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메뉴 ‘자.망.코.설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자.망.코.설빙'은 달콤한 애플망고에 상큼한 자몽과 쫀득한 코코넛 펄이 어우러져 과육의 맛과 풍미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애플망고와 자몽이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만나 청량감 있는 달콤상큼한 맛을 내며, 그 위에 얹은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풍성한 맛을 더한다. 특히 컬러풀한 색감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해 SNS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며, 코코넛 펄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토핑 할 수 있도록 별도 제공한다. 또한 설빙은 새콤달콤한 애플망고를 듬뿍 넣은 '애플망고스무디'도 함께 선보인다. 설빙 관계자는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재미있는 이야기 속에서 수학의 핵심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수학 동화 시리즈 ‘달달곰 과자 가게’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달달곰 과자 가게’는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곰 남매 ‘아웅이’와 ‘다웅이’가 빵과 과자를 만드는 이야기를 통해 초등 수학의 여러가지 개념과 성질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책이다. 이번 도서 1편은 ‘복숭아 과자 & 장미 케이크’로, ‘달달곰 과자 가게’에서 엄마 아빠를 도와 일하는 곰 남매가 복숭아 과자와 장미 케이크를 만들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와 함께 수학 개념을 녹인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흥미로운 이야기와 ‘
2025년 4월 정수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정수기, 2위 LG전자 정수기, 3위 브리타 정수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의 정수기 브랜드 빅데이터 9,223,7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0년 기준 국내 정수기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추산된다. 정수기는 1940년대 미 해군에 의해 개발된 것이 시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68년 첫 상품화된 이래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킨 섬유유연제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죤 ‘초고농축피죤 클린데이’는 실내건조에 특화된 섬유유연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검사 결과 암모니아 탈취력 99%를 인정받아 실내건조 시에도 꿉꿉한 냄새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새집 냄새부터 땀 냄새, 음식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신제품은 피죤에서 판매 중인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5배 강화한 초고농축 제품으로 기존 사용량의 1/5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라임, 바질, 자스민 등을 조합해 깨끗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초고농축피죤 클
2025년 4월 엘리베이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 엘리베이터, 2위 오티스 엘리베이터, 3위 티케이 엘리베이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엘리베이터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의 엘리베이터 브랜드 빅데이터 2,613,358개를 분석했다. 엘리베이터는 건축기술이 발달하면서 고층에서 지하까지 사람이나 물자의 이동을 쉽게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수직 이동뿐만 아니라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도 있다. 국내 승강기 시장규모는 약 4조원으로 세계적인 승강기업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지난해 프로야구 사상 최초 1000만 관중 시대를 열었다" 올해는 시즌 개막 이후 60경기 만에 관중 100만 명을 돌파하며 1200만 관중 돌파도 기대되고 있다. 이와 같은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팬심을 잡는 스포츠 마케팅이 업계를 이어지는 가운데, 노래방 업계 역시 팬들의 ‘응원 감성’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프로야구 인기 열풍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올해에만 신규로 야구 응원가 5곡을 출시해 총 9곡의 응원가를 수록 중이다. 특히 지난 4월 4일 LG 트윈스 홍창기 선수의 응원가가 전국 TJ노래방과 TJ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래방 콘텐츠로 업로드된 후 뜨거운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위해 ‘시스코 보안 아카데미 3기’의 교육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시스코는 스플렁크 인수 등으로 AI 시대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으로, 이번 3기 교육에서도 시스코코리아와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이 직접 및 간접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생들의 보다 많은 동기부여 및 실제적이고 높은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운영기관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카카오, 현대오토에버, 넷플릭스 등과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시스코와 함께 네트워크·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추진하고 있다.파트너기관 ICT폴리텍대학은 국내 유일 ICT 특성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리지널 메뉴 ‘콜팝’을 테마로 한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 이천점’을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콜팝의 간편함에 브랜드 감성을 더한 이 매장은, 쇼핑과 외식이 결합된 아울렛 환경에 맞춰 설계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지난 12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산호세점 리뉴얼을 통해 공개된 ‘bhc po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적용 사례다. 산호세점이 테마파크 내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면, 이천점은 쇼핑 중심 상권에 맞춰 기획돼 브랜드 공간 전략의 확장성과 유연함을 보여주는 사례로 이어진다. 즉, 소비자들의 다양한 경험(쇼핑ㆍ놀이ㆍ학습 등)을
‘승부’ 이병헌이 다시 한번 ‘연기의 정점’을 보여줬다. 바둑 레전드 조훈현 국수를 연기한 그는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탁월한 표현력으로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 ‘승부’는 2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 이병헌은 조훈현 특유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내면의 번민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냈다. 특히 그는 손가락 끝 디테일까지 살려 바둑돌을 집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에서 브랜드 엠버서더 바리스타 폴 바셋 방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리스타 폴 바셋은 지난 24일 강남역 삼성화재점을 시작으로 7개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직접 커피를 만들어주는 추출 행사를 진행했고, 행사장 현장에서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거나 사인을 해 주는 등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폴 바셋은 “한국에 올 때마다 고객들이 반겨줘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뮤즈 박규영과 함께한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노우피크 특유의 내추럴 컬러 톤을 바탕으로 높아지는 기온 속에서도 세련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배우 박규영은 베이지 톤 와플 셋업에 컬러풀한 모자를 매치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반팔 아노락과 컬러 티셔츠 레이어드 룩은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웃핏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그래픽 티셔츠와 팬츠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스노우피크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아이템들을 통해 아
그룹 유니스(UNIS)가 수록곡 무대로 'SWICY(스위시)' 인기 열기에 불을 지핀다. 소속사 측은 29일 “유니스가 오늘 오후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의 수록곡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유니스는 타이틀곡 'SWICY'와 수록곡 '땡! (DDANG!)'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맵달' 매력을 강렬히 각인시켰다. 특히 'SWICY'는 틱톡과 릴스 등의 숏폼 플랫폼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고, '땡! (DDANG!)' 역시 젠지 세대의 솔직하고 당당한 감성으로 주목받았다. 여기에 유니스는 ''뭐해?'라는 씨앗에서' 무대까지 잇달아 공개하며 인기 상승세에 부스터를 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2일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8일 팀 공식 SNS에 신곡의 안무 일부를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앞서 안무 스포일러 사진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멤버들은 15초가량의 영상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가뿐히 소화했다. 선공개 된 ‘Love Language’ 하이라이트 안무는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쾌감이 느껴질 정도로 시원시원한 동작과 경쾌한 스텝은 시각적 즐거움을 선물한다. 특히 양손으로 입 모양을 만들어 교차하는 손동작은 서로의 ‘Love Language’를 풀어가는 것을 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