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병원 동행 서비스 플랫폼 서브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서브온은 서울시 병원 안심동행서비스 주관 수행기관으로, 혼자 병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문 동행매니저가 이동부터 진료 결과 안내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 동행 전문 기업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고객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고령자나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둔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은 서브온의 동행 서비스를 상
롯데장학재단이 지난 15일 제주경찰청에서 신격호 롯데 범죄피해 가정 지원사업 전달식을 열고, 제주 지역 범죄피해가정 내 청소년 20명에게 총 8000만원을 지원했다. 재단은 올해 제주경찰청과 협력해 제주 지역의 범죄피해자 또는 해당 자녀 중 학교에 재학 중인 만 24세 이하 청소년 20명을 선발했으며, 이들에게 1인당 400만 원의 장학금 및 긴급생활안정 지원금을 전달했다. ‘신격호 롯데 범죄피해 가정지원 사업’은 범죄로 인해 신체적 피해, 정신적 충격,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피해자와 그 가족을 위한 다각적인 일상 회복 지원이 필요하다는 사회적 인식과 공감대에서 시작됐다. 올해 수혜대상은 제주경찰청 위원회의 심의와 의결에
오비맥주 카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논알코올 음료’ 공식몰을 개설하고 10월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오비맥주는 카스를 비롯해 자사 논알코올 제품을 한데 모은 ‘오비맥주 공식 스마트스토어(오비맥주 공식몰)’를 15일 개설했다.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카스는 대규모 제품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카스는 신제품 ‘카스 올제로’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카스 올제로 체험팩(330ml·4캔입)’을 받아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10월 20일부터 연말까지 운영한다. 배송비만 부담하면 누구나 체험팩을 받아볼 수 있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하는 ‘SSG닷컴 미지엄 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초간편 국물요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린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미지엄 페스타’는 신세계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셀렉티드 뮤지엄’이라는 테마에 맞춰 엄선한 100여 개의 식품·뷰티 브랜드를 박물관 둘러보듯 체험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국내 대표 식품사들과 함께 1층 ‘딜라이트 존’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수준 높은 미식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동 없이 물만 부
농심이 용기면 ‘농심라면큰사발면’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라면큰사발면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선보인 ‘농심라면’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산 소고기와 쌀을 사용해 품질을 높인 농심라면은, 출시 직후 쫄깃한 면발과 깊고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온라인에서는 ‘농심라면 면발은 국물을 잘 머금고 쫄깃해 맛있다’, ‘소고기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국물’, ‘건더기가 큼직해 식감이 좋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농심라면큰사발면은 봉지면의 장점을 계승해, 용기면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전자레인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2일까지 사이드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 주문 시 매일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이막치즈볼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bhc 자사 앱에서 4천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카이막 치즈볼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일 반복 참여할 수 있다. 카이막 치즈볼 할인 쿠폰 사용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들 중 총 300명을 추첨해 ‘bhc치킨 모바일 금액권 5천 원’을 증정한다. 응모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번만 하면 되며, 행사 기간 동안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bhc는 이번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렌뷰’는 쿠팡이 뷰티 브랜드사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는 선론칭 프로젝트다. 고객이 최신 트렌드 제품을 쿠팡에서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마팩토리·바닐라코·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최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PDRN·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 같은 기능성 성분이 담긴 뷰티 상품들이 대거 먼저 출시된다. 오는 19일까지는 피부 관리의 기본인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로 피부결을 정돈하는 ‘클린잇제
오뚜기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살린 냉장면 신제품 ‘가락생우동’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면류 수요에 맞춰, 겨울철 우동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가쓰오 사누끼 우동·유부우동 등 일본식 메뉴 외에 깔끔한 '한식 우동'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가락생우동’은 얇고 부드러운 생면을 사용해 갓 뽑은 듯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유부, 쑥갓, 대파, 김, 고춧가루 등 다채로운 고명을 더해 푸짐하게 구성했으며, 별첨 고춧가루로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담백하거나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
KT&G의 ‘에쎄 스페셜 골드-골드바 에디션’ 등 궐련제품 3종이 국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2025 펜타워즈’에서 각각 골드, 실버,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난 4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이번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KT&G의 ‘에쎄 스페셜 골드-골드바 에디션’이 골드, ‘에쎄 로열팰리스-왕의 정원 에디션’이 실버, ‘오늘(ONEUL)’이 브론즈 어워드를 받아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 2007년에 시작돼 올해 19회를 맞이한 ‘펜타워즈’는 패키지 디자인 분야 글로벌 최고 권위의 공모전이다. 전 세계 수천 개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구현, 심미성, 창의성 등에 대한 종합 평가를 거쳐 수상작이 선
디지털 광고 대행사 와이즈버즈(273060)와 자회사 애드이피션시는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해 리테일 미디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2025년 리테일 미디어 사업본부를 신설하며 차별화된 전략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광고주 매출 증대를 실현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특히 애드이피션시는 쿠팡 공식 인증 광고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리테일 미디어 광고 운영에 있어 검증된 역량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쿠팡의 공식 인증 광고 파트너사는 쿠팡이 리테일 미디어 광고 운영 경험이 우수한 파트너사에만 부여하는 자격으로, 애드이피션시는 올해 초 리테일 미디어 사업 본부를 신설하며 단기간 내 쿠팡 인증 광고 파트너사 선정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다운 자켓 본연의 기능인 ‘따듯함’에 집중한 ‘에드온(Add On) 다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필요한 디테일은 최소화하고 ‘따뜻한 다운’이라는 겨울 아우터의 본질적 가치에 충실한 제품이다. ‘에드온 다운’은 다운 충전재가 들어가는 다운방을 입체적인 3D 배플(Baffle) 구조로 설계해 봉제선에 생길 수 있는 오목 현상을 방지하고 콜드 스팟을 최소화했다. 이에 따라 내부에 따듯한 공기층이 더욱 풍성하게 형성되어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순도 높은 ‘스노우 다운(Snow Down)’을 사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터치감과 탁월한 복원력을 구현했다. 털 빠짐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16일, 신제품 ‘스킨 이돌 3세럼 파인커버 쿠션(이하 ‘이돌 쿠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신민아가 사용한 ‘이돌 쿠션’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광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글로우 쿠션이다. 랑콤만의 파인커버™ 테크놀로지로 바르는 순간 모공과 주름 부각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84% 세럼 베이스 포뮬러가 함유돼 24시간 동안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속건조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선사하는 이돌 쿠션은 총 4가지 쉐이
연구개발생산(CDMO) 전문기업 알피바이오가 신규 제형 기술을 적용한 ‘홍삼 블리스터 젤리’의 국내 최초 상용화를 앞두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성 검토를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부동의 1위 품목을 차지하고 있는 홍삼 품목에 알피바이오의 제형 특허 기술(블리스터 젤리/등록번호 10-2676969)을 도입하여, 기존 시장의 핵심 경쟁 요소인 원물(원료)을 넘어 '흡수율'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가공 기술로 차별화했다. 이는 K-홍삼 시장의 새로운 성장 국면을 예고하는 세대교체 선언으로 평가된다. 홍삼은 'K-Health'를 대표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원료임에도 불구하고, 진세노사이드의 낮은 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