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를 담은 ‘고흥 유자 화이트 티 뱅쇼’와 ‘머쉬룸 수프’ 등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따뜻한 음료와 든든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공차는 한국인에게 익숙한 유자차의 풍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고흥 유자 화이트 티 뱅쇼’와 양송이버섯의 포근한 풍미가 돋보이는 ‘머쉬룸 수프’를 선보였다. 먼저, ‘고흥 유자 화이트 티 뱅쇼’는 고흥 유자의 상큼함에 자스민티의 풍미를 더한 겨울 한정 티 음료다. 은은하게 퍼지는 자스민티의 향과 함께 고흥 유자의 새콤달콤함이 입안을 산뜻하게 깨
유진그룹 계열 유진이엔티(대표이사 강희석)가 연말을 맞아 시각장애인의 일자리 창출 및 문화 접근권 향상을 위해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시각장애인 당사자가 참여하는 화면해설 모니터 양성 교육(2026년 예정)에 사용되며, 양성된 시각장애 모니터는 화면해설 및 음성해설 모니터링에 직접 참여하여 배리어프리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재단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각장애인의 자립과 문화 접근권 향상을 위한 나눔에 함께해주신 유진이엔티에 감사하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우리 사회의 더 많은 관심이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한부모가정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한 ‘함께채움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방한용품과 친환경 위생용품을 150세대에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셰플러코리아 여의도 사무소에서 국내 NGO 단체 ‘(사)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진행된 봉사활동은, 겨울철 필수 생활용품 등 계절성 지출이 늘어나는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고자 마련됐다. 특히 주로 생활폐기물 플라스틱으로 구성된 위생·구강용품은 비용 부담으로 친환경 제품 구입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셰플러코리아 임직원이 직접 제작하여 천연비누와 친환경 칫솔·치약, 방한용품 등을 제공했다. 생활폐기물의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오는 17일까지 ‘안전문화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을 시행한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력산업 안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창의적인 표현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메시지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전력산업 안전과 관련된 주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한전KPS 누리집 팝업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공모 사이트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슬로건은 산업재해 예방활동을 확산하고, 현장에서 즉시 실천할 수 있는 실효성 높은 메시지를 발굴하기 위한 연관성, 완성도, 효과성, 창의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장류 기업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며 장류·소스 등 자사 제품 약 10만여 개를 지역사회에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몽고식품은 올해 창원·마산 지역을 중심으로 아동·노인 복지기관, 사회복지시설, 교육·체육 단체 등과 협력해 40여 건의 나눔·후원 활동을 진행했다. 취약계층 식품 지원 및 지역 행사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으며, 장류·소스 등 자사 제품을 약 10만여 개 규모로 지원했다. 또한 농촌 일손 돕기, 어르신 대상 식품 지원, 지역 행사 참여 등 직접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지역 현장에서 체감되는 도움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겨울 한파 속 난방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2025년 IFEZ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후원금을 보태며 지역 상생을 위한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이 주관한 이번 나눔 활동은 인천경제자유구역에 입주한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민관 협력으로 도심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일조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자는 의지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특히 형지엘리트는 송도 국제도시 안에서 지역 경제를 이끌어가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상생과 동행을 실천하려는 꾸준한 노력의 일환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 각 참여 기관 및 기업은 이번 행사를 위해 뜻을 모아 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심화되는 입시 경쟁과 디지털 환경 속에서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한 ‘<나를 찾는 마음여행> 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에 기초한 한국형 청소년 사회정서교육 모델 개발 연구’ 최종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유니세프(UNICEF)와 세계보건기구(WHO)의 사회정서교육(Social Emotional Learning, SEL) 자료를 국내 아동·청소년 상황에 맞게 재구성한 ‘나를 찾는 마음여행’ 프로그램(여행 콘셉트의 연령별 마음건강 지원 자료)의 실제 학교 적용 효과를 검증하고, ‘한국형 사회정서교육 모델’을 수립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됐다.
.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장호) 산하 아트코리아랩은 입주 예술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 유통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시그라프 아시아 2025(SIGGRAPH Asi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오는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제18회 시그라프 아시아는 미국 컴퓨터협회(ACM)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컴퓨터 그래픽·인터랙티브 분야 아시아·태평양 지역 학술대회 및 전시회로, 예술인·기업·연구자·개발자·투자자 등 약 9,000여 명의 전문가가 참여해 최신 기술과 창작 트렌드를 나누는 글로벌 교류의 장이다. 아트코리아랩은 입주·보육 중인 예술기업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 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상상플래닛 메인 홀에서 100여 명 기업 채용 담당자를 대상으로 '2026 기업 채용 효율화 전략'을 주제로 발표에 참여했다. 최근 많은 기업들의 치열한 인재 확보 경쟁 속에서 수시 채용 트렌드는 빠르게 확산되는 추세다. 나인하이어는 김재인 세일즈 파트 리드가 강연자로 나서 반복되는 채용 업무를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먹잘알' 배우 이장우와 협업하여 글로벌 미식 트렌드 '스와이시(Sweet+Spicy)'를 겨냥한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최근 미식 트렌드는 달콤함과 매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와이시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기존 한식 간편식을 넘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퓨전 한식(K-치폴레)' 콘셉트로 기획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웜볼을 편의점 간편식에 적용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배우 이장우와 함께 본인이 운영하는 맛집 우불식당 상품화, 맛능가루 활용 간편식, 맵부심 간편식, 죽산막걸리 등 그의 요리 철학을 담아 새로운
파리바게뜨의 대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베리밤’과 함께 연말 파티 테이블을 완성해줄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의 사전 예약이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2개입)’는 일반 와인잔보다 짧은 손잡이의 고블렛(Goblet)잔에 베리밤의 패키지 디자인 요소인 반짝이는 황금색 파티클 패턴을 담았다. 280ml 용량으로 와인∙샴페인∙주스 등 다양한 음료용 컵은 물론 과일∙스낵 등을 담는 디저트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홈파티를 비롯한 각종 모임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다. 파리바게뜨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7일까지,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톡 예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THRONE AND LIBERTY(개발사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대표 최문영)’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솔리시움 큰별나무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솔리시움 큰별나무 대축제’를 즐길 수 있다. TL의 주요 거점이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진다. 거대한 신수 ‘기간트리테’에 탑승해 ‘빨간 모자 보바’를 찾으면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는다. TL은 ‘투기장: 아미토이 눈싸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투기장에 입장해 플레이할 수 있다. 지정된 점수를 먼저 획득한 팀은 이벤트 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5 연말 감사제’를 29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올해의 인기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렌탈료 반값 할인과 경품 증정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코웨이닷컴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은 ‘BEST 4’ 제품은 아이콘 정수기2,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트리플체어 안마의자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2개월의 렌탈료 반값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는 ‘에르메스 오도렌지 베르테 바디 3종 세트’도 증정한다. 다른 인기 제품도 반값에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