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3일 뉴발란스가 개최한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에서 2년 연속 공식음료로 활약했다고 14일 밝혔다. 작년 3000명에서 올해 4000명 규모로 확대된 이번 대회는 13일 아트센터 인천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러너들의 수분 보충과 지속 가능한 러닝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함께 이뤄졌다. 동아오츠카는 5km마다 포카리스웨트 및 자사 생수 ‘마신다’ 급수대에서 참가자들의 땀으로 배출된 수분과 전해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마신다’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무라벨로 제공됐으며, 급수대에서 사용된 종이컵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체험형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을 12일 정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매장은 bhc의 브랜드 공간 프로젝트 ‘bhc pop’의 첫 적용 사례다. 기존 ‘bhc 산호세점’을 새롭게 리뉴얼 한 형태로 완성됐다. 매장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산호세 구역 내에 위치한다.외관은 우주를 항해하는 배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내부는 ‘맛의 별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디스플레이와 포토존, 감성적 연출 요소 등을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표현했다.메뉴는 오리지널 ‘콜팝’과 대표 시즈닝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을 맞아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리즈’ 라인을 14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즈(BREEZE)’는 아웃도어 무드 기반의 입체적인 소재감이 특징이다. 258G의 초경량 아웃솔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하루 종일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특히 ‘브리즈’는 컬러와 파트별로 다양하게 소재를 믹스매치해 내추럴한 컬러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하는 스웨이드 및 립 소재와 함께 은은하게 연출되는 투 톤 컬러 느낌의 샌드위치 매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DX-FOAM 인솔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새로워진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사진)'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 골프볼은 눈에 띄는 옐로우 컬러와 골프볼 전체에 넓게 배치된 스트라이프 정렬선으로 퍼팅 시에 시각적으로 더 정확하고 뚜렷한 정렬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골프볼 공정과정 중 딤플 패턴을 최대한 살려 일정한 볼 비행을 제공하는 ‘심리스 투어 에어로(Seamless Tour Aero)’ 기술이 적용됐다. 여기에 새하이퍼 엘라스틱 코어에 하이 퍼포먼스 투어 우레탄 커버를 조합해 부드러운 타구감과 스핀컨트롤이 가능하게 했다. 회사측은 "크롬소프트
삼양식품 김정수 부회장이 '글로벌 불닭' 확산을 위해 미국을 찾았다. 삼양식품은 김정수 부회장이 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개막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현장을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김 부회장은 삼양식품과 코첼라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마련된 코첼라 불닭 부스를 방문해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또 총 6곳에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하고,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음식들을 시식했다.코첼라에서 운영되는 불닭 부스와 샘플링 이벤트는 11일부터 2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첫 번째 주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는 물론 유명 셀러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촉촉하고 맑은 광택의 립을 연출해주는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85%의 수분 오일을 함유하여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도톰한 물막이 감싼 듯 각도에 따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감으로 ‘맑은 립 광택(맑립광)’을 완성해준다.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선명한 시럽 컬러링을 유지시켜준다. 덧바를수록 맑게 차오르는 투명한 생기와 선명하게 짙어지는 컬러 발색이 특징으로, 하나의 색상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발레리나의 우아한 포인 동작을 닮은 포인팁을 적용해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가 여름 전용 제품인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기저귀’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고 기저귀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됐다. 특히,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극대화해 장시간 입혔을 때도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 이불 소재로 사용되는 모달을 함유한 시트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
프랑스 패션하우스 롱샴(Longchamp)이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 가구 디자이너인 피에르 르나르(Pierre Renart)와 협업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밀라노 중심가인 비아 델라 스피가(Via della Spiga)에 위치한 롱샴 부티크에서 익스클루시브한 전시 형태로 진행되었다.이번 협업은 피에르 르나르에게 있어 나무와 가죽을 함께 쓰는 그의 최초 작품으로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으며, 그가 세계 최대의 디자인 행사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처음으로 참여하는 기회였다. 이번 행사에는 디자인, 예술, 패션계를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창의성과 혁신을 향한 롱샴의 브랜드 철학을 다시금 입증했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클릭(KLiK)이 전용 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주요 HR 플랫폼 중 외국인 구인구직에 특화된 앱을 선보인 것은 잡코리아 클릭이 처음이다. 클릭은 국내에 거주하는 250만 명 이상 외국인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찾아 국내 취업을 돕고, 외국인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와 접근성을 향상시키고자 앱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 현재 클릭은 서비스 출시 9개월 만에 총 누적 공고 수 11만 2천여 건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전용 앱 출시로 웹 화면을 거치지 않아도 공고 탐색, 추천·인기 검색어, 공고 스크랩, 라운지 등 클릭의 모
삼표그룹이 MZ세대 직원들과의 소통을 확대,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삼표그룹은 문화 소통 확대를 위해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이마빌딩 비즈니스센터에 셀프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이곳에서 QR을 통해 손쉽게 책을 빌리거나 반납할 수 있다.CEO가 서재에 두고 읽을 만큼 의미가 있는 책을 추천해주는 ‘CEO의 서재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그룹 및 각 계열사 대표가 추천하는 책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셀프도서관은 단순한 독서 공간을 넘어 소통과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셀프도서관에 방문하지 못하는 임직원을 위한 삼표 전자도서관
2025년 4월 타이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금호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3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9,051,779개를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가공식품 및 정제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나면서 현대인들은 혈당이 오르는 현상을 자주 경험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로하스는 평소 탄수화물과 단 음식을 즐기지만 섭취 후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가 걱정되는 소비자를 위해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에 홍국, 그리고 항산화 및 에너지 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6종을 더한 국내 유일[1] 배합 건강기능식품 ‘혈당 마스터’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의 핵심성분
다이닝브랜즈그룹㈜이 금감원 전자공시 시스템에 신고한 별도 기준 영업실적 공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4%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출은 23년 5,356억 대비 4% 감소한 5,127억, 영업이익은 23년 1,203억 대비 11% 증가한 1,337억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주된 매출 감소 원인은 매출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계상되는 할인 판매 프로모션 비용이 23년 대비 3배 이상 대폭 증가했기 때문이며, 이를 감안하면 전년과 유사한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영업이익의 경우 23년 말 주요 치킨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시행한 가격 인상에 따른 매출총이익 증가 및 판관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