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각각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탑텐과 탑텐키즈는 브랜드별 매장 운영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각자의 취향과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별도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리뉴얼을 통해 쇼핑, 외식, 문화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 공간으로 거듭난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맞춰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는 전략적 결정이다.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탑텐 매장에서는 8월 31일까지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가 오는 9월 2일 오후 1시 ‘26SS 도쿄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 Rakuten Fashion Week TOKYO)’에서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쿄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도 평가받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패션 행사이다.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무대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의 일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으로 임팩트 콘텐츠 기획사인 ㈜루비콘스(RUBICONS)와 GFC(global Fashion Collective)의 글로벌 진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지게 됐다. 컬렉션의 테
맥도날드는 과카몰레를 활용해 더욱 든든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맥모닝 신메뉴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 ‘과카몰레 치킨 머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치킨 머핀 2종은 지난 5월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베토디 과카몰레 싱글·더블’ 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새로운 맥모닝 메뉴다. 베토디 과카몰레 버거 2종은 신선하고 트렌디한 식재료를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았다.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은 갓 구운 계란과 베이컨, 토마토를 더해 담백하고 신선하게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함께 출시되는 과카몰레 치킨 머핀은 과카몰레, 양상추, 치킨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사물인터넷(IoT)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KISA IoT 보안 인증은 로봇청소기, 월패드 등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성을 검증하는 국가 공인 제도다. 제품의 보안 기능, 개인정보 보호 체계, 취약점 대응 절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수개월에 걸쳐 고난도의 심층 심사, 수십 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만 비로소 인증이 주어진다. 업계 최고 난이도의 인증으로 평가되는 만큼 해당 제품이 국가가 공인하는 수준 이상의 사이버 보안 능력과 안정성을 확보했음을 의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대표 발효유 제품 ‘듀오안 2종’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더욱 건강한 맛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6월 첫 선을 보인 드링크 요구르트 ‘듀오안’은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와 세계 수출 1위 듀오락 유산균을 결합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제품이다. 장내 미생물에 대항하기 위해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로바이오틱을 함께 포함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건강한 발효유’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서울우유는 소비자들이 ‘듀오안’을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추가해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제품으로 전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현대자동차, 우리은행, 문화방송, 이스타항공, 현대트랜시스, 펄어비스 등이다. ◇ 현대자동차는 8월 29일까지 ‘8월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개발,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다. 분야별 자세한 채용 직무 및 지원 자격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채용검진 △입사 순이며, 일부 공고는 모집 기간 및 전형이 상이할 수 있다. ◇ 우리은행은 8월 28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부문은 기업금융, 개인금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의 채용관리솔루션 나인하이어가 ATS(Applicant Tracking System) 업계 최초로 주요 채용 관리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요금제를 선보이며 사전 신청 기업 모집에 나섰다. 이번 무료 요금제는 국내 채용 시장의 디지털 전환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전략적 프로젝트다. 현재 나인하이어는 현대자동차, CJ, 롯데, LG 등 대기업을 포함해 3,500개 이상의 기업이 도입하고 있는 대표 채용 관리 솔루션이다. 나인하이어는 이번 결정의 배경에 대해 “채용관리 솔루션이 그간 주로 대기업 위주로만 활용되며 중소·중견기업은 비용과 인프라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무료 플랜으로 모
친환경 건축·조경 자재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는 봄찬(Bomchan, 대표 박지흠)이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에 최종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선정은 액셀러레이터(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의 추천을 통해 이뤄졌으며, 봄찬은 앞서 5월에 프리-A 투자도 유치한 바 있다. 기술력과 시장성을 동시에 입증하며 팁스에 선정된 봄찬은, 향후 2년간 5억 원의 연구개발(R&D) 자금과 해외 마케팅 및 창업 사업화 지원금 2억원을 포함하여 최대 7억원을 받게 된다.봄찬은 이를 계기로 ‘석재 수요 예측 및 유통 최적화를 위한 공급망 AI 시스템 개발’ 과제를 본격 수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얼굴 중 가장 돌출돼 자외선 차단이 어려운 애플존 부위를 보호할 수 있는 신제품 ‘선 블록 패치(Sun Block Patch)’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신제품 선 블록 패치는 0.13mm의 얇은 두께에도 UVB를 99.9%, UVA는 94.87% 차단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얇은 두께와 함께 눈에 띄지 않는 투명한 원단 적용으로 자연스럽게 부착하고 외출이나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얼굴 중 가장 돌출되어 모자나 선크림만으로는 자외선 차단이 어려운 부위인 애플존에 맞춘 전용 설계로, 빈틈없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통기성이 뛰어난 PU원단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선사하며, 초극세사 원단이 피부에
위블록(WeBlock)은 수익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우량 부동산을 블록체인 기술로 디지털화해 소액 단위로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투자자들이 참여 과정과 수익 배분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완전한 RWA(실물자산토큰)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고 밝혔다.위블록(WeBlock)은 국내 부동산을 담보로 안정적인 가치를 지닌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하고 일반 투자자가 글로벌 브랜드 임차 부동산 지분을 함께 소유하는 구조로 임대 수익을 온체인으로 분배 받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코인게코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에서 RWA와 스테이블코인은 빠르게 덩치를 키우고 있다. 2025년 5월 기준 스테이블코인 총 공급량은 약 2470억달러(한화 34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는 중식 명장 여경래 셰프와 협업한 지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작년 12월 여경래 셰프와 IP 계약을 체결한 프레시지는 첫 제품인 ‘여경래 중화새우’를 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했다. 셰프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조리법과 특제 칠리소스를 담은 해당 제품은 방송 직후 완판을 기록하며 브랜드와 제품력에 대한 시장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켰다. 이어 올해 3월에는 ‘등심탕수육’을 출시하며 7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여경래 셰프 라인업의 흥행을 이어갔으며, 이후 볶짜면, 짬짜면 등 친숙한 중식 메뉴를 연이어 선보이며 간편식 중식 라인업을 본격 확장해왔다. 특히,
데상트코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2025 가을 시즌 신제품 ‘선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배서더인 나나와 근대5종 국가대표 서창완 선수, 테니스 국가대표 신산희 선수 등 총 3인과 함께 ‘일상과 스포츠를 넘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르꼬끄의 이번 캠페인은 약 140여 년간 이어온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선보인 2025 FW 신제품 '선데이 컬렉션'의 명확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일상과 스포츠를 넘어' 슬로건처럼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며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에 캠페인에도 '일상과 스포
풀무원녹즙은 꾸준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슬로우 루틴’의 형성을 돕는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슬로우에이징(Slow Aging) 등 건강 관련 키워드들이 떠오르면서, 베타닌이나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한 식품과 이를 활용한 제품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녹즙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채소와 과일을 건강하게 배합한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를 새로 선보였다. ‘채소습관 레드비트&블루베리’는 대표적인 레드 푸드, 퍼플 푸드인 레드비트와 블루베리를 배합한 녹즙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과일보다 채소의 함량을 높여 배합했으며, 한 병당 20알 분량의 블루베리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