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김광수 대표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 및 고령화에 따른 인구 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공동 대응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기관,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광수 대표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서식품은 임직원이 일과 가정의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출산 전후 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난임 치료 휴가, 육아휴직, 임신
NS홈쇼핑이 2025년 상반기(1월 1일~6월 19일)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판매해 356억원의 취급액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올해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기획 방송하고 비즈니스 왕복 항공 이용을 포함한 두바이, 스페인, 튀르키예 등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을 진행했다.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송 8회차 동안 총 1만2248명이 상담예약을 완료했다. 지난 8일 18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된 튀르키예로 떠나는 ‘한진관광 프리미엄 아시아나 비즈니스팩’ 여행 패키지 방송의 경우 499만원 고가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였음에도 방송에는 1454명이 예약상담을 완료했다. 방송시간안에만 주문액이 72억원이었으며,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말 문을 연 키녹은 전 객실과 부대시설을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설계한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반려가구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으며, 올해 경주시가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선정되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펫 인프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녹이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페스타 시즌 팩’은 투숙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으로,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굿모닝 서비스 2인, 펫파크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가 78만 명이 선택한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선크림’의 쿠션 버전인 ‘메이크업 톤업 선쿠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톤업 선쿠션’은 뽀송하고 맑은 피부 표현,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인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탄 기존 ‘메이크업 선크림’을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쿠션 형태로 구현한 리뉴얼 버전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가볍게 두드려 바를 수 있어 깔끔한 사용감은 물론, 피부 고민에 따라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혈색 톤업·피부 결 보정·모공 커버까지 가능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단백질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영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에 발맞춰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RTD(Ready to Drink) 형태로 다양한 생활 패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뉴케어 올프로틴 41g은 한 팩에 단백질 41g을 담은 초고함량 단백질 드링크로 성인 남성 기준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75%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당류 1g 미만의 저당 제품으로 체중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 1,500mg과 타우린 500mg, BCAA
인공지능(AI) 분야 채용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지난달 선보인 AI 분야 특화 채용 서비스 ‘AI잡스’가 오픈 한 달 만에 주요 지표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AI 산업의 채용시장 확대 흐름을 입증했다. 24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AI잡스 론칭 후 1개월간 자사 플랫폼 내 AI 직무 관련 채용공고 수는 10.1%, 지원자 수는 1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지원 건수도 12.3% 늘었으며, 신규 공고 등록 수는 4.3% 상승했다. 상반기 공채 시즌 이후 채용시장이 다소 주춤하는 시점임에도, AI 분야는 오히려 채용 지표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 산업군에 걸쳐 AI 기술 도입이 본격화되면서 관련 인재 수요가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KSPO DOME에서 열리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체험형 부스 ‘따오-락실’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해 브랜드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담은 이색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는 여기서 더 나아가 현장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 ‘따오 클럽’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 글로벌 한류문화축제 ‘2025 MyK FESTA’(마이케이페스타)에서 향기마케팅을 진행,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전했다.이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아시아 지역 문화산업 분야의 대표적인 행사다. 에스파(asepa), 있지(ITZY), 아일릿, 이무진 등 케이팝 스타들의 공연과 함께 산업 전시, 수출상담회,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류 문화 산업의 가치를 세계 시장에 널리 공유하는 데 목적이 있다.센트온은 자사의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
3D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스케치(대표 이주성)는 2025년 상반기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한 8가지 인테리어 컨셉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는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량 분석과 인스타그램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 그리고 아키스케치 실사용자 데이터를 시간으로 2025년 상반기 인기 있었던 8가지 인테리어 컨셉을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인테리어 컨셉은 인테리어 기획자, 공간 디자이너를 비롯해 소비자들도 직접 적용해볼 수 있도록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인테리어 컨셉은 언커먼 스타일(Uncommon Style), 플랜테리어(Planterior), 바이오필릭 디자인(Biophilic Design), 미니멀 인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의 초정탄산수가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스파클링워터 부문 1위에 오르며 4년 연속 소비자 선택을 받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다. 매년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의 건강성, 환경친화성, 사회적 책임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산업군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국내 탄산수의 원조격인 초정탄산수는 1986년 처음 선보인 장수 브랜드다.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는 충북 청원군 초정리 광천수를 사용하여 천연 미네랄과 은은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나는 솔로’ 제작사로 알려진 촌장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MJ플렉스, 대전MBC, CCS충북방송 등 다양한 미디어 기업에서 PD, 촬영, MD 등 분야별 인재를 모집 중이다.특히 학력이나 경력에 제한을 두지 않는 채용도 다수 포함돼 있어, 지원자의 선택 폭이 더욱 넓어졌다. ◇ 촌장엔터테인먼트, 나는 솔로 유튜브PD 모집촌장엔터테인먼트가 '나는 솔로' 정규직 유튜브 PD를 모집한다. 학력과 경력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접수 마감일은 6월 26일이다. ◇ MJ플렉스, 방송직무 파견직 인력 대규모 채용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기업 인사담당자를 위한 ‘2025 채용 트렌드 리포트’를 발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구직자는 많지만, 기업에 꼭 맞는 인재는 찾기 어려운 '채용 미스매치' 현상에 주목해 기획됐다. 급변하는 채용 환경 속에서 실질적인 전략이 필요한 기업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와 사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담았다. 리포트는 상반기 채용 시장 현황 및 전망, 2025 채용 트렌드 3가지, 우리 기업에 적용하기 순서로 구성됐다. 특히 채용 트렌드 항목에서는 타깃 선제 채용, 브랜딩 전쟁, 오프 모먼트 등 2025년 채용 전략 수립에 핵심이 될 키워드도 함께 제안했다. 이번 리포트의 가장 큰 강점은 실제 기업 성공 사례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2025년 5월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40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300만 대 판매 기록을 달성한데 이어 약 5개월 만에 추가로 100만 대가 판매된 결과다.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지난 5개월 동안 약 13초마다 1대꼴로 판매된 셈이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에이지알의 판매 속도는 100만 대를 기준으로 가속도가 붙고 있다. 지난 2021년 3월 공식 론칭한 에이지알은 첫 신제품 출시 후 약 2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달성했다. 이를 시작으로 약 11개월 만에 200만 대 판매를 돌파했으며, 300만 대 판매까지는 8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