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슈퍼대디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08,56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10년 만에 신제품 ‘화요19金(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화요19金’은 100% 국내산 쌀을 발효, 증류한 후 옹기에서 긴 시간 숙성한 원액에 특별한 풍미의 오크 숙성 원액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특히, 오크통에서 숙성한 목통증류원액이 10.9% 함유되어 화요의 최고급 라인업인 화요X.Premium에서 느껴지는 깊고 고급스러운 향과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화요19金은 ‘좋은 술을 적당히 즐기는’ 화요의 본질적인 정신을 담아 글로벌 K푸드 영역에서 한국의 올바른 주도법(酒道法)을 제안한다. 알코올 도수는 19도, 용량은 375mL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
형지글로벌(부회장 최준호)이 중국 단체복 조달 전문기업 보노(BONO)와 ‘한중 복장조달’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현지 단체복 시장 진출에 본격 시동을 건다고 23일 밝혔다. 복장조달(服裝調達)은 유니폼, 작업복 등 각종 단체복의 구매 및 납품 사업을 아우른다. 이로써, 중국 교복 시장에 진출해 입지를 다지고 있는 형지엘리트와 함께 형지글로벌은 유니폼 등을 공략하며 중국 단체복 시장에서 형지그룹의 영향력을 넓혀 간다는 방침이다. 중국의 단체복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로, 정부 기관을 비롯해 민간 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안정적인 납품처가 마련되어 있다. 실제 공안, 사법, 법원, 검찰 등 정부 기관과 철도, 우체
정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다음 달 4일까지 ‘여름 대비의 正석’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정관장은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유기농 계약재배로 추출한 ‘버섯달임액’, 현대인 맞춤 건강솔루션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 등 여름철 체력관리와 기력보충에 특화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오는 7월 31일까지 신한카드 ‘딥오일’, ‘미스터라이프’, ‘심플 플래티늄샵’ 중 하나로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에브리타임샷’, ‘에브리타임소
하이트진로음료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대학교와 연계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해 오고 있다. 특히 미래인재 육성과 함께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협업해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블랙보리’에 대한 대학생 관점의 참신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한 바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와 연계해 ‘진로토닉워터 활성화 방안 및 커뮤니케이션 전락 도출’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진로토닉워터
오뚜기가 여름 시즌을 맞아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비빔 막국수’를 출시하며, 냉장면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기리 비빔 막국수는 메밀 함량을 높인 부드럽고 쫄깃한 생면에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달콤한 비빔장을 더해 전문점의 맛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끌리는 정통 막국수의 깊은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고기리 막국수 시리즈는 가정에서도 전문점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군”이라며 “이번 비빔막국수는 무더운 여름철 색다른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육수커플’ 영상이 온라인에 업로드한 지 2주 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40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주 타깃층에 맞는 디지털 콘텐츠 분석 기반의 마케팅 전략이 통했다는 반증”이라며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 환경과 주 타깃 소비층에 맞는 제품 기획과 마케팅·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앞으로 더욱 확대·강화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영상은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을 부부로 기용해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제작한 각각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5편으로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오리온이 올해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를 활용한 대표 생감자칩 ‘포카칩’과 ‘스윙칩’의 생산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사용되는 햇감자는 감자 제철인 6월부터 10월까지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예산, 강원도 양구 등 감자 특산지에서 수확한 고품질 감자다. 오리온은 전국 300여 개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체결하고 약 1만6천톤의 감자를 수급해 청주공장과 저장소로 신속하게 이송, 생산에 투입한다. 이를 통해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최대한 살린 생감자칩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포카칩과 스윙칩은 매년 햇감자 출시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끌며 여름철 필수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의 신규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점차 차오르는 풍성한 거품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움직임을 교차 편집해, 거품이 넘쳐 흐르는 순간을 몰입감 있게 담았다. 특히 ‘SMOOOOOOOTH’라는 문자를 통해 한맥 생맥주의 지속적이고 부드러운 거품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며, 브랜드 핵심 키워드 ‘smooth’를 확장해 오직 한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부드러운 음용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거품 연출은 한맥만의 독자 기술인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과, 전용잔 내부 미세 양각의 ‘누클리에이션 사이트’ 기술로 구현됐다. 이를 통해 자
쿠팡이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뉴질랜드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가 있다. 겨울부터 늦봄 사이 짧은 시기에만 피는 마누카 나무의 흰 꽃에서 꿀을 채집해 만든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원주민들이 수세기 전부터 상처 치료나 감염 예방 용도로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꿀에 함유된 생리활성 성분인 메틸글리옥살(MGO)는 항산화, 항균 효과를 지녔다. 체내 pH 조절과 체중·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유기농 사과식초’도 주목받고 있다. 이는 지난해 말 로켓배송으로 내놓은 ‘루시스는 가족이 운영하는 미국 브랜드다. 워싱턴주에서 재배된 유기농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1일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6’ 합동 공연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은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는 부산 신진 뮤지션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부산음악창작소와 손잡고 전개하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독창적인 밴드 사운드를 지닌 ‘리제스트’와 ‘밴드 홈바디’가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프로그램 최초로 ‘1박 2일 멘토링 세션’을 도입해 멘토와 멘티 간 밀도 있는 음악 교류가 이뤄졌다는 게 KT&G 상상마당 부산 측 설명이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20년차 록밴드 ‘브로큰 발렌타인’이 멘토 아티스트로 나서
동아오츠카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여름철 폭염에 대한 국민 경각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예방 행동을 유도하기 위한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열질환 등 폭염 피해를 예방하고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안전 수칙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광고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무더위에 취약한 국민을 위한 실제 행동 가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더위가 오면 더 위험한 순간들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목마를 때 수분 섭취 ▲햇볕이 뜨거울 땐 그늘 피하기 ▲무더운 시간에는 휴식 취하기 등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안전수칙을 알기 쉽게 전달한다. 동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의 프리미엄 라인업 노마드 리저브 10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통되는 아웃랜드 위스키 브랜드 ‘노마드’의 상위 라인이다. 극희소 마투살렘 쉐리 캐스크에서 10년에 걸쳐 세 차례에 걸쳐 숙성된 것이 특징이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스코틀랜드의 서늘한 기후에서 엑스 버번 캐스크에 최소 6년간 숙성된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했다. 스페인 헤레즈로 이동해 당도 높은 페드로 히메네스 쉐리 캐스크에서 2년간 2차 숙성을 거쳤다. 마지막으로 마투살렘 VORS 쉐리 와인 생산에 쓰였던 30년 이상된 극희소 캐스크에서 최소 2년간 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