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관을 통해 ‘도드람한돈 암퇘지 한돈팩’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온라인 프리미엄 육류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드람한돈 암퇘지 삼겹살 구이용, 도드람한돈 암퇘지 목심 구이용, 도드람한돈 암퇘지 앞다리 불고기용 총 3종으로,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관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도드람은 33년간 축적한 한돈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종부터 사료, 사양관리,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전용 시스템을 통해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방 함량이 낮고 풍미가 깊은 암퇘지만을 선별해 사용했으며, 건강과 맛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1년여 간의 연구 끝에 프리미엄 ‘간장게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상하농원만의 발효 식문화 철학이 그대로 녹아든 이번 제품은, 엄선된 신선한 원재료와 비법 간장소스로 만들어 간장게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신제품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가장 살이 많고 알이 꽉 찬 서해안 제철 암꽃게만을 선별하여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게맛과 풍부한 알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결정짓는 간장소스는 상하농원 발효공
국내 쁘띠 시술 브랜드 톡스앤필이 패션 브랜드 키모우이와 협업하여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신논현점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Fill up KIMOUI by toxnfill'이라는 주제로, 키모우이의 의상과 톡스앤필의 코스메틱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톡스앤필은 이번 행사에서 키모우이와 협업한 유니폼을 새롭게 공개, 뷰티와 패션의 조화로운 시너지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시술 공간을 넘어 트렌디한 브랜드의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분석이다.팝업 행사에는 이진혁, 엄기준, 김희철, 최환희, 오혜연, 배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새로운 크루인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Next Discoverer Crew)’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는 디스커버리 키즈가 25SS 시즌부터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페르소나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성장해 나가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했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아웃도어 활동을 서포트하는 기능성을 기반으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해왔으며,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아이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크루 모집을 새롭게 기획했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초등학교 3~6학년(2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나가노 작가의 인기 캐릭터 담곰이와 협업한 ‘캐롯 카로틴(당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이번 컬래버 제품을 네이버 스킨푸드 브랜드스토어 브랜드데이를 통해 27일 선런칭하는 것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스킨푸드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일 Q10에서 선보인다. 먼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 기획 세트는 담곰이가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의 당근패드 본품(60매)에 패드 리필(30매)와 담곰이 키링 파우치를 증정하는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은 '탈모에 두피를 더하다, 두피 케어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탈모와 두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 등 3종으로, 두피 각질·비듬, 모발 볼륨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탈모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자 출시됐다.세 제품 모두 현대약품이 독자 개발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성분을 기본으로 함유하고 있어 두피 건강 강화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며, 각 제품마다 특화된 성분을 추가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창립 44주년을 맞이해 내달 15일까지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는 지난 44년간 변함없이 좋은 먹거리를 제공해온 올가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기획전이다. 매장 방문 프로모션과 감사대축제 한정판매 PB제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특히 고품질의 친환경·GAP 과일과 무항생제 한우, 동물복지 식품 등 올가만의 기준으로 깐깐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정성 들여 키운 친환경·GAP 과일을 큐레이
발효 명가 진아에프앤씨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왕신멸치액젓과 왕신훈제액젓이 세계적인 인증기관 'NSF International'과 북미에서 가장 엄격한 NON-GMO 기준을 제시하는 'Non-GMO Project'로부터 Non-GMO(비유전자변형) 인증을 공식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왕신멸치액젓, 왕신훈제액젓 등 발효 장류 제품은 이번 인증 획득에 따라 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NON-GMO 'BUTTERFLY' 마크를 달고 판매될 수 있게 됐다.이번 인증은 왕신 브랜드가 고수해온 '자연 발효, 무첨가, 정직한 원료'의 철학을 글로벌 수준에서 과학적으로 입증받은 쾌거로, 국내 전통 장류 제품 가운데서도 보기 드문 국제 인증 사례다. GMO(유전자변형생물)란 생물의 유전물
한국전파진흥협회가 경기도청,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방송미디어 분야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경기도 방송미디어 청년 인턴십' 참여 기업을 5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년 인턴십'은 방송미디어 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실무 프로젝트 참여와 1:1 멘토링을 통해 실질적인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참여 기업에는 우수 인재 매칭 및 채용 연계 기회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기업에는 실습생 1인당 총 155만원의 인턴십 운영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는 전년 대비 증액된 금액이다. 교육생에게는 인턴십 기간 동안 약 209만원(2025년 최저임금 기준)의 교육 수당이 기업을 통해 지급된다. 모집 대상은
농심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해,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 일러스트를 박스 패키지에 적용한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로,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농심은 생수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백산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농심은 이번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농심은 5월 17일까지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연령에 상관없이 누
세무 도움 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대표 정용수·백주석)가 5월 종합소득세 정기신고를 앞두고 배우 성동일과 함께 한 브랜드 필름 ‘타자! 5월엔 삼쩜삼’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다양한 이유로 환급금을 미처 ‘타지 못한’ 이들을 위해 삼쩜삼 환급행 버스가 직접 찾아가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인 프리랜서와 N잡러, 자영업자, 아르바이트생은 물론이고 연말정산을 마친 직장인과 은퇴한 연금소득자 등도 포함된다. ‘타다’의 의미를 중의적으로 풀어내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전한다. 브랜드 필름의 모델은 ‘연기 경력 36년 차 베테랑 배우’ 성동일이 발탁됐다. 성동일은 유쾌한 입담과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대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공개 채용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채용에 나선 기업은 현대로템, KT SAT, iM뱅크, 현대모비스, 현대코퍼레이션, 하나증권 등이다. ◇ 현대로템은 5월 6일까지 ‘2025년 상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크게 디펜스솔루션, 레일솔루션, 에코플랜트, 구매/지원, 생산기술/품질로 세부 채용 직무는 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지원 자격은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공인 어학 말하기 성적 제출이 필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Job Fitness Test △면접젼형(1차) △면접전형(2차)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
2025년 4월 리츠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6,486,4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증권 등에 투자·운영하고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접투자기구이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