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웰니스가 넥스모스가 개발한 ‘압타민C’ 정제에 비타민C 1000mg 함량을 더한 리뉴얼 제품,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필수적으로 포함됐던 당류를 최소화하고 비타민C 1000mg을 추가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켰다. ‘압타민C’는 비타민C-DNA 복합체로, DNA 압타머를 통해 비타민C의 산화를 지연 또는 억제시켜 항산화 물질의 안정성과 효능을 극대화시켜주는 원천 물질을 활용한 면역 강화 제품이다. 반가운 웰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기존 ‘압타민C’ 정제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윤활 지점과 장치의 모니터링이 가능한 스마트 윤활 시스템인 ‘FAG 옵타임 C4(FAG OPTIME C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FAG 옵타임 C4는 설비 내 윤활 지점과 장치의 상태를 상시 모니터링하여 까다로운 설비 윤활을 단순하고 쉽게 만들어 주며, 필요한 시점에 자동으로 윤활유를 공급하여 베어링의 조기 고장과 예기치 않은 다운타임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 윤활 장치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자동 윤활 시스템 대비 한층 더 유연하고 강력한 옵션을 제공한다. 최대 4개의 지점에 대해 윤활유 공급 및 공급량을 개별 설정할 수 있어, 제품 하나만으로 설비를 항상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하는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비비고 말차 붕어빵’은 최근 유행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는 글로벌 말차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국내산 말차 원료를 함유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의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국산 찹쌀가루를 활용한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프리믹스 기술’로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까지 살렸다. 에어프라이어에 10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맛있는 붕어빵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CJ더마켓, 마켓컬
태평염전이 김장철 특별 행사를 통해 김장철에 적합한 프리미엄 천일염을 선보인다. 태평염전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김치에 한층 더 감칠맛을 더해주는 간수를 1년 이상 제거한 제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소금장인들이 따로 챙겨 가족들과 지인들에게만 나눠준다는 ‘첫 소금’으로 만든 ‘맛있는천일염’과 ‘3년 숙성 맛있는천일염’을 준비했다. 첫 소금은 비가 온 후에 염전을 청소하고 난 뒤, 깨끗한 염전에 염도가 높은 신간수를 넣고 결정시켜 첫 번째로 채취한 소금이다. 맛있는천일염은 이런 첫 소금을 1년 간 간수를 빼 만든다. 3년 숙성 맛있는천일염은 2022년 생산된 첫 소금을 3년 간 숙성시켜 미네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유한양행 등 인기 브랜드 90여 곳이 대거 참여해 각종 세제(주방∙화장실∙세탁용), 헤어용품(샴푸∙트리트먼트), 위생용품(화장지∙물티슈) 등 4000 종이 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대표 상품은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2.7L) ▲가그린 제로(1.2L) ▲죽염 은강고 오리지널 잇몸 전문 치약(160g x 3개) ▲좋은느낌 좋은순면 대형(32개입 x 2개)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허니향(800ml) 등이다.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신제품 ‘4L 가열식 가습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5중 안전장치와 7가지 컬러의 LED 무드 램프로 기능과 안전성은 물론 감성까지 더했다. 가습기 물통은 내열 유리 소재의 4L 대용량 수조로 설계돼 작동 상태와 수위 변화를 외부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간당 최대 500ml의 가습량을 구현해 넓은 공간에서도 최대 1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실내 습도 변화에 따라 분무량을 3단계로 자동 조절하는 기능도 탑재돼 별도의 조작 없이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성도 대폭 강화됐다. 스테인리스 가열판을 적용한 포트 분리형 가열 구조로 세균
오뚜기는 독보적인 피자 토핑으로 유명한 피자 브랜드 ‘플롭’과 협업해 자사 소스 제품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매코매요는 태국풍 핫소스 ‘스리라차소스’와 오뚜기 마요를 조합해 매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소스로, 치킨·피자 등 배달 인기 메뉴는 물론 나초칩 등 스낵류 딥핑 소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트러플마요는 오뚜기 마요에 깊고 진한 블랙트러플 풍미를 더해 고급스러운 향과 맛을 구현했으며, 외식업계에서 주목받는 트러플 소스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다음 달 9일까지 플롭 직영 매장 3곳(불광천, 안국, 연남)에서 진행된다. 플롭
대상이 차별화된 발효와 현대 식품 과학 기술을 접목한 된장 신제품 ‘본된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제품 개발을 위해 전담팀을 신설, 집중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이번 신제품을 완성했다. 누구나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깊고 깔끔한 장맛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조사와 관능 평가를 거듭해 기초 데이터를 축적했고, 그 결과 기존 된장보다 맛과 향, 감칠맛을 끌어올린 차별화된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특히, 전통 장류인 된장에 최신 감각 과학 기술을 접목해 맛의 풍미와 깊이를 정교하게 다듬었다.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반 연구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정서진 교수 연구팀과 함께 된장의 향미
롯데칠성음료가 간송 미술관과 협업한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은 스코틀랜드의 고유어인 ‘게일어’로 ‘기러기의 계곡’을 의미하는 ‘글렌고인’에서 착안해 ‘기러기, 두 문화의 하늘을 잇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영화 ‘취화선’으로 잘 알려진 조선 후기의 대표적 화가 ‘오원 장승업’이 필묵으로 기러기를 그린 화조화(花鳥畵) ‘노저래안(蘆渚來雁)’을 제품 라벨과 케이스에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285병 한정 판매 예정인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은 혹스헤드 크기의 유럽산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에서 17년간 숙성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멜라토닌 라인’을 강남 대형 약국을 비롯한 수도권 거점 대형 약국에 입점시키며 약국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멜라토닌은 수면 중 피부 재생을 돕는 핵심 성분으로, 밤사이 피부 균형을 회복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맥스클리닉은 이러한 멜라토닌의 특성을 ‘타임리턴’ 컨셉으로 발전시켜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라인은 브라이트닝과 기미·잡티 완화, 보습과 탄력 케어에 중점을 둔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각각의 제품에 멜라토닌 리포좀 성분이 적용돼 피부 본연의 활력을 회복하고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최근 신규 입사자 40명을 대상으로 온보딩 교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신규 입사자들이 삼표그룹의 문화와 가치에 대해 이해하고, 조직 내 소속감을 높이며 동료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삼표그룹은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이마빌딩과 경주연수원에서 그룹 역사, 핵심 가치, 계열사 사업 이해, 전략적 협업 등 필수 기초 지식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특히 그룹의 핵심 가치를 영상으로 표현하고 디지털 툴 활용법을 배우는 ‘삼표 프로덕션’은 신입사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은 핵심 가치를 직접 영상으로 제작해보는 체험형 교육으로 구
국내 식자재마트 리테일테크 스타트업 애즈위메이크가 전자선반라벨(ESL) 선도기업 솔루엠과 협업 계약을 체결하고, 매장 가격 자동화와 광고 수익화(RMN)를 통합 적용하는 프로젝트를 본격화했다고 15일 밝혔다.두 회사는 충남 홍성군의 왕마트 홍성점에서 ‘ESL + 다이나믹 프라이싱’ 실증을 진행, 가격 변경과 POP 교체를 완전 자동화했다. 과거에는 가격 설정과 POP 제작·출력·교체에 평균 약 90분이 걸렸지만, 추천가 선택과 자동화 도입 이후 약 6분(–93.3%)으로 줄었다.애즈위메이크 오승현 본부장은 “자동 가격 변경의 편의성, 작업 시간 단축, 매장 분위기 개선 효과가 입증됐고, 매장의 가격에 대한 안내 문구를 소비자에게 명확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달지 않아 더 맛있는 ‘저당 불고기양념’과 ‘저당 제육볶음양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저속노화’, ‘웰니스’ 등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면서 저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신제품 ‘샘표 저당 불고기양념’은 100g당 당 함량이 0.7g에 불과해 은은한 단맛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우리 선조들이 즐겨 먹던 ‘맥적’ 양념의 비법 그대로, 된장으로 맛을 내 구수하고 담백한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인 대한민국 1등 간장 샘표 간장을 더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한층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샘표 저당 제육볶음양념’은 고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