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신희영)은 박현경 프로골퍼와 팬클럽 ‘큐티풀현경’으로 부터 26,307,857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전달된 기부금은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박현경 프로와 팬클럽 ‘큐티풀현경’이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함께 모은 기부금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박현경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2025시즌 1승을 포함해 통산 8승을 달성한바 있으며, 올해 우승한 ‘제13회 E1 채리티 오픈’의 우승 상금 1억 8천만 원을 전액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기부에 참여한 팬클럽 관계
2026 뮤지컬 콘서트 ‘더 미션:K(The Mission:K)’가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출연 배우 라인업을 발표했다. 본 공연은 2026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일간 진행된다. ‘더 미션:K’는 알렌, 언더우드, 세브란스, 에비슨 등 실존 역사 인물 네 명의 이야기를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낸 K-POP 뮤지컬 콘서트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한국 최초의 서양식 병원 제중원을 설립한 알렌 역에는 아스트로 MJ, 근대 교육의 기반을 만든 언더우드 역에는 SF9 재윤이 캐스팅됐다. 또한 막대한 후원으로 병원 설립을 후원한 세브란스 역은 틴탑 리키, 전염병 방역의 기틀을 세우고 조선인 의사를 양성하며 의료의 미래를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가 종로구 광장시장에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광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와이레스의 이번 광장점은 120년 역사를 지닌 한국 최초 상설 시장인 광장시장의 생동감과 정취를 고스란히 담아, 전통과 현대 K-뷰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이색 공간으로 탄생했다.매장은 ‘장터(市場)’를 컨셉으로, 한옥 요소를 배치하고 오미자차 등 전통 음료를 제공하는 등 시장 특유의 활기와 한국적 감성을 강조했다. 멀티밤 ‘가히’부터 대표적인 듀프 라인인 ‘블루콰티카’와 ‘아방쥔’, 개성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히카뷰티’ 등 와이레스의 대표 베스트셀러와 인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와이레스의 시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소금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위스키 클래스 ‘몰트&솔트 마스터 클래스(Malt&Salt Master Class)’를 선보이며, 감각적인 위스키 경험에 참여할 일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16일 밝혔다. 스페이사이드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리벳은 1824년 합법적인 증류 면허를 취득하며 스코틀랜드 싱글몰트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로, 200여 년에 걸쳐 혁신적 위스키 경험을 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해왔다. 이번 ‘몰트&솔트 마스터 클래스’ 역시 이러한 브랜드의 혁신 철학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세라젬은 2006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3,600만 원을 기부하며 아동의 자립 역량 향상과 교육·주거 환경 개선을 지원해왔다. 2023년부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현판 사업에도 동참해 웰카페&라운지 등 체험 매장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매달 정기
이디야커피가 16일부터 음료 용량 확대와 메뉴 라인업 개편을 전국 매장에 본격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변경은 지난 8일 공개한 개편을 실제 매장 운영에 반영하는 것으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시작된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더 큰 용량과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음료 사이즈 체계를 라지(L)와 엑스트라(EX)로 통일한 점이다. 기존에는 메뉴군별로 용량 기준이 다르게 운영돼 고객 안내나 매장 제조 과정에서 차이가 있었으나, 이번 정비를 통해 전체 음료가 하나의 체계 아래에서 일관되게 제공되도록 재정비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14온스(oz)로 제공되던 모든 음료의 기본 용량을 18온스로
2025년 12월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2위 피지오겔, 3위 에스트라 순으로 분석됐다. 더마 화장품 ( 더마 코스메틱 )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 (화장품)의 합성어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스킨케어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은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22년 4조 5,325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21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가 연말을 맞아 육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및 특수전학교 등 3개 군 기관에 1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미래의 국방을 책임질 생도들과 현역 장병들의 복지 향상과 건강한 피부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셀퓨전씨의 인기 제품인 레이저 UV 썬스크린 35ML 더블 세트, 포스트 알파 쿨링 스킨 부스터 세럼 2종이다. 셀퓨전씨는 군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온 바 있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생도들과 장병들이 건강하고 자신감 있게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
2025년 12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롯데캐슬,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9,418,8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올해 독서 시장의 변화와 주요 독서 흐름을 담아낸 《독서 트렌드 리포트 2025》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독서 트렌드 리포트》는 밀리의서재가 2020년부터 매년 발간해 온 연례 리포트다. 한 해 동안의 독서 문화와 이용자 행동 변화를 다각도로 분석해 국내 독서 시장의 흐름을 짚어보는 지표 역할을 해왔다. 독서 선호도, 이용 패턴, 콘텐츠 소비 양상 등을 통해 변화하는 독서 환경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올해는 ‘텍텍붐(Textextboom)’을 핵심 키워드로, 텍스트 소비 증가에 따라 달라진 독서 문화를 중점적으로 조명했다. 전자책은 물론 웹소설·
㈜엔씨소프트는지난 1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이용자 5인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1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들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해 게임 내 경제 시스템을 훼손하고, 정상적인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방해한 사실을 확인했다. 사내외 전문가들은 피고소인들이 1)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뿐 아니라 2)계정 판매와 게임 재화 유통 등 사익을 목적으로 게임의 공정성과 경제 시스템을 침해한 정황을 확인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러한 행위가 정상적인 게임 서비스 및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엔씨소프트는 일반 이용자를 보호하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가 지난 10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전날 공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월드 거래소, 클래스 케어, 어비스 및 필드 보스 밸런스 조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소개했다. 전 서버 이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월드 거래소’가 새롭게 열린다. 월드 거래소는 기존 서버 거래소와 병행해 운영되며, 거래량이 많은 특성에 따라 서버 거래소 대비 2배의 거래 세금이 적용된다. 각 거래소별로 최대 10개까지 물품을 등록할 수 있고, 등록 수수
한국오노약품공업 주식회사(대표이사: 사토 칸, 이하 ‘한국오노약품공업’)는 지난 11일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기부금을 한빛소아암재단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한빛소아암재단은 소아암 환우와 가족을 대상으로 경제적∙정서적∙물질적 지원 사업을 펼치는 단체이다. 한국오노약품공업은 2019년부터 6년째 한빛소아암재단에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한빛을 위한 산타(Be a Santa for Hanbit)’라는 이름의 행사를 실시했다. 올해는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아에 맞춘 선물을 마련하고, 환아 가족을 위한 선물도 함께 준비했다. 전달된 선물에는 병원 생활의 무료함을 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