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2025년 3월 말 기준 ‘제로모공패드’를 비롯한 메디큐브의 토너패드 제품군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토너패드가 K-뷰티를 대표하는 제품군 중 하나로 떠오른 가운데, 에이피알이 해당 시장에서 ‘메디큐브’ 브랜드를 통해 독보적 성과를 낸 것이다. 이번 에이피알의 기록은 메디큐브의 토너패드가 국내 시장을 넘어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대표 제품임을 증명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가장 판매량이 높았던 제품은 첫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로모공패드’였다. 해당 제품은 모공 관리에 특화된 토너패드로, 피부결 정돈 효과와 저자극 성분이 소
2025년 4월 알뜰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엠모바일 알뜰폰, 2위 LG헬로 알뜰폰, 3위 SK세븐모바일 알뜰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알뜰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의 알뜰폰 브랜드 빅데이터 4,171,437개를 분석했다. 2010년부터 시작한 알뜰폰으로 불리는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는 기간망사업자(MNO·통신 3사)의 망을 빌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과점 시장인 이동통신 시장의 경쟁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도다. 알뜰폰을 찾는 사용자들은 통신비 절감이 주된 목적이기에 가격에 민감하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2025년 4월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삼성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 분석했다.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29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29,629,5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결제액 기준 국내 간편결제시장 규모는 2016년 11조7810억원에서 2020년 120조원을 돌파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디바이스 사업자, 네이버·카카오·NHN·SK플래닛 등 플랫폼 사업자, PG사, 신세계·롯데 등 유통사들이 페이 서비스를 하고 있
2025년 4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롯데건설 르엘, 3위 DL이앤씨 아크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28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빅데이터 6,764,2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주거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위비스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 어패럴(VOLVIK APPAREL)이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RE-BORN 2025’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 F/W 시즌 제품과 골프웨어, 골프공, 골프화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컨셉은 ‘클럽하우스’를 모티브로, 라운딩 전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볼빅 어패럴뿐만 아니라, 볼 브랜드인 ㈜볼빅(VOLVIK)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현장에 마련된 볼빅 전용 부스에서는 콘도르를 포함한 신제품 라인과 함께, 볼 기술력과 고유의 제조 방식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2
동아오츠카는 경북 경주에서 개최되는 ‘제32차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2025 KOREA’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7월 26일부터 열리는 ‘제3차 고위관리회의(SOM 3) 및 산하회의’를 시작으로 하반기 개최 예정인 분야별 장관회의(에너지장관·중소기업장관·재무장관·구조개혁장관)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이 회의들에 ▲플라스틱을 대체한 알루미늄 캔에 담긴 먹는 샘물 ‘THE 마신다’를 포함해 ▲포카리스웨트 ▲나랑드사이다 ▲탄산수 라인바싸 등 총 4종의 음료를 제공한다. APEC 회의는 2005년 부산 개최 이후 20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국제정상회의다. 올해는 ‘우리
농심이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세계적 관광 명소인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 1호점을 오픈했다. 농심은 마추픽추를 방문하는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농심 라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페루 신라면 분식은 마추픽추로 향하는 필수 관문인 아구아스 칼리엔테스(Aguas Calientes)에 3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방문객이 직접 라면을 조리하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2층부터는 신라면의 역사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농심의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전시 공간으로 운영된다. 농심은 세계 주요 관광지에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JTI코리아가 상쾌한 맛의 캡슐로 트로피컬한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이하 카멜 파라다이스 3mg)’를 내달 1일 출시한다.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카멜’은 고유의 부드러운 풍미와 독창적인 정체성으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아온 JTI의 대표 브랜드이다. 한국에는 2011년 출시됐다.이번에 출시되는 ‘카멜 파라다이스 3mg’는 기존 카멜 라인업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상큼함과 시원함이 가미된 트로피컬 캡슐과 고유의 티핑이 적용된 제품으로, 캡슐을 터뜨리면 카멜 본연의 맛과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팩 디자인 역시 제품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다홍색과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뿌링클은 2014년 출시 이후 국내 치킨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이어온 대표 메뉴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 양파, 마늘로 완성한 시즈닝을 입히고, 요거트와 치즈가 어우러진 전용 소스를 더해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세대에서 사랑받으며 bhc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가 이어지는 배경에는 현지 음식 문화와 취향을 반영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이 있다. bhc는 미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캐나다 등 7개국에 진출했으며,
하림펫푸드(대표 허준)가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생고기를 기반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더리얼 로우’의 강아지 라인에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더리얼 로우는 100% 휴먼 그레이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 사람이 육류의 뼈를 먹지 않듯 뼈를 바른 생고기만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반려동물에게 고품질, 고육류함유량의 사료를 급여하고 싶은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85% 이상의 뼈 없는 생고기는 하림그룹에서 직접 공급받는 신선한 닭과 오리, 엄선한 돼지고기와 연어로, 식품의 원료 그대로 고품질의 단백질의 공급원이고 여기에 당근, 브로콜리 등
농심이 전통 간식 ‘누룽지’를 간편한 크래커 스낵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누룽지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스내킹(Snacking)’과 ‘식사의 스낵화(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한국인에게 익숙한 누룽지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제품이다.누룽지팝은 찹쌀을 원료로 사용해 누룽지 고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실제 누룽지와 비슷한 두께의 크래커를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누룽지팝은 스낵으로 한 끼를 대신하는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농심은 안주 스낵 먹태깡, 베이커
저자극 헤어케어 브랜드 무백(MOO100)이 내달 3일 개최되는 제25회 여성마라톤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무백은 자극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기반으로 한 헤어케어 제품 라인업으로, 지성 및 민감 두피를 포함한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자몽워터샴푸, 밤부민트샴푸, LPP자몽버터 트리트먼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몰, 시코르, 롯데·신세계 면세점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안정적인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이번 협찬을 통해 무백은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10ml 용량의 휴대용 스틱 파우치 키트
프리미엄 소고기 야키니쿠 전문 브랜드 ‘니쿠미야’가 25일 천안시 신부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니쿠미야는 ‘고기의 진심을 구워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고기의 고급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로 선보인다. 인테리어는 일본식 감성과 한국적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모던 야키니쿠 다이닝 공간을 지향한다.니쿠미야의 대표 메뉴는 ▲살치살, 진갈비살, 안창살 등 인기 소고기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얼큰하고 따뜻한 비프볼나베 무료 서비스, ▲불꽃 플람베 퍼포먼스가 더해진 ‘불꽃 비프스테이크’(주말 한정) 등이다.특히 ‘불꽃 비프스테이크’는 40도 이상의 위스키로 화려하게 플람베하는 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