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인 만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과 더해 최대 12개월까지 반값 혜택을 제공하며, 공기청정기와 매트리스 또한 월 렌탈료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2개 이상 제품을 렌탈할 경우 공기청정기 렌탈료는 1년간 반값으로 제공된다. 효도가전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로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40% 할
오비맥주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진행한 ‘건전음주 응원 캠페인’을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27일, 28일, 30일 사흘간 야구장 중앙홀 이벤트존에서 열렸으며, 건전음주 실천 방안을 독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캠페인에는 약 1천5백여 명의 야구 관람객이 참여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캠페인 부스는 주제에 따라 두 가지 영역으로 운영됐다. 음주운전 금지 메시지를 전하는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존 ▲음주운전 상식 퀴즈존과 건전음주 문화를 전하는 ▲건전음주 스트라이크존이 운영됐다. 각 존에서는 야구와 접목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전했다.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다. 지난 9월 28일부터 1박 2일동안 전남 일대에서 △식초 명인 강연 △궁중한식 강의 △남도 식재료 투어 △쿡 오프(요리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 첫째 날에는 전남 해남의 신활력플러스 혁신파크에서 남도 해산물을 활용한 궁중한식 강의가 진행됐다. 영셰프들은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조리법을 배우며 한식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정관장 면세점 매출도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 구매로 이어졌다. 30일 정관장에 따르면 내국인을 제외한 외국인 관광객 매출액 순서는 중국, 미국, 베트남, 일본 순이었으며,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도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중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홍삼원물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뿌리삼’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의 상징적인 숫자 ‘101’을 기념하고, 와일드 터키의 정통성과 다양한 풍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한 달간 전국 101개 이상의 바와 레스토랑, 호텔에서 ‘와일드 터키 101데이’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진한 오크 향, 바닐라와 캐러멜 노트, 그리고 강렬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으로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일드 터키에서 ‘101’ 숫자는 브랜드 핵심 제품군에 대한 정체성의 의미를 담고 있다. 101 프루프는 위스키 도수를 프루프 단위로 표현한 것으로, 알코올 도수 50.5%를 의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 회원 등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은 방문 또는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앱 기반 서비스다. 디지털 교재 또는 지류 교재를 통해 문제를 풀고 학습 앱에 제출하면, 즉시 채점 후 학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인천·김포공항 등 전국 15개 공항 노동자들이 1일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 항공이용에 비상이 걸렸다. 전국공항노동자연대는 이날 오전 6시부터 무기한 전면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이들은 오후 2시 김포공항 국내선 3번 출구 인근에서 '전국공항노동자 총파업대회'를 열 예정이다. 이들은 개천절, 추석 명절 연휴를 포함해 요구사항이 수용될 때까지 파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공공운수노조 인천공항지역지부와 전국공항노조가 모인 전국공항노동자연대는 인천, 김포 등 전국 15개 공항에서 활주로·청사 유지보수, 소방, 전기설비 관리 등을 담당하는 노동자 1만5000명으로 구성됐다.앞서 이들은 3조 2교대 근무 체계의
아이코닉 퍼스널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새롭게 ‘핸드 라인’를 론칭하며 브랜드 정체성인 ‘비현실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에 대한 가치를 담은 신제품 ‘글로우 핸드 크림&워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핸드 라인은 헤어케어, 프래그런스 라인에 이어 일상의 루틴을 감각적으로 설계하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어노브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나타내며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했다. 10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핸드 라인은 어노브만의 압도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의 고기능 결광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과 핸드워시 2종으로 구성됐다.‘글로우 핸드크림’은 바를 때마다 여운을 남기는 퍼퓸 잔향이 은은하게
2025년 립 케어 제품의 트렌드는 보습을 넘어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변화하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쓸수록 탄력있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데일리 볼륨 탄력 케어 기능성 립밤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볼륨 립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볼륨 립 에센스’는 토리든만의 5D 복합 저분자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탱글하게 채워주는 볼륨 탄력 립 케어 제품이다. 여기에 수분 흡수를 도와주는 핑크비타민 B12와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호호바씨오일을 더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볼륨을 채워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SK인텔릭스(대표이사 김완성)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이 오는 14일 공식 출시 예정인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25S)의 사전예약 판매를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40% 줄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는 스테디셀러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3세대 모델로, 작고 슬림한 사이즈가 강점이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의 컴팩트한 크기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60% 수준의 부피를 구현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한 뼘 크기로 설치 공간이 협소해 정수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은 물론 1~2인 가구, 신혼부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라이프위크 2025(Smart Life Week 2025)’에 참가해, AI 기반 학습 혁신 솔루션으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과 ‘스쿨런’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마트라이프위크는 전 세계 200여 개 도시와 300여 개 기업, 6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마트시티·AI 융합 전시회다. IBM, 알리바바 등 글로벌 기업과 MIT, 캠브리지 등 주요 연구기관이 함께 참여해 최신 기술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국제 행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서울시가 지향하는 ‘스마트 선도 도시’의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지난달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전체 상품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 그래비티 샴푸는 지난해 4월 국내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2만 병을 돌파하였으며, 입점하는 채널마다 품절 사태를 빚을 만큼의 화제성과 제품 경쟁력을 일본 시장에서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다. 이번에 라쿠텐에서 선보인 주력 제품은 ‘그래비티 g0.0 헤어 볼디파이 샴푸’다. 이 제품은 특허 성분 LiftMax 308™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모발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외부 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올리브영 10월 온라인 기획전에 참가해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가 참가하는 10월 온라인 기획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일부터 10월 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랙 스네일’ 라인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한정판 보이넥스트도어 폴라로이드형 포토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특별 기획 세트 2종이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