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대세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15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휘인’, ‘이하이’, ‘윤하’, ‘거미’, ‘엔플라잉’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릴레이리스트에 참여한 ‘최유리’는 201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직접 작사·작곡한 ‘푸념’으로 대상을 수상하
NS홈쇼핑은 지난 14일 거버넌스형 축제 NS푸드페스타를 통해 활동한 대학생 프로그램 ‘NSRISE 크루’의 우수활동상 시상식 및 견학행사를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열린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청년 세대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산학협력 및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원광대학교 RISE사업단 소속학생으로 구성된 ‘NSRISE 크루’는 식품 산업과 유통 현장을 직접 취재하며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 대학생 기자단과 운영지원 활동을 한 서포터즈단으로 NS푸드페스타에 참여 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활동자 시상식과 본사 견학 프로그램, 취업 관련 실무자
동서식품이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캡슐과 머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캡슐에서는 라떼용 캡슐 ‘카누 소프트 하모니’, ‘카누 포르테 앙상블’ 2종과 싱글 오리진 캡슐 ‘브라질 세하도’, 겨울 한정판 ‘카누 윈터 스노우’가 발매되고 카누 바리스타 페블 머신도 ‘모카’, ‘라벤더’ 2가지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카누 소프트 하모니’와 ‘카누 포르테 앙상블’은 우유와 함께 즐길 때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이 풍부해지는 라떼 전용 캡슐이다. ‘카누 소프트 하모니’는 라이트 로스팅한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우유와 섞였을 때 실크처럼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국내 리빙 트렌드의 흐름을 주도해온 국내 대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25 홈·테이블데코페어(HOME·TABLE DECO FAIR, 이하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아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는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것은 물론이고 다가올 2026년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망하고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의 또 다른 챕터의 장을 여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20주년 홈·테이블데코페어는 국내외 토털리빙 트렌드를 주도하는 600여 개 프리미엄 브랜드가 토털리빙부터 테리어, 스마트홈, 홈데코, 라이프스타일, 테이블웨어의 세분화된 1000여개 부스로
미스토홀딩스(대표 윤근창)는 2025년 3분기 연결 실적 및 주당 940원의 분기배당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연결 매출은 1조 882억 원, 영업이익은 1,3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41.2% 증가하며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갔다. 미스토 부문의 흑자전환과 아쿠쉬네트의 매출 성장·제품 믹스 개선·환율 효과에 힘입어 수익성이 확대됐다.미스토 부문은 매출 1,806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에서 휠라(FILA)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을 본격화하며 ‘에샤페(Echappe)’ 시리즈 신제품을 필두로 2030세대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었다. 더불어, 이달 초 이탈리아 비엘라에 브랜드 체험 센터(Brand experience center)를 공식 개관해 글로벌 소비자들
한국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미국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를 내며, 뉴욕타임스로부터 ‘젤네일 열풍의 시작점’이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17일 전했다. 오호라는 팬데믹 이후 급부상한 홈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반경화 젤네일 기술로 미국 소비자들의 일상을 파고들며, K-뷰티 기술력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글루가(GLLUGA, 대표 유기현)는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미국 대형 유통 채널인 타겟(Target)과 월마트(Walmart)를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빠르게 확대하며, 2025년 기준 미국 내 오프라인 매장 수를 약 5,300개까지 확장했다고 밝혔다. 2024년 약 2,500개 매장에서 시작한 오호라는 불과 1년 만에 두
일화(대표 권형중)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일화차시 더 진한 헛개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일화차시 더 진한 헛개차’는 웰니스와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선보인 제품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40000mg이 함유돼 기존 제품보다 한층 진하고 깔끔한 풍미를 구현했다. 패키지는 강렬한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중앙에 헛개나무열매 이미지를 배치해 음료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골드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RTD(Ready To Drink) 형태의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한현우 일화 F&B사업본부장은 "건강한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음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미니 사이즈의 물티슈 신제품 2종(깨끗한나라 여행 포켓물티슈·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블루 포켓물티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아웃도어·간편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외출이 잦거나 가방, 주머니, 파우치 등 공간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언제 어디서든 위생과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가로 150mm x 세로 140mm 크기의 초미니 사이즈로, 일반 물티슈보다 작고 슬림해 탁월한 휴대성을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2회 ‘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하고, 17일부터 12월 17일까지 1달간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페이지의 SIP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IP(Share, Inspire, Pioneer의 약자)’의 이름을 따 열정을 나누고(Share), 영감을 고취시키고(Inspire), 변화를 선도(Pioneer)할 수 있는 바텐더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혈액 순환 개선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Celltron Circulation Chair)’로 2025 굿디자인(GD) 코리아 특허청장상(동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굿디자인 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제도로, 우수한 디자인 제품을 선정해 산업 경쟁력 강화와 국민 생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수상작인 셀트론 순환 체어는 세라젬의 디자인 모토인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을 구현하여 일상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심미성과 의료기기의 기능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이다. 톤온톤(tone on tone) 컬러 조합과 풍부한 볼륨감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강화한 신규 ‘패딩 부츠’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기반의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갖춘 테크니컬한 디스커버리의 신규 패딩 부츠 라인은 트렌디한 실루엣과 큐트한 볼륨감으로 디자인되어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든 순간을 책임질 예정이다. 먼저 ‘스무디’는 레이스업을 한 듯한 신발 끈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방한 부츠로 걸리쉬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완벽한 핏 조절은 물론 컬러별로 포인트 신끈이 추가로 제공되어 지루함 없이
풀무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공식몰인 ‘#풀무원’에서 절임배추와 양념 속부터 김장김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김장김치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풀무원과 한 번에 끝내는 김장 준비’를 콘셉트로,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원재료로 손쉽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국산 배추와 소금으로 만든 절임 배추부터 양념 속, 김장김치 완제품까지 김장에 필요한 전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풀무원 신선아삭 절임배추 10kg △풀무원 톡톡 김치양념속 5kg △남도식 김장김치 10kg △사계절 아삭 포기김치 풀무원 10kg으로 최
글로벌 농기계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2,241억 원, 영업이익 159억 원, 당기순이익 112억 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1,884억 원) 대비 19.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전년 동기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되면서 실적 반등을 이끌었다. 누적 기준으로도 성장세가 이어졌다. 2025년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7,12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했으며, 누적 영업이익은 553억 원으로 전년 대비 144.9%, 누적 당기순이익도 341억 원으로 전년 대비 약 189.7% 증가하며 안정적 수익 구조를 확인시켰다. 이번 성과는 북미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세와 중대형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