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신문(대표이사 김효선)이 지난 20일 주최한 2025 여성 마라톤 대회 참가비 수익금 기부 전달식이 한국여성재단(이사장 장필화)에서 진행되었다고 23일 밝혔다. 25주년을 맞은 ‘여성마라톤대회’는 2001년에 시작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마라톤 대회로, 올해에도 다양한 시민들 7천여 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여성신문은 지난 2020년부터 마라톤 대회의 참가 수익금의 일부로 꿈을 향한 여성의 도전과 성공을 응원하고 폭력 피해로부터 벗어나 안전한 일상 복귀를 지원하기 위한 ‘Go!261펀드’를 조성했다. 올해 기부금까지 누적 총 2,700만원이 성평등 기금으로 기부되었다. 한국여성재단은 성평등기금을 통해 여성 인권, 차
기빙플러스와 효능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브리브컴퍼니 리브엠(Reve:am)이 6월 27일 헬렌 켈러의 날을 맞아 시청각장애인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온센스 캠페인(ON:SENSE)’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온센스 캠페인(ON:SENSE)’은 비장애인과 시청각장애인이 한 팀을 이뤄 리브엠의 점자 화장품 선물세트를 포장하는 활동을 통해 서로의 감각을 이해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감각을 켜는 손끝의 만남’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봉사활동에는 리브엠과 기빙플러스 임직원,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 소속 시청각장애인 등 총 25여 명이 참여했다.봉사에 앞서 헬렌켈러센터에서 시청각장애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연이 진행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울산항만공사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하기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지방정부, 기업, 지역사회가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전국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속가능한 지원체계를 구축해 나가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19일, 울산항만공사 회의실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원석 울산항만공사 주임, 안홍철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주)) 매니저가 참석했다. 울산항만공사가 조성한 기부금 5,000만 원은 울산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에게 6,250개의 행복도시락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여름철 리프레싱 음료 시장을 겨냥한 수분 감성 드링크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350ml)는 기후 변화로 길어진 불볕 더위 속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에 최적화된 수분 감성 음료이다.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 농축액의 청량한 풍미와 순수하고 깨끗한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 일상과 야외활동에서도 즐기기 좋은 리프레싱 드링크로 완성됐다.특히 식이섬유 7,000mg과 비타민C 30mg,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해 단순한 갈증해소를 넘어 영양까지 채워주는 미에로화이바만의 건강함을 배가했으며, 저당 설계로 칼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간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배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로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한식, 중식, 양식, 커피·디저트 등 더본코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메뉴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와 상생 지원의 일환으로,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을 본사가 부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1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차 별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 여름의 포문을 여는 이번 광고는 윈터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름 일상을 그려낸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 윈터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튜브를 불고, 물장구를 치며 수영장을 누비는 등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무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낮의 더위 속 “땀나”라는 한 마디와 함께 토레타!를 꺼내 마시는 윈터의 모습을 통해 여름철 수분 보충의 필요성 또한 자연스럽게 상기시킨다. 광고 후반부 등장하는 “더워?
2025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아이브 안유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2,817,333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
2025년 6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빅뱅 지드래곤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5월 21일부터 6월 21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0,888,103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관악문화재단 싱글벙글교육센터가 인공지능(AI) 기술과 문화예술을 접목한 융복합 ‘AI창작자’를 양성하기 위해 성보고등학교 1~2학년 재학생 30명을 대상으로, ‘관악 청소년 문화기획단’ 3기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기획된 이번 사업은 관내 청소년들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문화예술 기획자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관악구 지역 특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3년 1기로 시작하여 높은 만족도와 참여자 중심의 학습 방식으로 호응을 얻으며, 올해 3회차를 맞는다.교육은 5월부터 7월까지 총 8회차 교육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멀티모달 AI 도구(챗GPT, 브루(Vrew), Runway AI, Vi
구로문화재단(이사장 장인홍)은 오는 6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이틀간, 신규 개관한 구로창의아트홀에서 생후 24개월 이하 영유아와 보호자를 위한 베이비씨어터 <얼굴과 얼굴 – 마주;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은 '베이비씨어터'라는 새로운 장르로, 아기의 울음소리나 옹알이까지도 공연의 일부가 되는 참여형 무대다. 기존 극장 관람 예절에 얽매이지 않고 아기와 보호자가 자연스럽게 교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얼굴과 얼굴 – 마주;봄>은 '마주 본다'는 인간의 가장 본질적인 소통 방식을 주제로 한다. 언어가 아닌 표정, 움직임, 소리, 빛 등 비언어적 요소를 통해 아기와 보호자 간 교감을 이끌어 낸다는 것
그룹 하이키(H1-KEY)가 싱그럽고 감각적인 무드로 여름을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측은 20일 “하이키가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Lovestruck'(러브스트럭)의 타이틀곡 '여름이었다' 모멘트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하이키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모래사장을 따라 자유롭게 달리며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멤버들의 톡톡 튀는 매력은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하이키는 나란히 서서 서로에게 몸을 기댄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이들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르세라핌(LE SSERAFIM)이 스포티파이에서 3억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난 18일 기준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가 3억 14만 2512회 재생됐다. 지난 2월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한 데 이어 약 4개월 만의 기록이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FEARLESS’와 미니 3집 수록곡 ‘Smart’에 이은 팀 통산 세 번째 3억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8월 공개된 ‘CRAZY’는 EDM 기반의 하우스 장르 곡으로, 나를 미치게 하는 대상을 만난 순간의 감정을 표현해 듣는 이들의 공감을 유발한다. 귀에 맴도는 반복적인 훅과 개성 있는 가사, 멤
그룹 세븐틴(SEVENTEEN)이 한터 국가별 차트에서 세 부문 모두 정상을 차지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20일 오전, 6월 3주 차(집계 기간 9일~15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세븐틴이 전 부문 1위에 자리했다. 미국 부문에서 세븐틴의 'HAPPY BURSTDAY'는 종합 지수 8688.78점으로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있지의 'Girls Will Be Girls'(종합 지수 8072.00점)가 2위, 로제의 'rosie'(종합 지수 6782.46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에서도 1위는 세븐틴의 몫이었다. 세븐틴은 'HAPPY BURSTDAY'(종합 지수 8525.12점)로 1위를 점했다. 다음으로 도영의 'Soar'가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