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틱스(Robotics)를 통한 웰니스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쇼케이스를 열고,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웰니스 로봇을 공개했다. 지난 9일, 공개된 티저 광고는 런칭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800만을 돌파하며,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입증하기도 했다. 23일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주요 고객사 및 개발 파트너사, 미디어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글로벌 비즈니스계의 거물인 보우캐피탈 회장 겸 미국 NBA 새크라멘토 킹스의 구단주 비벡 라나디베(Vivek Ranadivé), 소프트뱅크와 야후재팬의 설립에 참여한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손태장 미슬토 회장 등의 축하 영상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6주년을 맞은 ‘진로’가 젊고 트렌디한 소통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23억 병을 돌파, 1초에 12병 이상 판매되는 등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제로슈거 소주 부문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누적 판매량 기준 진로는 2위 브랜드와 약 1.5배의 판매 격차를 내며 제로슈거 소주 판매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진로는 2024년 한해 동안 ▲국내 가정 시장 유통채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모든 채널에서 각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와
프리미엄 소고기, 돼지고기와 다양한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마포육곳간이 가성비를 앞세워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마포육곳간은 브랜드 론칭 6개월 만에 20호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마포육곳간 지난해 하반기 의정부역에 1호점을 오픈하며 론칭한 신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브랜드 정체성을 한눈에 나타내는 우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객에 친숙한 매장 분위기 연출, 기존 고깃집과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숙성실을 통해 숙성된 육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것도 장점이다. 마포육곳간은 가성비를 중시, 하루가 다르게 폭증하는 외식물가 상승에도 고품질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파격적인 가격인
에이피알이 홍콩 몽콕에서 2주간 운영한 자사 브랜드 통합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K-뷰티 대표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17일부터 30일 사이 홍콩 몽콕 지역의 대형 쇼핑센터 ‘모코몰(Moko Mall)’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행사 기간 5만 명의 누적 방문객이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은 ‘K-뷰티 페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을 비롯해 에이프릴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바이오 등 자사 브랜드로 구성됐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선도자(Global Beauty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23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2025년 사업 로드맵을 발표했다. 밀리의서재는 올해를 ‘독서 종합 플랫폼’으로의 도약 원년으로 삼고 웹소설, 웹툰 기반의 구독형 스토리 서비스 ‘밀리 스토리’ 신규 론칭, 독서 친화 오프라인 서비스 ‘밀리 플레이스’ 오픈 등 독서 시장의 모든 것을 아우르기 위한 전방위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먼저 일반 도서 중심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를 넘어 웹소설, 웹툰 등 스토리 콘텐츠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독서의 종류를 넓혀 하나의 구독 모델 안에서 ‘따로 또 같이’ 소비할 수 있는 구조를 만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의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올해 파머스 마켓은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4월 24일(목)부터 27일(일), 5월 1일(목)부터 6일(화)까지 열린다.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시작됐다.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은 물론 이천 농가의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명실상부 이천 지역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파머스 마켓 행사에는 ▲오건농장
농심이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립농업연구센터 내에서 박범수 농식품부 차관과 알 무샤이티 사우디 물환경농업부 차관 참석 하에 K-스마트팜 중동 수출 거점 조성을 위한 시범온실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착공식은 지난 2024년 7월 농심이 한국농업기술진흥권과 체결한 ‘스마트팜 수출 활성화 사업’의 일환이다. ‘스마트팜 수출 활성화 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한국형 스마트팜 모델을 사우디아라비아 현지에 구축 및 운영해 국내 스마트팜 산업의 중동 현지 진출을 활성화하는 목적이다. 농심은 중소기업 3개사와 컨소시엄을 구성, 한국 기업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매니저 트레이니’ 직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대상인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 품질, 영업, 인사 등 매장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정규직 직무로, 단순한 매장 운영을 넘어 외식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다. 현장에서의 실무 중심의 업무를 폭넓게 경험하며, 실질적인 운영 역량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직무는 입사 후 약 4개월간의 단계별 맞춤 교육과 실습으로 실무 기반을 다진 뒤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점장, 본사 소속 지역 관리자 등으로 커리어를 확장할 수도 있다. 실제로 맥도날드 본사 임원 중에는 매장 관
실시간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글로벌 리더인 밴티크 (Vantiq – 한국 지사장 이형근)는 지난 22일 전주대학교, 에티버스(ETEVERS)와 ‘AI 기반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를 위한 공동 협력 체계를 공식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전라북도 지역의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한 인공지능(AI) 기반 기술 및 서비스 개발을 목표로 하며, 대학과 기업이 협력하여 생성형 AI 및 실시간 데이터 처리 기술을 활용한 지능형 어플리케이션 기반 사회안전망 모델을 공동 발굴하고 추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AI 기반 사회안전망 기술의 공동 개발 및 실증, 전북
AI·데이터 기반 HR 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올해 1분기 AI 산업 공고 및 지원자 현황을 분석해 발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통계청과 나우캐스트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 온라인 채용 모집 건수는 코로나19 유행 전 대비 25% 이상 줄어든 것으로 조사됐다. 하지만 잡코리아 조사 결과 채용 불경기 속에서도 AI 산업 공고와 지원자는 최근 3년 사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채용 시장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채용공고 제목에 'AI' 키워드가 들어간 공고 수는 3년 전인 2022년 1분기 대비 28% 증가했다. 이 중 경력직 구인 공고는 53%, 신입직은 5% 각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며
종합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바디드라이어 시장의 가능성을 입증한 1세대 제품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바디드라이어2’로 대중화에 더욱 속도를 낸다고 23일 밝혔다. 실제로 파세코가 20년 3월 처음 선보인 바디드라이어는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출시 1년 만에 판매량이 75% 증가하며 존재감을 단박에 드러낸 바 있다. 파세코는 이러한 점에 착안해, 파격적으로 줄어든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면서도 방수 및 자동 작동 기능 등 기능성을 대폭 끌어 올려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는 2세대 제품을 5년만에 전격 선보이게 됐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샤워 후 수건으로 꼼꼼하게 제거되지 않은 몸의 물기를 공기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 사이 홍콩 몽콕 지역의 대형 쇼핑센터 ‘모코몰(Moko Mall)’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행사 기간 약 5만 명의 누적 방문객이 몰리는 대성황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K-뷰티 페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을 비롯해 에이프릴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바이오 등 자사 브랜드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선도자(Global Beauty Trend Leader)’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에이피알이 전 세계 시장에서 이뤄낸 성과를 조명하고 홍콩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는 지난 2월 론칭한 '의사에게 배우는 ChatGPT 의학 연구 방법' 강의가 출시 50일 만에 1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 세계 시장조사 기관 글로벌 마켓 인사이트(Global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AI 헬스케어 시장은 2024년 323억 달러에서 2032년까지 4,300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 딜로이트(Deloitte)는 전 세계 병원의 80%가 AI로 의료 서비스 품질과 업무 효율을 개선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액센츄어(Accenture)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40%가 AI 활용 후 업무 효율 향상을 경험했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