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회장 김윤)과 휴비스(대표 김석현)는 지난 10일 전주에 위치한 휴비스 공장에서 열린 ‘제27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자연과 관련된 주제의 그림대회를 열고, 환경 관련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다. 196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0년 가까이 이어오고 있는 삼양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양그룹의 장학재단인 수당재단과 화학 섬유소재 전문기업 휴비스, 삼양그룹 계열사인 삼양사, 삼양화성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이 후원했다. 이번 그림축제는 사전접수 시작
2025년 5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아이브,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56,077,037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모
2025년 5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빅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57,279,87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은 보이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참여한 브랜드평판 추천 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더마(㈜버드, 대표 이태훈)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이후 주요 제품군의 완판행진을 기록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입점 3개월 만에 이룬 이번 성과는 화려한 마케팅보다제품 본연의 품질과 효능에 집중하는 ‘제품력 중심’ 브랜드철학이 국내외 시장에서 폭넓은 공감대를 얻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콜라겐 피팅 마스크'는 콜라겐 850,000ppm의 고함량 유효 성분과 특허받은 미세홀기술을 적용해 피부 탄력 및 보습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과 함께 '붙이는 콜라겐'이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일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후원사로 동참한 ‘제25회 2025 여성마라톤 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유일 여성마라톤 대회인 ‘2025 여성마라톤’은 서울시 주최로 지난 5월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됐으며,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 약 7천여 명이 참가해 함께 달렸다. 이 날 행사 현장에는 올포유 전속모델 김소연, 이상우 부부가 참석했다. 3년 연속으로 여성마라톤을 후원하게 된 올포유는 이번 대회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 티셔츠를 후원했다. 이와 함께 별도로 운영한 올포유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 전원에게 헬륨 풍선을 증정하고 올포유 신규고객 가입 대상 핀볼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9일, 첫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에코(Echo)’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함께 하는 시간의 소중함과 변치 않는 우정을 섬세하고 생기 있게 담아낸 ‘에코’ 뮤직비디오는 어블룸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신호탄으로, 음악과 영상 모두에서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에코’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를 기반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어떤 순간에도 곁을 지키겠다는 따뜻한 다짐을 담은 진정성 있는 가사, 빠른 템포의 리듬과 활기찬 기타 리프, 중독성 강한 후렴과 드릴 비트 기반의 랩 파트가 어우러져 듣는
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9일, 지난 4월 차트 결과를 공개했다. 총 7개 부문에 걸쳐 순위가 집계된 4월 PLEX-ON 차트에서는 신작들의 활약 속에서도 '폭싹 속았수다’가 주요 부문 1위를 휩쓸며 이목을 집중시켰다.BEST SERIES 부문에서는 '폭싹 속았수다’가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이어 '중증외상센터'가 2위에 랭크되었으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오징어 게임'이 3위를 차지했다.POWER RANKING 부문에서도 ‘폭싹 속았수다’의 열풍은 이어졌다. 출연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가 각각 남녀 부문 1위에 오르며 작품과 함께 강력한 시너지를 보여주었으며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쿠션 아트 스쿨’로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트스쿨 테마로 공간을 구성했다.정샘물 뷰티를 상징하는 ‘PLA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가지의 스탬프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직접 체험하는 ‘SCIENCE CLASS ZONE (과학시간) ‘ 스탬프 존과 지난 4월 출시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체험할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를 주최하고,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는 테팔을 대표하는 제품인 프라이팬과 판타스틱(Fantastic)의 합성어로, 어떤 음식이든 가장 창의적으로 뒤집기에 성공한 참가자를 선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이다. 테팔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본 챌린지에 앞서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네이버에서 '테팔'을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챌린지에는 창의적인 요리로 사랑받는 김풍 작가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감각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8일 “오늘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완전체 디멘션(DIMENSION) 새 앨범 'ASSEMBLE2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트로 '@%(Alpha Percent)'로 시작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의 특별한 감각과 만난다. 이어 '추리소설'로 반전 매력을 더한다. GDLO가 리드한 '어제 우리 불꽃놀이', 짝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Love Child', 그리고 트리플에스의 박소현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Persona', 트리플에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Too Hot'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장식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팬들의 선택을 통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KCON' 무대에서 공연형 아이돌의 진가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9일 “82메이저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82메이저는 오는 9일 레드카펫과 프리쇼를 시작으로 10일 댄스 스테이지의 쉘 위 댄스에 참여하고, 11일 엑스 스테이지의 쇼케이스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또한 82메이저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콘텐츠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KCON'에 처음 참석하는 만큼 다이내믹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공연형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할 계획이다. 82메이저는 지난달 14일
가수 펀치(Punch)가 음색 여신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9일 “펀치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좋겠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좋겠어'는 부드러운 피아노 루프와 기타 사운드로 이루어진 팝 장르의 곡이다. 흔들리는 사랑에 대한 불안한 감정을 펀치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완성도 높게 표현했다. 특히 "좋겠어 / 너도 나와 같은 맘이었으면 / 널 보는 매일이 좀 더 행복해질 것 같아" "좋겠어 / 사소한 인사도 내겐 설레기만 한데 / 널 보고있으면 / 이대로였으면 좋겠어" 등 불안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펀치는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
가수 로제(ROSÉ)와 마크(MARK), 제니(JENNIE)가 미국, 일본, 중국 차트 1위를 섭렵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9일 오전, 5월 1주 차(집계 기간 4월 28일~5월 4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로제, 마크, 제니가 한터 국가별 차트 각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미국 부문에서는 로제의 'rosie'가 3주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로제 'rosie'의 종합 지수는 1만 128.11점이다. 다음으로 2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별의 장: SANCTUARY'(종합 지수 7189.66점), 3위는 제니의 'Ruby'(종합 지수 4479.94점)이다. 일본 부문에서는 마크의 활약이 돋보였다. 마크는 'The Firstfr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