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가나셀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대표 제품인 클렌저 2종과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메인으로 내세웠다. 라인업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더마알엑스 캄 액티브 클렌저, 바이오 액티옴 선스크린,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등 4종이고,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구매 인증 5명과 라이브 방송 중간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3명에게는 '더마알엑스 캄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SATUR)’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를 얻었다. 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SNS를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데뷔 싱글 ‘에코(Echo)’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재데뷔하며, 음악성과 서사 모두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감성적인 메시지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 어블룸은, 이번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어블룸의 첫 번째 싱글 ‘에코(Echo)’는 서로를 향한 다정한 감정과 약속을 담은 곡으로, 밝고 따뜻한 사운드와 세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겼다. 피지컬 앨범 없이 디지털 음원만으로 진행된 활동이었음에도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서 의미있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견고한 출발을 알렸다. 실제 ‘에코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쿨링 기술을 집약한 퍼포먼스 썸머 골프웨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썸머 필드룩을 고민 중인 골퍼들을 위해 라운드 시 체감 온도를 3도 낮추는 등 쿨링 기능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을 제안했다. 고기능성 냉감 소재 중심의 엑셀러(XCELER) 라인과 캐주얼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으로 나눠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엑셀러 라인은 원단부터 디테일까지 더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담았다. ‘남성용 반팔 티셔츠’는 불규칙한 마름모 조직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6월 환경의 날을 맞아 ‘비우고 채울 시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25일부터 닥터지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닥찌 라운지에서 글로벌 재활용 전문 기업 테라사이클과 ‘비우고 채울 시간 캠페인’을 전개한다. 닥터지는 2023년부터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4년 말 기준 2년간 약 250kg의 공병을 수거해 재생 원료로 활용하는 등 자원 순환과 탄소 저감에 기여해왔다. 올해 기획된 ‘비우고 채울 시간 캠페인’은 단순 자원 재활용을 넘어 기부까지 연계한 순환 나눔 활동으로 발전한 점이 특징적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공병은
에스파(aespa)표 '쇠 맛'이 한번 더 진화했다. 오는 27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는 에스파의 Chill하고 Cool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본격 힙합 장르의 댄스곡으로, 앞서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일부 음원이 선공개되며 팬들 사이에서 ‘용광로 맛’, ‘쇠를 녹인 사운드’, ‘대장장이 에스파’ 등의 반응을 끌어내며 정식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파는 2020년 데뷔 당시부터 ‘Black Mamba’(블랙맘바)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데 이어, 버라이어티한 곡 전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 강렬한 어택감이 돋보이는 트랩 장르의 ‘Savage’(새비지)로 연타 흥행에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는 지난 5월 한 달간 자사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용량 및 실속형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6배까지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장기화된 고물가 속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들 사이에서도 더 합리적으로 소비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사료, 간식, 배변용품 등 단위당 가격이 낮고 교체주기가 짧은 필수 상품군에서 대용량 제품의 선호가 두드러졌다. 펫프렌즈 자체브랜드(PB) ‘베스트 프라이스(Best Price)’는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생산자 직거래 시스템으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전국 단위로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빵나눔’은 전국 24개 지역의 총국장 및 지국장 총 240여 명과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MC(Magic Care) 인력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직접 제빵과 포장에 참여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SK매직은 지난 5월부터 서울, 강원, 충청 등 주요 지역에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에서 봉사단 10여 명이 참여해 300여 개의 빵을 제작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했으며, 오
도미노피자의 하이프로틴 도우 광고와 관련 디지털 컨텐츠가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5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의 의미를 담은 미션 H 캠페인을 진행,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겨냥한 ‘하이프로틴 도우’ 출시와 함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미노피자의 모델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손흥민 선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하이프로틴 도우의 우수성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공식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공식 SNS를 통해 하
이디야커피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주최로 열린 ‘2025 하나은행 3X3 트리플잼(Triple Jam)’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WKBL 3X3 트리플잼’은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주최하는 3대3 농구 대회로, 여자농구 비시즌 동안 팬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선수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회 결승에서 팀의 17점 득점 중 10점을 담당하며 '이디야커피 MVP'로 선정된 혼다 나오코(모리스 라크로와)에게는 ‘이디야커피 프리미엄 선물 세트’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후원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L)’ 무료 쿠폰과 이디야카드를 비롯해 스낵, 커피,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 관람객에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이사장 심정은)은 최근 결식 예방 지원 ‘쌀랄라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과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총 20톤의 쌀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쌀랄라' 지원은 약 2,000여 명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달할 수 있는 분량으로, 재단은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이 같은 결식 예방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국내 결식 우려 아동은 약 28만 명에 달한다. 초등학생 5명 중 1명은 끼니를 거른 경험이 있으며, 특히 저소득 가정의 경우 그 비율은 더 높다. 또한 OECD 국가 중 우리나라의 노인 상대 빈곤율은 최상위 수준으로, 고령층의 경제적 어려움은 곧 식생활 불안과 건강 악화, 사회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운영하는 ‘전통공연예술문화학교(이하 문화학교)’가 6월 24일(화)부터 2025년도 하반기 신규 강사 모집을 진행한다고 23일(월)에 밝혔다. 문화학교는 1988년부터 운영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예술 아카데미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통예술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통 분야의 무용, 기악, 성악 등 100여 개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1,300명 이상의 수강생이 참여하고 있다. 오는 8월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과정에는 창작무용 1개 반과 해금 2개 반 총 3개의 강의가 신설된다. 해금 강의는 단계별 맞춤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기초반’과 ‘작품반’으로 나뉘며, 창작무용 기초반 강의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압도적인 무대 매너로 월드 클래스 퍼포머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제이홉은 지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2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Killin’ It Girl (Solo Version)’ 무대를 펼쳤다. ‘Killin’ It Girl (Solo Version)’ 퍼포먼스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제이홉의 대담하고 관능적인 춤선이 압권이다. 특히 댄서들과 함께한 완벽한 군무는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제이홉은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을 선보여 ‘월드 클래스 퍼포머’의 면모를 입증했다. 방송 현장을 찾은 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