콤토닉(수박맛)으로 구성됐으며, 청량한 탄산감에 새콤달콤한 과일의 풍미가 어우러져 산뜻한 과일 칵테일처럼 누구나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내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고 구매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멤버십 라운지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가 고객을 직접 관리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브랜드에서 고객 정보를 파악해 상품을 추천하고,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과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다. 마이녹셀 멤버십 라운지는 구매 금액 등 달성 기준에 따라 두피 초보, 레지던트, 챔피언, 마스터 등 4개의 등급으로 운영된다. 각 등급별 추가 포인트 적립과 상품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제공, 체험단 우선 선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녹셀은 멤버십 라운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푸드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서울푸드 2025’에서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 대규모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에 유통되는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원육 및 가공품, 간편식 등을 총망라해 전시한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미국산 육류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과 지속가능한 육류 생산을 위한 미국 농가의 노력, 메뉴 등을 소개하고 다양한 시식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다채로운 부위의 미국산 소고기, 돼지고기 포장육은 물론 엄격한 10가지 품질 기준을 통과하고 미국 농무부(U
㈜이노시뮬레이션(대표이사 조준희)은 자사의 확장현실(XR) 시뮬레이터 브랜드 ‘심렉스(SIMREX)’의 CDS(Compact Driving Simulator, 차량 운전 시뮬레이터) 제품이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기술보고서 <IEC TR 63583-1:2025>에기술 사례로 단독 등재되었다고 10일 밝혔다.CDS는 운전 교육, 자율주행 검증, 조작 훈련 등을 위한 실제 차량 기반의 가상 운전시스템으로, 공간 효율성과 몰입감을 동시에 갖춘 컴팩트형 시뮬레이터다. 운전석 중심의 구성에, 시청각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반복 학습과 고위험 시나리오 기반 훈련이가능하며, 산업·군사·교육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IEC는 시뮬레이터 기술의 표준화작업을 통해
하이트진로음료가 아이스티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 ‘티도씨’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스 블렌딩티 시장은 최근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제조사를 중심으로 차음료 카테고리 가운데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카테고리로 부상했다. 블렌딩티는 차음료를 베이스로 과일 농축액을 함께 배합해 맛을 낸 액상차 음료다.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블렌딩 아이스티다. 세계 3대 홍차로 손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정교하게 블렌딩했다. 패키지 내 티백 모양의 엠블럼과 과일 이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몬드’ 광고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설인아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 등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오트몬드의 건강한 식물성 음료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는 ‘맛있게 건강으로 꽉 채운 가벼움’이라는 콘셉트로 바쁜 아침 칼로리를 고민할 때, 출출한 오후 간식을 망설일 때, 다이어트 식단에 불만족할 때 3가지 맛의 오트몬드를 선택해 마시는 장면을 소개한다. 상황에 따라 오트몬드 오리지널은 안도감, 초코는 무해함, 언스위트는 만족감을 채워준다. 광고는 설인아가 포만감이 필요한 순간에 “바쁜 아침에도 칼로리를 고민
쿠팡은 와우회원들을 위한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자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연 6회 정기적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도 쿠팡은 구매 빈도와 사용률이 높은 생필품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좋은느낌, 다우니, 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헤어·바디·구강용품부터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까지 약 2000여 개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특히 △단 하루 선착순 코너에서는 10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상품을 990원, 1990원, 2990원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990원 상품 1개만 구
CU는 신천올림픽점에 두산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를 ‘먹산만을 위한 야구장’으로 잡고 팬덤 전용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매장 외부는 두산베어스 마스코트인 철웅이로 꾸몄으며, 내부는 CU와 두산베어스의 콜라보 상품을 모아 진열한 ‘먹산존’과 각종 체험 서비스가 가능한 ‘허슬존’으로 구성됐다. 먹산존에는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핫바, 맥주, 1L 하이볼 등 두산베어스콜라보 1탄 상품 10여종과 콜라보 2탄인 망그러진곰X두산베어스 상품을 진열했다. 망곰이 콜라보 시리즈 상품에는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있는 망곰이와 철웅이 띠부씰이 동봉된다. 유니폼, 모자 등
오뚜기가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맛을 담은 ‘땡초김말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땡초김말이’는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튀김 메뉴다. 기존 김말이 제품과 달리 청양고추를 첨가해 강렬하고 화끈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국산 김을 사용하여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오뚜기 당면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11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땡초김말이’는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에 대한 선
오비맥주 카스가 대표적인 K-안주 치킨과 청량한 카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재치 있게 풀어낸 ‘치카치카(치킨X카스)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치카치카’는 브랜드 슬로건 ‘치맥엔 카스’를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명으로,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는 순간마다 자연스럽게 카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대표 안주 ‘치킨’과의 시너지에 주목해, 디지털 콘텐츠 협업, 이색 굿즈, 대형 페스티벌 참가 등을 연계한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다음 달 2일부터 6일까지는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
농심은 전남 완도 금일도에서 열린 다시마 경매에 참여해 햇다시마 490톤을 구매했다고 10일 밝혔다. 너구리 라면에 들어가는 다시마 원물로 사용된다. 올해는 현지 다시마 작황이 좋아 지난해보다 약 10% 구매량을 늘렸다. 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 당시로 거슬러 올라간다. 농심은 해물우동 맛을 차별화하기 위해 완도산 다시마를 크게 썰어 그대로 넣는 방식을 택했고, 이를 계기로 매년 400톤 안팎의 다시마를 구매하고 있다. 누적 구매량은 약 1만8000톤에 달한다. 완도군 금일도는 일조량, 해류, 바람 등 다시마 양식에 최적화된 조건을 갖춘 지역으로, 전국 다시마 생산량의 약 70%를 생산한다. 품질 역시 국내 최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