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는 지난 18일 경북도청에서 경상북도, 노벨리스코리아, 동아에코팩과 함께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와 자원 순환 기반의 지속 가능한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아오츠카와 협약 기관들은 ▲APEC 공식 행사 후원 ▲경북도 주관 연계 행사 참여 ▲지속적인 투자 및 협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은 APEC 2025 KOREA에 ‘THE 마신다’가 공식 협찬 음료로 함께하게 되면서, 이를 계기로 자원 순환과 지역 상생을 위한 협력 체계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경상북도는 2025년 APEC 정상회
프리미엄 야키니쿠 전문점 ‘니쿠미야’가 충남 천안 신부동에 첫 매장을 오픈한 지 한 달 만에 '천안 맛집'으로 인정받으며 가맹사업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니쿠미야는 SNS를 중심으로 “분위기 맛집”, “천안 데이트코스 추천”, “천안 신부동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니쿠야마는 천안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니쿠미야는 고품질 소고기 부위를 중심으로 구성된 정통 일본식 야키니쿠 메뉴와 감각적인 매장 연출, 그리고 ‘불꽃 스테이크’ 등 고객 체험 중심의 퍼포먼스 요소로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말 한정으로 제공되는 플람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제주 편백을 담은 신제품 헤어 & 바디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더 바디워시, 더 핸드&바디 로션, 더 샴푸, 더 컨디셔너 4종으로, 이완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희녹은 이번 헤어 & 바디 라인을 통해, 단순한 클렌징이나 보습을 넘어 하루의 긴장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내려놓는 시간을 제안한다. 하루의 시작과 끝에 온전히 이완할 수 있도록 무엇 하나 도드라지거나 부족한 것 없이 섬세하고 균형감 있게 설계했다. 제주 편백 숲 그대로의 향을 담은 희녹 헤어 & 바디 라인은 하루의 긴장감을 씻어내어 어떤 자극도 방해도 없는 편안한 마음만을 남긴다. 기존 희녹의 제품들과 동
수제맥주 브랜드 ‘감자아일랜드’가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레이싱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4년부터 슈퍼레이스와파트너십을 이어온 감자아일랜드는 올해부터 경기장 내에 ‘감자아일랜드 비어라운지’를 공식 운영하며 관람의 즐거움을 한층 더하고 있다.‘감자아일랜드 비어라운지’는 레이싱 경기를 보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테이블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어라운지 이용 고객에게는 전용 테이블, 인원당 감자맥주 1잔과 주최측 상황에 따라 슈퍼레이스 특별 기념품이 증정된다. 맥주와 레이스가 어우러지는새로운 관람 경험을 제공하는 본 좌석은 경기의 박진감과 현장의 열기를 함께 즐기
인터넷신문 유일의 자율규제기구인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이하 인신윤위)는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기사심의분과위원장에 현 한국언론학회장인 배진아 공주대 교수를 비롯해 기사 및 광고심의분과위원 3명(기사 1명, 광고 2명)을 신규 위촉(연임위원 제외)했다고 19일 밝혔다. 위촉기간은 7월 1일부터 1년이며 연임할 수 있다. 인신윤위 산하 기사심의분과위원회 신규 심의위원에는 이자연 한양대 교수를, 광고심의분과위원에는 류진한 계명대 교수와 강민아 서울YWCA국장이 신규 위촉됐다. 인신윤위 측은 “심의분과위원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과 광고윤리강령, 기사 및 광고심의규정에 의거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독립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대표·회장 김경수)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한 2025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가정용 가구 부문 8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웰빙 가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19일 밝혔다.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시상식은 지난 1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표준협회 문동민 회장을비롯한 수상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웰빙 소비 만족도 조사 제도다. 소비자가 자주이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
캄파리코리아는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CJ푸드빌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 더플레이스(The Place)와 협업해 이탈리아 칵테일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달부터 전국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여름 시즌을 맞이한 스프리츠 페어링 기획 메뉴를 통해 아페롤 스프리츠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어필한다. 매장 곳곳에 아페롤의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비주얼 요소를 살려 브랜드 화제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대표 칵테일 아페롤 스프리츠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을 더했다. 함께 출시한 이탈리아식 해산물 튀김 ‘깔라마리&감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사명: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은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 국내 다른 인생네컷 지점은 물론 해외 지점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인생네컷은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이번 캠페인을 위해 가상촬영 시스템인 ‘커넥트 프레임’을 개발했다. 캠페인 참가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한 후, 상대방에
디자인 콘텐츠 플랫폼 기업 ㈜산돌(대표 윤영호)은 지난 18일, AX전문기업 LG CNS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글로벌 디자인 플랫폼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식은 산돌 본사에서 산돌 윤영호 대표, LG CNS 최문근 전무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산돌은 누적 가입자 2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자사 폰트 플랫폼 ‘산돌구름’에 LG CNS의 생성형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접목한 AI 기반 디자인 웹에디터를 개발 중이며, 오는 7월부터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뒤 연내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은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양사의 핵심 역량을 유기적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지난 17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SK매직 화성캠퍼스에서 화성특례시(시장 정명근)와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SK매직과 화성특례시가 미래 지향적인 동반 관계를 구축하고, 지역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을 비롯해 안상교 화성상공회의소장,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 권정열 생산/개발본부장, 허고운 마케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 의지를 확인했다. 이날 SK매직은 회사의 주요 경영 현황과 주력 제품, 지역 사회와의 상생 협력 및 동반 성장을 위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미르가 ‘ 지난 18일, 마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비밀유지협약 때문에 스튜디오미르측은 제작하게 될 작품명과 계약규모 등 구체적 내용은 공시에 명시하지 않았다.스튜디오미르는 과거에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 마블 애니메이션 ‘엑스맨 '97’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마블과 협업해 왔다. ‘엑스맨 97’은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해당 년도에 ‘에미상(Emmy Awards)’에서 우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당시 스튜디오미르는 섬세한 작화와 높은 완성도로 ‘마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신뢰를 얻었으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콤한 플레이버의 이탈리안 화덕피자, 청량감 넘치는 아페롤 스프리츠 등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먼저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허브향이 매력적인 이탈리아식 소시지 살시챠로 만든 수제 미트볼, 아삭한 주키니를 풍성하게 올려낸 화덕피자다.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으로 나폴리 스타일 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는 여름 제철 참외에 마스카포네,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곁들여 달콤상큼하게 즐기는 메뉴다. 신메뉴
국순당이 혼술 홈술 등 가벼운 반주에 적합한 소용량의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백세주 미니어처’는 용량이 95㎖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375㎖의 4분의 1 수준인 소용량 제품이다. 디자인과 맛은 기존 백세주를 그대로 담았다. 95㎖는 2~3잔 분량으로 음식과 좋은 술을 함께 즐기는 우리의 반주 문화에 적합한 용량이다. 국순당은 집에서 혼자 또는 가족과 가볍게 백세주를 즐기는 소비자층을 위해 새롭게 소용량 제품인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했다. 백세주 미니어처 출시로 백세주는 500㎖, 375㎖, 95㎖ 등 3가지 용량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백세주는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