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부위별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소재 사용으로 통기성과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스온(ICE ON) 자카드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더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는 앞면, 등판, 넥라인 등 부위별 최적의 냉감 소재를 적용해 전 방향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외부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이 차기 쉬운 등판과 소매에는 아이더만의 독자적 냉감 기술의 PCM(상변화물질) 가공이 적용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동아오츠카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스포츠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후원 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장애인의 재활 의지를 북돋고 스포츠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종목에서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특히 1999년부터 27년간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으며, 장애인의 날 당일 진행된 대회에서 성적이나 순위에 따른 시상이 아닌, 참가한 모든 구단에게 포카리스웨트 음료를 전달하는 ‘포카리스웨트 행복나눔상’을 시상했다. 포카리스웨트 행복나눔상은 ‘모두 다 같이 행복을 나누자’, ‘포카리스웨트는 장애인 스포츠를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또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얼음은 물론 다양한 건강 레시피까지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을 출시하고, 27일까지 네이버 신상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신제품 ‘블렌드업’은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방식으로 도파민을 얻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헬씨파민(Healthy+Dopamine)’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강력한 모터와 칼날로 단단한 냉동 과일부터 질긴 셀러리 등 모든 재료를 빠르게 분쇄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과 보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블렌드업’은 1분에 최대 2만4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6중 칼날을 적용했다. 위아래로 설계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성장기 청소년의 공부체력을 위한 균형영양음료 ‘뉴케어 하이멘토 초코맛’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뉴케어의 균형영양 설계 노하우를 반영해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백질 8g을 포함한 3대 영양소를 고르게 채웠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함유했다.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비타민B2, 아르기닌, 타우린도 함께 담았다. 액상형 타입으로 학교나 학원 등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10대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초콜릿 맛으로 기호성을 높였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 NP)는 올해 민간투자연계형 기술 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도전할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아기유니콘 성장 프로그램을 통해모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팁스(TIPS)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민간 투자사와 함께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해 일반형팁스 R&D는 최대 5억 원, 딥테크 팁스 R&D는 최대 15억원, 글로벌 팁스R&D는 최대 12억원의 정부 자금을 매칭 지원하는 대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정 시 비R&D 자금으로 최대 3억원을 포함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뉴패러다임은 2024년 한 해 동안 총 14개 스타트업에 60억 원을 투자했다. 이 중 6개사에는 21억 원의 신규 투자를, 8개사에는 39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의 대표 제품 ‘월매’가 인도네시아에 첫 수출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시 이래 국내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월매는 수출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서울장수는 지난해 ‘월매 복숭아맛’과 ‘월매 청포도맛’ 등 해외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플레이버 막걸리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수출 라인업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들은 미주,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10여 개국에 처음 수출되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는 인도네시아 시장에도 첫 선적을 마치며 글로벌 시장에서 ‘월매’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하고 있다. 서울장수는 수출 확대에
형지그룹 최병오 회장이 대만 현장경영에 나섰다.형지그룹은 최병오 회장이 대만을 방문해 ‘형지글로벌’의 현지 유통사 및 섬유 소재 전문 기업과 잇따라 만남을 갖고, 글로벌 현장경영 행보를 펼쳤다고 18일 밝혔다.최근 그룹사의 해외 진출 교두보 역할을 맡은 ‘형지글로벌’의 현지 사업에 힘을 싣고, 계열사들의 글로벌 진출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함이다.최병오 회장은 지난 17일 형지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의 대만 유통 협력사인 ‘킹본’ 관계자들과 만나 현지 운영 현황에 관한 설명을 들었으며, 까스텔바작 제품이 입점된 골프장 프로샵을 직접 방문해 현지 소비자 반응 등을 살폈다.킹본은 대만의 패션유통 전문 기
시몬스는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다섯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N32 테라스’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해 9월 기흥점을 시작으로 논현점과 부산본점, 울산점을 연이어 오픈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로,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콘셉트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테라스는 시몬스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공간이자 이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시몬스 테라스 1층에 80여 평 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SAMG엔터의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위시캣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시캣은 ‘캐치! 티니핑’ 제작사인 SAMG엔터에서 선보인 에니메이션으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다. ‘위시캣’ 유튜브 구독자만 무려 195만 명에 이를 정도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위시캣의 메인 캐릭터 ‘아이냥’의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한 ‘소원을 말해봐 위시캣 아이냥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냥의 사랑스러운 눈망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까지 세심하게 구현해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 ‘DT네트웍스(DT Networks, 대표이사 권혁민)’가 전국 스타필드 주요 점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보다 가까운 일상 공간에서 BYD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방문이 많은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마켓 각 점포에서 진행된다. 가장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4월 18일~20일, 5월 16일~18일까지 2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이어 스타필드 고양에서 5월 9일~11일, 6월 27일~29일까지 마찬가지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스타필드 안성은 5월 9일~11일, 6월 13일~15일까지 2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스
동아오츠카는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근로자 및 근로자의 장애인 가족을 가족을 대상으로 복지지원금을 전달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동아오츠카의 사내 복지 제도의 일환으로 올해까지 누적 수혜 인원은 약 1000여명에 이른다. 특히 장애인 근로자뿐 아니라 장애인 가족을 둔 임직원에게도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져 포용적 기업문화를 형성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실제로 동아오츠카는 이달 장애인 근로자 3명을 신규 채용하며 다양한 구성원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다년간 포카리스웨트를 통해 장애인 스포츠 대회 및 생활체육 현장에 제품을 지원하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족형 팜파티 콘셉트의 소풍 이벤트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상하농원 햄ž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하여 짜지 않고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을 사용해 부드럽고 톡 터지는 식감을 완성했다. 또한,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달리해 다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쿨링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여름 출시돼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의 강점을 확장한 제품이다. 이는 피부에 닿는 즉시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와 데오드란트(이하 데오) 기능으로 무더위 속 시원하고 청결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선보인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역시 뛰어난 냉감 효과와 흡수력, 데오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더운 날씨에서도 위생적이고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