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카페 브랜드 소미담이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음료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 재료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따뜻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가을 한정 메뉴로 구성됐다.소미담은 10월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홍시 스무디 ▲홍시 라떼 ▲얼그레이 자몽티 ▲밀크티를 순차적으로 출시했다. 홍시 스무디는 제철 홍시의 진한 단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살린 메뉴로, 가을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홍시 라떼는 고소한 우유 베이스에 홍시의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함께 출시된 얼그레이 자몽티는 향긋한 얼그레이 향에 자몽의 산뜻한 과일 향이 더해져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며, 밀크티는 진한 얼그레
미국 부동산 종합 솔루션 플랫폼 코리니(Koriny)가 뉴욕 럭셔리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디벨로퍼 나프탈리 그룹(Naftali Group)과 손잡고, 오는 11월 7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한국 투자자를 대상으로 뉴욕 및 마이애미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 간 전략적 업무협약(MOU) 이후 첫 공식 프로그램으로, 뉴욕과 마이애미의 최고급 주거용 부동산 투자 기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한다.세미나 1부에서는 코리니 문태영 대표가 뉴욕 부동산 시장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자녀 거주용 구매 및 달러 자산 증식을 위한 럭셔리 주거용 부동산 투자의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
골프존이 G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1회 '2025 G멤버십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 G멤버십 스탠다드, 프리미엄, 필드 가입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 대회다. 예선은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며, G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비전NX, 투비전, 비전플러스 기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예선에서 최저 스코어를 기록한 상위 30명의 참가자들은 오는 11월 28일, 실제 스크린골프투어 GTOUR 대회가 열리는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에서 오프라인 결선을 치르게 된다. 예선에서는 G멤버십 회원이라면 이용 가능한 다양한 스크린 아이템 사용이 허용돼 참가자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폴리파크가 지난 10월 27일, 사단법인 동물권 한스에 180박스의 이상의 반려동물 용품을 기부하며 유기 동물 보호와 입양 활성화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이번 기부는 유기 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부 물품에는 강아지·고양이 사료 및 간식, 세정제·샴푸 등의 위생용품들이 포함됐다. 기부된 물품은 한스에서 보호 중인 유기 동물의 생활환경 개선과 건강 관리에 사용될 예정이다.사단법인 동물권 한스는 유기 동물의 구조, 보호, 교육, 입양 활동을 수행하며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다. 2015년 6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1,500마리가 넘
그룹 82메이저(82MAJOR)가 새 앨범 'Trophy'(트로피)를 들고 돌아온다. 82메이저(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트로피'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2년 차를 맞은 82메이저가 성장의 궤도를 넘어 자신들의 이름을 세상에 각인시키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이에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하나. 끝없는 경쟁 속 당당한 승리 선언, 타이틀곡 'TROPHY'(트로피) 82메이저는 2023년 데뷔 후 국내외 무대를 종횡무진했다. 데뷔 3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고, 이후 네 번째 단독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이례적인 행보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 뷰티(JUNGSAEMMOOL)’가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 황룡원에서 열린 ‘APEC CEO Summit 2025’ 배우자 프로그램 K-Beauty Pavilion(케이뷰티관)에 참가한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리더 배우자들이 K-뷰티 특유의 섬세한 색감과 조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정샘물 뷰티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정샘물 뷰티는 브랜드의 감각과 정체성을 담은 ‘트렌드 존(Trend Zone)’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AI 퍼스널 컬러 측정’ 서비스를 통해 눈동자 색, 피부 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쉐이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서 세대와 지역, 장애와 비장애를 아우르는 클래식 축제가 열린다. ‘우리家, 흑석 클래식’은 오는 11월 8일 오후 3시 원불교 소태산홀에서 개최되며, 음악을 매개로 한 공감과 연대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 행사는 CC 클래식 컬처 센터(구 스트링앤엠)와 문화예술인 모임 플렉스마인즈(Flexminds)가 공동 주최·주관한다. 흑석동에서 10년 이상 음악 교육을 이어온 CC 클래식 컬처 센터는 클래식을 통해 지역 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번 축제를 기획했다.행사 당일 오후 2시부터는 악기 체험, 미술 작가와의 만남, 수제청·향수·차 등 다양한 문화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본 공연은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제주신화월드와 전략적 사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간 제휴’ 사업을 중심으로 제휴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28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과 황웨이 제주신화월드 최고경영책임자(CEO)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9월 제주신화월드에 조성된 코웨이 체험 객실의 긍정적 반응을 바탕으로, 상호 시너지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개, 신규 공간 협업, 대
신세계면세점이 면세 업계 최초로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손잡고 디지털 결제 혁신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약식에는 이석구 신세계디에프 대표, 김현철 영업·마케팅 총괄, 곽종우 마케팅담당을 비롯해 이승건 토스 대표, 진필규 부문장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토스페이’ 제휴 강화 ▲명동점·인천공항점 ‘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토스 앱 내 신세계면세점 전용 홍보 채널
CJ제일제당이 온라인 포장김치 시장 성장에 따라 지역별 김치 맛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김치’ 3종을 출시하며 포장김치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식 ‘필동가’ 김치,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 등 ‘지역특화 김치’ 3종을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다양한 라인업의 비비고 김치, 중부식의 제일맞게컬리 김치 등과 함께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는 세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며 시장 내 지위와 경쟁력을 지속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지역특화 김치’ 3종은 각 지역의 김치 맛을 세밀하게 연구해 최상의 조화를 찾아 그대로 구현, 비비고만
쿠팡로지스틱스(CLS)가 경남 김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CLS는 경상남도 투자 우수기업으로 선정, 자사 홍용준 대표이사가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CLS는 경남에서 신규고용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두각을 보인 주요 기업 10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전날 웨스틴조선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5 경상남도 투자유치 설명회’ 시상식에는 홍 대표를 대신해 곽형주 상무가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올해 2월 쿠팡이 경상남도와 김해시와 투자협약을 맺고 최첨단 AI기술이 적용된 스마트물류센터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총 1930억원을 투자해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올 하반기 최대 프로모션 ‘테팔 원픽위크-레드딜’을 개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테팔 원픽위크-레드딜’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네이버, 쿠팡, G마켓, 11번가, 마켓컬리, 오늘의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채널별 프로모션 일정은 상이하다. 쿠팡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네이버에서는 11일까지, G마켓과 11번가에서는 11월 1~11일까지, 오늘의집에서는 11월 17~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는 11월 17일~30일까지 진행한다. 테팔은 이번 레드딜을 통해 ‘매직핸즈 디네토’, ‘프리시젼 올스텐 칼’, ‘아이스포스 칼’,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
대한민국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코코도르(COCODOR)’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K-뷰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코코도르는 올해 7월 일본 이커머스 플랫폼 Qoo10에 공식 입점한 후 한 달 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일본 아마존 디퓨저 카테고리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현지 소비자 인지도를 높였고,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유통 기반을 동시에 확장했다.브랜드는 이미 대만 디퓨저 시장과 미국 아마존 동일 제품군에서 상위권 판매를 기록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미국, 중국, 대만, 일본, 이탈리아에 5개 지사를 운영, 누적 수출국 60여 개국 이상을 기록 중이다.특