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전국 소방공무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2025년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감사의 간식차’는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6년째 진행하고 있는 하이트진로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간식차 행사는 큐브 스테이크, 츄러스, 컵과일, 음료 등 정성껏 준비된 메뉴로 구성됐으며, 간식 이외에도 황동잔, 소방복 두꺼비 피규어, 테라 로고 양말, 켈리 텀블러 등 다채로운 선물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4월 전남 무안·목포·함평과 경북 포항·김천을 시작으로 5월 세종과 경남 창원, 9월 전북 김제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코팅 기술을 더한 디자인 냄비 ‘아이콘 세라믹 냄비’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콘 세라믹 냄비는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우수한 코팅력,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우선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오트 밀크와 유칼립투스 2가지 컬러로 따뜻한 감성을 담았으며, 몸체부터 손잡이까지 이어지는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해 음식을 옮겨 담지 않아도 냄비 자체만으로 세련된 플레이팅을 완성할 수 있다. 견고한 테팔의 세라믹 논스팅 코팅 기술을 적용, 코팅이 오래 유지될 뿐만 아니라 쉽게 눌어붙지 않아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국순당은 올가을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인 ‘2025 햅쌀로 빚은 첫술’을 24,000병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갓 수확한 햅쌀로 빚어 일반 생막걸리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쌀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며 용량은 750㎖이다. 햅쌀 막걸리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다.‘2025 햅쌀로 빚은 첫술’은 국순당 횡성양조장 인근인 강원도 횡성 햅쌀인 어사진미로 빚었다. ‘횡성쌀 어사진미’’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2025 팔도 농협쌀 대표브랜드' 평가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받은 쌀이다. 남한강 최상류인 횡성 섬강 의 맑은 물과 비옥한 토양에서 재배되어 적절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WARM, SOFT, LIGHT’를 주제로 따뜻함과 부드러움, 화사한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깃털처럼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에 세련된 실루엣과 정교한 마감이 더해져 쌀쌀한 초겨울부터 봄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핸드메이드 특유의 섬세한 봉제와 프리미엄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데일리스트의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은 이중지 울을 섬세하게 손수 봉제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실루엣을 유지하며, 오랜 착용에도 형
고려은단이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맞춰 2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가을철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고 체력 저하로 면역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이에 고려은단은 면역력 증진, 활력 케어, 눈 건강 등 종합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이번 브랜드데이를 기획했다.이번 쇼핑라이브는 2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메가도스 이뮨샷, 메가도스C 비타민C 3000mg,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등 고려은단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이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올해 첫 수확한 햅쌀로 지은 ‘더미식(The미식) 햅쌀밥’을 한정 출시하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즉석밥 신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햅쌀밥은 25년 10월에 첫 수확한 국내산 햅쌀과 물만을 사용해 지은 제품으로, 수확 직후에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하고 풍미 가득한 밥맛을 담았다. 1년 중 단 한 번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밥이다. 일반적으로 햅쌀은 일반 쌀보다 수분함량이 약 2~3% 높아 밥을 지었을 때 쫀득한 찰기와 밥알의 탄력감이 뛰어나며, 쌀 본연의 순수한 맛이 살아 있어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이 배어난다. 이번 햅쌀밥에도 더미식 밥만의 차별화된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가 10월 27일 미국 아마존을 통해 북미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론칭 라인업은 ‘grabity g0.0 헤어 리프팅 샴푸’를 포함한 4종으로 시작하며, 연내 TikTok Shop 직영 오픈으로 온라인 중심의 고객 접점을 확장한다. 오프라인은 글로벌 유통 플랫폼과 협력해 ULTA Beauty 등 핵심 리테일에 순차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그래비티 샴푸는 KAIST 화학과 이해신 석좌교수와 젊은 과학자들이 공동 개발한 기능성 탈모케어 제품으로, 대표 제품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는 KAIST 특허 성분 LiftMax 308™을 고함량으로 담아 모발 표면에 안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100% 천연 펄프(All-pulp)로 만든 프리미엄 백판지 브랜드 ‘블랑크(Blanq)’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깨끗한나라는 PS(Packaging Solution)사업부의 포트폴리오를 고급 인쇄·패키징 시장으로 확장하며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산림 자원이 제한적인 국내 산업 환경 속에서도 해외 펄프 자원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며 안정적인 원료 수급 기반을 구축해온 깨끗한나라는, 시장의 프리미엄화와 친환경 가치 확산 흐름에 발맞춰 새로운 성장 축으로 프리미엄 라인 ‘블랑크(Blanq)’를 기획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깨끗한나라는 산업용·친환경·프리미엄을 아우르는 3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디스커버리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든 패딩 제품에는 기능성 소재인 ‘그라핀(Graphene)’ 안감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열 전도성이 뛰어난 그라핀 원사가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갖춰 한층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겨울 여행을 즐기는 아이들의 설레고 즐거운 순간들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글로시 소재를 적용한 디스커버리 키즈의 다양한 숏패딩 라인업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겨울 데일리룩을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대표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제24회 서울카페쇼(The 24th Seoul Int’l Café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오는 11월 19일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2026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이하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이 동시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은 서울카페쇼의 주최사인 엑스포럼이 주최하고 스페셜티 커피협회 한국챕터(이하 SCA Korea)가 주관해 퍼플랜드와 코만단테 코리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22일까지 나흘동안 열린다. 올해의 ‘2026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은 2026년 월드 커피 챔피언십에 출전할 단 한 명의 챔피언을 뽑는 행사로 코리아 내셔널
풀무원녹즙은 국내산 쌀즙에 통귀리를 가득 담아 귀리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요거트 발효유 ‘식물성유산균 오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식물성유산균 오트’는 부드러운 국내산 쌀즙에 통귀리와 나타데코코를 가득 넣어, 씹는 재미와 귀리의 고소한 풍미를 모두 즐길 수 있게 만든 발효유 제품이다. 제품 한 병에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150억 CFU(보장균수)가 들어 있으며,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이 제조한 식물성 유산균을 사용했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한 병에 1일 권장 섭취량의 60%인 5.1mg 함유해, 간편 영양 간식으로도 음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요 캐릭터 ‘짱구와 흰둥이’와 협업한 한정판 스킨케어 제품을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27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인 짱구와 흰둥이 캐릭터와 협업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메디큐브의 주요 스킨케어 라인인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 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필링 패드’ 등 토너패드 3종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등으로 구성됐다. 토너패드 3종은 10월 27일, ‘부스터 프로’ 짱구 에
코엑스(사장 조상현)와 농림축산식품부(송미령 장관)가 주최하는 ‘2025 푸드위크 코리아(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Food Week Korea)’가 오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 B, C홀과 더플라츠(THE PLATZ)에서 개최된다. 지난 19년간 코엑스를 대표하는 식품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해온 ‘코엑스 푸드위크’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아 ‘푸드위크 코리아’로 명칭을 새롭게 변경했다. 푸드위크 코리아는 프리미엄 식품부터 제조 자동화, 스마트 유통, 팜테크까지 미래의 식품산업을 선보이는 하반기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로, 이번 전시에는 42개국 950개사 1,532부스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푸드위크 코리아는 ‘FOOD 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